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 대표 편집숍 ‘시코르’가 2020년 상반기를 결산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17일 밝혔다.

시코르는 오는 6월19일부터 30일까지 전 지점에서 ‘시코르 베스트 어워즈’를 열고 31개 카테고리에서코르 베스트 어워즈’를 열고 31개 카테고리에서 1위에 선정된 제품들을 선보인다.

럭셔리 브랜드부터 K뷰티까지 올 상반기에 시코르에서 가장 사랑 받은 제품을 확인할 수 있으며 베스트 어워즈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뷰티 대표 편집숍 ‘시코르’가 2020년 상반기를 결산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신세계그룹)


먼저 6월20일부터 단 이틀간 진행하는 ‘반반박스’ 이벤트에서는 즉시 10만원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시코르 매장에서 지급하는 반반박스에 본인이 원하는 화장품을 담아 결제하면 된다. 20만원 이상 결제 시 10만원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반반박스 이벤트는 시코르 강남역점, 신세계 강남점, 타임스퀘어 영등포점, 신세계 대구점, 신세계 센텀시티점, LF스퀘어 광양점 총 6곳 매장에서만 진행하며 이틀간 점별 각 20명 선착순으로 참여 가능하다.

시코르 베스트 상품 3가지를 초특가에 만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6월 19일부터 3일간 진행하는 파격적 프로모션인 ‘초특가 딜’에서는 ‘시코르 클렌징 워터’를 5000원, ‘시코르 치크 & 하이라이터 브러시’ 7000원, ‘라곰 클렌저’를 8000원에 선보인다.

립, 아이, 베이스 메이크업, 스킨케어, 남성, 헤어 등 31개 카테고리에서 가장 인기 있었던 1위 상품들도 다양한 혜택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지난해 6월 시범으로 선보였던 시코르 베스트 어워즈는 올해 본격적으로 시행하며 한국의 대표적인 K뷰티 행사로 키워나갈 계획이다. 행사 기간 동안에는 온라인몰인 SSG닷컴에서도 관련 기획전을 만날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 이은영 시코르 담당은 “코덕들의 놀이터 시코르에서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뷰티 축제가 펼쳐진다”면서 “올 상반기 시코르에서 가장 사랑 받은 제품을 특별한 프로모션을 통해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