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제공 경찰이 김건모 차량을 압수수색했다. 서울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경찰은 8일 오후 김건모의 차량을 압수수색하고, 차량의 GPS 기록 등을 확보했다. 블랙박스는 따로 압수하지 않았으며, 집이나 소속사를 비롯한 다른 곳은 압수수색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김건모의 차량 위치 기록 등을 확인할 예정이다. 김건모는 지난해 12월 자신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여성에게 고소당했다. 여성은 2016년 유흥업소에서 김건모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김건모 측은 이에 대해 “사실 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혔으며, 지난달 13일 서울 강남경찰서에 해당 여성을 무고 혐의로 고소했다.

경찰, 김건모 차량 압수수색…GPS 기록 확보

장수정 기자 승인 2020.01.10 10:02 의견 0
사진=SBS 제공


경찰이 김건모 차량을 압수수색했다.

서울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경찰은 8일 오후 김건모의 차량을 압수수색하고, 차량의 GPS 기록 등을 확보했다.

블랙박스는 따로 압수하지 않았으며, 집이나 소속사를 비롯한 다른 곳은 압수수색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김건모의 차량 위치 기록 등을 확인할 예정이다.

김건모는 지난해 12월 자신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여성에게 고소당했다. 여성은 2016년 유흥업소에서 김건모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김건모 측은 이에 대해 “사실 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혔으며, 지난달 13일 서울 강남경찰서에 해당 여성을 무고 혐의로 고소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