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는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에 집중호우로 인한 피해 복구와 이재민 지원을 위해 성금 1억 원을 기부했다고 11일 밝혔다.  혼다코리아가 기부한 성금은 집중호우 피해가 심각한 수해지역의 침수가구 및 시설 복구뿐만 아니라 긴급 대피 이재민들을 위한 구호물품 구입, 임시 대피소 지원, 심리 상담, 구호급식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는 “이례적인 집중호우로 인해 전국적으로 많은 피해가 발생하여 매우 안타까운 마음입니다. 더 이상의 수해가 발생하지 않기만을 바란다”며 “갑작스러운 수해를 입은 지역이 신속히 복구돼 이재민들이 하루 빨리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사진=혼다코리아)

혼다코리아, 대한적십자사에 수해 성금 1억원 기부

김미라 기자 승인 2020.08.11 14:59 의견 0

혼다코리아는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에 집중호우로 인한 피해 복구와 이재민 지원을 위해 성금 1억 원을 기부했다고 11일 밝혔다. 

혼다코리아가 기부한 성금은 집중호우 피해가 심각한 수해지역의 침수가구 및 시설 복구뿐만 아니라 긴급 대피 이재민들을 위한 구호물품 구입, 임시 대피소 지원, 심리 상담, 구호급식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는 “이례적인 집중호우로 인해 전국적으로 많은 피해가 발생하여 매우 안타까운 마음입니다. 더 이상의 수해가 발생하지 않기만을 바란다”며 “갑작스러운 수해를 입은 지역이 신속히 복구돼 이재민들이 하루 빨리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사진=혼다코리아)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