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국맥도날드)
맥도날드는 신메뉴 ‘한입 초코 츄러스’가 포함된 2025년 첫 ‘해피 스낵’ 라인업 전체 판매량이 전년동기대비 약 160% 증가했다고 4일 밝혔다. 맥도날드에 따르면 올해 1월 해피 스낵 판매량은 작년동기대비 약 160% 오른 것으로 확인됐다. 맥도날드는 해피 스낵이 고물가 시대 가성비 선택지로 주목받음과 동시에 신메뉴 ‘한입 초코 츄러스’에 대한 고객 호응이 반영된 결과로 분석했다. 실제로 한입 초코 츄러스는 판매가 시작된 지 11일 만에 약 50만개 이상 판매량을 돌파한 바 있다.
‘해피 스낵’은 버거, 사이드 메뉴, 디저트, 음료 등 맥도날드 인기 스낵 메뉴를 하루 종일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고객 혜택 플랫폼이다. 지난 2021년 첫 출시 이후 매 시즌마다 새로운 구성으로 라인업을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해오고 있다. 신메뉴 한입 초코 츄러스는 진하고 촉촉한 초코 필링이 채워진 한 입 크기 츄러스로 겉면에는 시나몬 슈가가 뿌려져 달콤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스낵 메뉴다.
맥도날드가 지난달 선보인 올해 첫 해피 스낵 라인업은 단품 메뉴는 물론 콤보 메뉴도 새롭게 구성돼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다. 단품의 경우 신메뉴 ▲한입 초코 츄러스 3조각 ▲드립 커피(M) ▲드립 커피(L) ▲슈림프 스낵랩 ▲바닐라 쉐이크 ▲토마토 치즈 비프 버거 6종이다. 콤보 메뉴는 한입 초코 츄러스 3조각 혹은 슈림프 스낵랩과 드립 커피(L)를 제공하는 2가지 구성으로 준비됐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한입 초코 츄러스’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크기에 달콤한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스낵 메뉴”라며 “고객들에게 일상 속 소소한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해피 스낵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