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와 에이제이(주)가 코로나19 감염병 극복을 위해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김흥권)에 자사 제품을 기부했다. 롯데제과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장기간 고강도의 업무를 견뎌내고 있는 의료진을 응원하기 위해 약 3천만 원 상당의 자사 제품 퀘이커 마시는 오트밀, 자일리톨, 목캔디를 기부했다. 롯데제과는 지난 3월에도 의료진 및 코로나19 확진자, 재난취약계층 등을 위해 자사 제품을 기부한 바 있다. 롯데제과의 물품을 지원 받은 의료진들 (사진=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 에이제이(주) 역시 코로나19 극복에 도움이 되고자 하는 마음으로 자사에서 생산하는 약 1,200만 원 상당의 물티슈를 기부했다. 에이제이(주)는 의료진을 비롯해 코로나19 확진자, 재난취약계층 등 물티슈가 필요한 곳이면 어디든 전달해 줄 것을 당부했다. 적십자 서울지사는 롯데제과와 에이제이(주)의 기부물품을 코로나19 국가지정 전담병원인 상주적십자병원과 영주적십자병원을 포함한 대구·경북지역 국가지정 전담병원 및 선별진료병원 등에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적십자 서울지사는 2월 27일(목)부터 전국 코로나19 극복 지원을 위한 특별 성금 모금을 실시하고 있다. 모금된 성금은 코로나19 감염병 예방 및 방역활동, 위생물품 및 구호물품 지원, 의료물품 지원 등에 사용된다.

롯데제과·에이제이(주), 적십자에 코로나19 대응 의료진 위한 물품 기부

롯데제과, 퀘이커 마시는 오트밀·자일리톨·목캔디 후원
에이제이(주), 물티슈 후원

박진희 기자 승인 2020.04.10 12:21 의견 0

롯데제과와 에이제이(주)가 코로나19 감염병 극복을 위해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김흥권)에 자사 제품을 기부했다.

롯데제과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장기간 고강도의 업무를 견뎌내고 있는 의료진을 응원하기 위해 약 3천만 원 상당의 자사 제품 퀘이커 마시는 오트밀, 자일리톨, 목캔디를 기부했다. 롯데제과는 지난 3월에도 의료진 및 코로나19 확진자, 재난취약계층 등을 위해 자사 제품을 기부한 바 있다.

롯데제과의 물품을 지원 받은 의료진들 (사진=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

에이제이(주) 역시 코로나19 극복에 도움이 되고자 하는 마음으로 자사에서 생산하는 약 1,200만 원 상당의 물티슈를 기부했다. 에이제이(주)는 의료진을 비롯해 코로나19 확진자, 재난취약계층 등 물티슈가 필요한 곳이면 어디든 전달해 줄 것을 당부했다.

적십자 서울지사는 롯데제과와 에이제이(주)의 기부물품을 코로나19 국가지정 전담병원인 상주적십자병원과 영주적십자병원을 포함한 대구·경북지역 국가지정 전담병원 및 선별진료병원 등에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적십자 서울지사는 2월 27일(목)부터 전국 코로나19 극복 지원을 위한 특별 성금 모금을 실시하고 있다. 모금된 성금은 코로나19 감염병 예방 및 방역활동, 위생물품 및 구호물품 지원, 의료물품 지원 등에 사용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