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대표 문창기)가 올해도 어김없이 가맹점주 자녀들의 교육 지원에 나섰다.  이디야커피는 서울 강남구 논현로 본사에서 ‘2020년 이디야 가맹점주 자녀 캠퍼스 희망기금’ 수여식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이디야 가맹점주 자녀 캠퍼스 희망기금’은 가맹점 상생 정책 중 하나로서 이디야커피는 매년 대학교에 입학한 가맹점주 자녀들에게 1인당 200만원씩의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올해는 총 85개 매장 점주의 87명 자녀들에게 총 1억7400만원의 장학금이 이날 지급됐다. 이디야커피는 최근 5년간 400명의 점주 자녀들에게 총 8억원의 장학금을 지급했다.  이디야커피 문창기 회장이 가맹점주 자녀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디야는 2016년부터 5년 째 전체 가맹점주 자녀에게 장학금 200만원 씩을 지원하고 있다. (사진=이디야커피) ‘이디야 가맹점주 자녀 캠퍼스 희망기금’은 특별한 자격요건 없이 전 가맹점주에 해당된다. 2016년부터 5년 째 이어오고 있는 사업이다.  이디야커피는 이 외에도 '이디야 메이트(아르바이트생) 희망기금', '장기 매장 운영 점주 포상',  ‘고객서비스 우수 매장 포상' 등 다양한 가맹점 지원 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맹점주들을 위해 2개월간 로열티를 면제하고 원두 2박스를 무상 지원하는 등 약 25억원 상당을 지원했다. 문창기 이디야커피 회장은 이날 전달식에서 “꿈을 향해 새롭게 출발하는 가맹점주 자녀들의 대학 입학을 축하하며 전국의 모든 이디야 가맹점들이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을 하루빨리 극복할 수 있기를 바란다” 라며 “본사에서는 다양한 가맹점 상생 정책을 지속적으로 펼쳐가겠다”고 말했다.

“교육이 미래다” 이디야커피, 모든 가맹점주 자녀에 장학금 전달

대학교에 입학하는 모든 가맹점주 자녀에게 매년 200만원 장학금 수여

박진희 기자 승인 2020.04.08 13:40 의견 0

이디야커피(대표 문창기)가 올해도 어김없이 가맹점주 자녀들의 교육 지원에 나섰다. 

이디야커피는 서울 강남구 논현로 본사에서 ‘2020년 이디야 가맹점주 자녀 캠퍼스 희망기금’ 수여식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이디야 가맹점주 자녀 캠퍼스 희망기금’은 가맹점 상생 정책 중 하나로서 이디야커피는 매년 대학교에 입학한 가맹점주 자녀들에게 1인당 200만원씩의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올해는 총 85개 매장 점주의 87명 자녀들에게 총 1억7400만원의 장학금이 이날 지급됐다. 이디야커피는 최근 5년간 400명의 점주 자녀들에게 총 8억원의 장학금을 지급했다. 

이디야커피 문창기 회장이 가맹점주 자녀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디야는 2016년부터 5년 째 전체 가맹점주 자녀에게 장학금 200만원 씩을 지원하고 있다. (사진=이디야커피)

‘이디야 가맹점주 자녀 캠퍼스 희망기금’은 특별한 자격요건 없이 전 가맹점주에 해당된다. 2016년부터 5년 째 이어오고 있는 사업이다. 

이디야커피는 이 외에도 '이디야 메이트(아르바이트생) 희망기금', '장기 매장 운영 점주 포상',  ‘고객서비스 우수 매장 포상' 등 다양한 가맹점 지원 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맹점주들을 위해 2개월간 로열티를 면제하고 원두 2박스를 무상 지원하는 등 약 25억원 상당을 지원했다.

문창기 이디야커피 회장은 이날 전달식에서 “꿈을 향해 새롭게 출발하는 가맹점주 자녀들의 대학 입학을 축하하며 전국의 모든 이디야 가맹점들이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을 하루빨리 극복할 수 있기를 바란다” 라며 “본사에서는 다양한 가맹점 상생 정책을 지속적으로 펼쳐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