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숙과 열애 중인 기업인 이두희 (사진=이두희 인스타그램) 기업인 이두희가 2020년 설 연휴에도 네티즌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두희는 1983년 생으로 올해 나이 38세다. 최근 레인보우 멤버 지숙과 열애 사실이 알려지면서 주목 받고 있는 인물이다. 이두희와 지숙은 7살 차이다.  이두희와 지숙의 열애 사실은 배우 서효림의 결혼 부케를 지숙이 받으면서 관심을 끌게 됐다. 부케를 받은 지숙이 곧 결혼을 하는 게 아니냐는 추측이 이어진 탓이다. 이 같은 추측에 두 사람은 열애는 맞지만 결혼은 아직 준비중이지 않다고 밝힌 바 있다.  그러면서도 지숙은 방송 등에서 "결혼 얘기가 나올 때가 되긴 했다"며 향후 계획에 대한 뉘앙스를 풍기기도 했다.  이두희는 프로그래머이자 기업가다.

이두희, 마흔 앞둔 나이에도 젊음 유지 비결…"결혼 얘기 나올 때가 되긴 했다"

이두희-지숙, 결혼설 명절에도 부각

김현 기자 승인 2020.01.26 16:55 | 최종 수정 2020.01.26 17:20 의견 0
지숙과 열애 중인 기업인 이두희 (사진=이두희 인스타그램)


기업인 이두희가 2020년 설 연휴에도 네티즌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두희는 1983년 생으로 올해 나이 38세다. 최근 레인보우 멤버 지숙과 열애 사실이 알려지면서 주목 받고 있는 인물이다. 이두희와 지숙은 7살 차이다. 

이두희와 지숙의 열애 사실은 배우 서효림의 결혼 부케를 지숙이 받으면서 관심을 끌게 됐다. 부케를 받은 지숙이 곧 결혼을 하는 게 아니냐는 추측이 이어진 탓이다.

이 같은 추측에 두 사람은 열애는 맞지만 결혼은 아직 준비중이지 않다고 밝힌 바 있다.  그러면서도 지숙은 방송 등에서 "결혼 얘기가 나올 때가 되긴 했다"며 향후 계획에 대한 뉘앙스를 풍기기도 했다. 

이두희는 프로그래머이자 기업가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