사진=MBN 방송화면 캡처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통했던 배우 선우은숙과 이영하의 이혼 전말이 전해졌다. 지난 7일 오후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동치미'에 출연한 선우은숙이 이혼 이유에 대해 구체적으로 언급해 오늘까지도 화제가 되고 있다. 이날 선우은숙은 그동안 불륜설을 비롯해 갖가지 소문에 대해 오해라며 "남편의 직장 여자 동료 문제때문에 이혼했다"고 밝혔다. 선우은숙의 말에 따르면 남편 이영하는 여자 동료 배우 가 양다리를 걸치며 불륜을 한다는 사실을 알게됐다. 이 사실을 알게된 이영하는 이후 비밀을 보장받기 위해 나선 여배우에게 적잖은 시달림을 당한 것으로 풀이된다. 선우은숙은 이 문제가 불화를 키웠다며 서로가 불신하게 됐음을 전했다. 이후 지난 2007년 선우은숙은 이영하와 이혼했으며 이혼 사유로 "서로에게 자유를 주기 위해서"라고 이야기했다.

선우은숙 전 남편 女배우에게 시달려…"서로에게 자유 주기 위한 선택"

"서로에게 자유 주기 위해"…여배우에게 시달렸던 선우은숙 전 남편

김현 기자 승인 2019.12.12 22:02 의견 0
사진=MBN 방송화면 캡처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통했던 배우 선우은숙과 이영하의 이혼 전말이 전해졌다.

지난 7일 오후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동치미'에 출연한 선우은숙이 이혼 이유에 대해 구체적으로 언급해 오늘까지도 화제가 되고 있다. 이날 선우은숙은 그동안 불륜설을 비롯해 갖가지 소문에 대해 오해라며 "남편의 직장 여자 동료 문제때문에 이혼했다"고 밝혔다.

선우은숙의 말에 따르면 남편 이영하는 여자 동료 배우 가 양다리를 걸치며 불륜을 한다는 사실을 알게됐다. 이 사실을 알게된 이영하는 이후 비밀을 보장받기 위해 나선 여배우에게 적잖은 시달림을 당한 것으로 풀이된다.

선우은숙은 이 문제가 불화를 키웠다며 서로가 불신하게 됐음을 전했다. 이후 지난 2007년 선우은숙은 이영하와 이혼했으며 이혼 사유로 "서로에게 자유를 주기 위해서"라고 이야기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