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니베라.


㈜유니베라 스킨케어 브랜드 보타니티가 네이버 최대 쇼핑 축제 ‘네플스 오픈위크’에 참가해 2025년 S/S 시즌 대표 제품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네플스 오픈위크는 다양한 카테고리 인기 브랜드가 참여하는 네이버 쇼핑 대표 행사다. 계절에 맞는 차별화된 상품 라인업과 단독 프로모션 혜택으로 2030 고객층 높은 인기를 얻는 국내 대표 행사로 자리매김했다.

보타니티는 이번 행사를 통해 환절기 피부 장벽 강화와 다가오는 여름철 선케어를 위한 다양한 제품을 최대 67% 할인된 혜택가로 선보인다. 보타니티가 전개하는 ‘피부미래(Glow Your Future)’ 캠페인을 선보이며, 피부 본연 힘을 길러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철학을 담았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신제품 '보타니티 알로에 플라워 시카 세럼'과 '보타니티 유니글로우 브라이트닝 미백 세럼'을 중심으로 피부 장벽 강화와 피부 톤 케어에 집중한 라인업을 선보인다. ‘보타니티 알로에 플라워 시카 세럼’은 출시 직후부터 시카 세럼 카테고리 1위에 올랐으며, 무신사 입점까지 이루어지며 고객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보타니티 대표 제품이다.

다가오는 봄철 자외선과 야외 활동 대비를 위한 ‘보타니티 아쿠아 핏 선 에센스’와 ‘보타니티 징크 라이트 선 로션’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된다. 보타니티 선케어 라인은 데일리로 가볍게 사용 가능한 에센스 타입과 즉각적인 차단력으로 외출 걱정을 줄인 무기자차 로션 타입으로 구성돼 다양한 피부 타입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선케어 솔루션을 제안한다.

보타니티는 이번 네플스 오픈위크를 통해 ‘피부未来(미래)’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전개하며, 단순한 제품 할인 행사를 넘어 건강한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루틴을 제안한다. ‘피부未来(미래)’ 캠페인은 외부 환경 변화와 나이 들수록 약해지는 피부를 근본적으로 강화하는 피부 케어 방식을 알리고, 피부 본연 힘을 길러 미래까지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목표다.

오는 20일 목요일에는 뷰티 크리에이터 ‘미아’(Mia)와 함께하는 특별 라이브 방송이 진행된다. 미아는 35만 명 이상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로, 감각적인 뷰티 콘텐츠와 전문적인 제품 리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신제품 세럼 2종과 선케어 베스트 제품을 가장 좋은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고객들과 실시간 소통을 통해 생생한 뷰티 팁과 사용 후기를 공유할 예정이다.

보타니티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매일 스킨케어가 단순한 루틴을 넘어 피부 본연 힘을 되찾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환절기 피부 장벽 케어부터 여름철 선케어까지, 피부 고민을 해결해줄 프리미엄 스킨케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은 분들과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