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뉴키드 멤버 윤민, 우철, 휘가(왼쪽부터) 10일 오후 서울시 구로구 셀렉토커피 구로디지털본점에서 열린 ‘HAPPY NEW KIDD DAY' 기부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이동환 기자) 새해를 맞이해 모든 어린이가 행복한 새해가 되기를 바라며, 셀렉토커피와 아이돌그룹 뉴키드가 함께 학대피해아동 심리치료비용 지원을 위한 자선행사를 기획했다. 10일 구로디지털단지 인근 셀렉토커피 구로디지털본점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뉴키드 멤버 윤민, 휘, 우철은 셀렉토커피의 일일 바리스타로 변신해 팬들에게 직접 만든 커피를 판매했다. 시종일관 웃으면서 손님들에게 음료를 전달하는 뉴키드 우철(사진=이동환 기자) 팬들과 소통하며 주문을 받고 있는 뉴키드 윤민(사진=이동환 기자) 직접 에스프레소를 내려 음료를 만들고 있는 뉴키드 휘(사진=이동환 기자) ‘HAPPY NEW KIDD DAY’라는 부제로 진행된 이말 행사의 수익금 전액은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 통해 학대피해아동 보호 및 예방을 위한 사업에 사용 할 예정이다. 그룹 뉴키드 멤버 우철(왼쪽)과 윤민이 기부 행사에 동참해준 팬들과의 기념사진에 포즈를 취하고 있다, 멤버들에게 줄 선물을 챙겨온 이가은 씨(왼쪽 두번째)는 “제일 좋아하는 가수가 기부에 앞장 선다는 것이 정말 자랑스럽다”며 참가 소감을 밝혔다.(사진=이동환 기자) 셀렉토커피 이혜성 브랜드전략팀 과장은 “셀렉토커피는 2012년 창립된 이후 아동들에 대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부 행사를 개최해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줄 수 있는 기업으로 나아가겠다”고 강조했다. 이 날 행사에는 100여 명의 뉴키드 팬들 뿐만 아니라 주변 직장인들까지 기부 행사에 동참했다.(사진=이동환 기자)  셀렉토커피는 2012년 12월 1호점 설립 이후 5가지 아메리카노라는 차별화된 브랜드 경쟁력으로 시장을 리딩하는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판매하는 다섯 가지 아메리카노 중 ‘에티오피아 첼바’ 1잔 구매 시 결식 아동에게 우유 1팩을 기부하는 ‘ONE FOR ONE'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영상] 셀렉토커피, 아이돌 ‘뉴키드’와 2020년 첫 기부 행사 개최

셀렉토커피와 뉴키드(Newkidd), 학대피해아동 심리치료비용 지원을 위한 자선행사'HAPPY NEW KIDD DAY' 개최
멤버 윤민, 휘, 우철 일일 바리스타로 변신해 팬들과 기부로 소통

이동환 기자 승인 2020.01.10 17:34 의견 0
그룹 뉴키드 멤버 윤민, 우철, 휘가(왼쪽부터) 10일 오후 서울시 구로구 셀렉토커피 구로디지털본점에서 열린 ‘HAPPY NEW KIDD DAY' 기부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이동환 기자)

새해를 맞이해 모든 어린이가 행복한 새해가 되기를 바라며, 셀렉토커피와 아이돌그룹 뉴키드가 함께 학대피해아동 심리치료비용 지원을 위한 자선행사를 기획했다.

10일 구로디지털단지 인근 셀렉토커피 구로디지털본점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뉴키드 멤버 윤민, 휘, 우철은 셀렉토커피의 일일 바리스타로 변신해 팬들에게 직접 만든 커피를 판매했다.

시종일관 웃으면서 손님들에게 음료를 전달하는 뉴키드 우철(사진=이동환 기자)
팬들과 소통하며 주문을 받고 있는 뉴키드 윤민(사진=이동환 기자)
직접 에스프레소를 내려 음료를 만들고 있는 뉴키드 휘(사진=이동환 기자)


‘HAPPY NEW KIDD DAY’라는 부제로 진행된 이말 행사의 수익금 전액은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 통해 학대피해아동 보호 및 예방을 위한 사업에 사용 할 예정이다.

그룹 뉴키드 멤버 우철(왼쪽)과 윤민이 기부 행사에 동참해준 팬들과의 기념사진에 포즈를 취하고 있다, 멤버들에게 줄 선물을 챙겨온 이가은 씨(왼쪽 두번째)는 “제일 좋아하는 가수가 기부에 앞장 선다는 것이 정말 자랑스럽다”며 참가 소감을 밝혔다.(사진=이동환 기자)


셀렉토커피 이혜성 브랜드전략팀 과장은 “셀렉토커피는 2012년 창립된 이후 아동들에 대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부 행사를 개최해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줄 수 있는 기업으로 나아가겠다”고 강조했다.

이 날 행사에는 100여 명의 뉴키드 팬들 뿐만 아니라 주변 직장인들까지 기부 행사에 동참했다.(사진=이동환 기자) 


셀렉토커피는 2012년 12월 1호점 설립 이후 5가지 아메리카노라는 차별화된 브랜드 경쟁력으로 시장을 리딩하는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판매하는 다섯 가지 아메리카노 중 ‘에티오피아 첼바’ 1잔 구매 시 결식 아동에게 우유 1팩을 기부하는 ‘ONE FOR ONE'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