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전세진 인스타그램) 배우 전세진이 현대자동차 '올 뉴 아반떼'와 함께한다. 전세진의 소속사 측에 따르면, 그는 새롭게 출시되는 현대차 '올 뉴 아반떼 (CN7)' 광고에 등장한다. 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는 "소속 배우 전세진이 '올 뉴 아반떼' 광고에서 로봇 매니저 알렉스 리(Alex lee) 역할을 맡게 됐다"고 밝혔다. '아반떼는 나와 맞습니다(fit me)'라는 마지막 대사답게 쉽고 스마트한 기능들을 설명하고 있으며 전세진의 부드러운 듯 감성적인 연기가 매우 돋보인다. 다재다능한 멀티 엔터테이너 전세진과 준중형 세단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올 뉴 아반떼'의 콜라보가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전세진, 현대차 '올 뉴 아반떼' 광고 등장…'훈남의 정석'

김현중 기자 승인 2020.07.22 14:55 의견 0
(사진=전세진 인스타그램)


배우 전세진이 현대자동차 '올 뉴 아반떼'와 함께한다.

전세진의 소속사 측에 따르면, 그는 새롭게 출시되는 현대차 '올 뉴 아반떼 (CN7)' 광고에 등장한다.

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는 "소속 배우 전세진이 '올 뉴 아반떼' 광고에서 로봇 매니저 알렉스 리(Alex lee) 역할을 맡게 됐다"고 밝혔다.

'아반떼는 나와 맞습니다(fit me)'라는 마지막 대사답게 쉽고 스마트한 기능들을 설명하고 있으며 전세진의 부드러운 듯 감성적인 연기가 매우 돋보인다.

다재다능한 멀티 엔터테이너 전세진과 준중형 세단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올 뉴 아반떼'의 콜라보가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