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 컬렉션 출시 기념으로 아모레퍼시픽 본사 건물 팝업스토어를 통해 체험해볼 수 있게 됐다.  아모레퍼시픽 헤라가 컬러 메이크업 아이 글로우 미 컬렉션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매 순간 빛나는 서울리스타를 표현한 제품이다.    고객들의 활발한 체험을 위해 아모레퍼시픽 본사에 아이 글로우 미 컬렉션 팝업 스토어도 오픈했다.  아이 글로우 미 팝업 스토어(자료=아모레퍼시픽) 지난 26일부터 운영하고 있는 아이 글로우 미 컬렉션 팝업 스토어는 ‘나의 빛을 찾아가는 여정’의 컨셉으로 한 달 간 진행된다. 미디어 아트 공간 및 제품 체험, 메이크업존을 구성했다.  여러 가지 빛들로 변모하는 서울과 서울리스타의 역동적인 감각을 담은 이번 컬렉션을 시각·촉각으로 경험할 수 있다. 팝업 스토어에서 하루 7개만 판매하는 특별 한정판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헤라는 2019년 나이키 ‘너라는 위대함을 믿어’ 캠페인 폰트 디자인을 담당한 유명 비주얼 아티스트 구테 포름과의 협업으로 컬렉션의 당당한 메시지를 대변하는 타이포 그래피를 개발했다.   아이 글로우 미 컬렉션(자료=아모레퍼시픽) 아이 글로우 미 블랙 LED 쿠션은 헤라의 베이스 메이크업 베스트 셀러 ‘블랙 쿠션’에 LED 조명을 적용한 혁신적인 패키지로 쿠션을 여닫을 때마다 반짝이는 빛의 표현이 특징이다.   총 4가지 색상으로 구성한 아이 글로우 미 컬러 글로우 스트로크 치크 앤 아이는 글로우한 컬러를 표현해 주는 스틱으로 볼과 아이 메이크업 등 원하는 부위에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다. 아이 글로우 미 브로우 픽서는 눈썹을 투명하고 윤기 있게 고정해 눈썹결을 입체적으로 살려준다.

아모레, 헤라 컬렉션 출시 기념 본사에 팝업 스토어 오픈 ‘체험 가능 공간도 구성’

비주얼 아티스트 구테 포름과 캠페인 폰트 디자인 콜라보

이인애 기자 승인 2020.06.29 17:32 의견 0

헤라 컬렉션 출시 기념으로 아모레퍼시픽 본사 건물 팝업스토어를 통해 체험해볼 수 있게 됐다. 

아모레퍼시픽 헤라가 컬러 메이크업 아이 글로우 미 컬렉션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매 순간 빛나는 서울리스타를 표현한 제품이다.
  
고객들의 활발한 체험을 위해 아모레퍼시픽 본사에 아이 글로우 미 컬렉션 팝업 스토어도 오픈했다. 

아이 글로우 미 팝업 스토어(자료=아모레퍼시픽)


지난 26일부터 운영하고 있는 아이 글로우 미 컬렉션 팝업 스토어는 ‘나의 빛을 찾아가는 여정’의 컨셉으로 한 달 간 진행된다. 미디어 아트 공간 및 제품 체험, 메이크업존을 구성했다. 
여러 가지 빛들로 변모하는 서울과 서울리스타의 역동적인 감각을 담은 이번 컬렉션을 시각·촉각으로 경험할 수 있다. 팝업 스토어에서 하루 7개만 판매하는 특별 한정판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헤라는 2019년 나이키 ‘너라는 위대함을 믿어’ 캠페인 폰트 디자인을 담당한 유명 비주얼 아티스트 구테 포름과의 협업으로 컬렉션의 당당한 메시지를 대변하는 타이포 그래피를 개발했다.  

아이 글로우 미 컬렉션(자료=아모레퍼시픽)


아이 글로우 미 블랙 LED 쿠션은 헤라의 베이스 메이크업 베스트 셀러 ‘블랙 쿠션’에 LED 조명을 적용한 혁신적인 패키지로 쿠션을 여닫을 때마다 반짝이는 빛의 표현이 특징이다.  

총 4가지 색상으로 구성한 아이 글로우 미 컬러 글로우 스트로크 치크 앤 아이는 글로우한 컬러를 표현해 주는 스틱으로 볼과 아이 메이크업 등 원하는 부위에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다. 아이 글로우 미 브로우 픽서는 눈썹을 투명하고 윤기 있게 고정해 눈썹결을 입체적으로 살려준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