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사이트 G9가 월간 큐레이터 코너 ‘더-나은 프로젝트’를 오픈한다. (자료=이베이코리아)
쇼핑사이트 G9(지구)가 월간 큐레이션 코너 ‘더-나은 프로젝트’를 오픈한다고 8일 밝혔다.
매월 2030세대 고객이 흥미를 갖는 주제를 선정하고 관련 상품 및 브랜드를 엄선해 추천한다. 상품 외에도 해당 주제에 관련된 다양한 정보도 함께 제공한다.
첫 번째 주제는 ‘와인’이다. G9는 오는 21일 오전 9시까지 와인셀러, 와인안주 등 ‘와인’ 관련 용품 및 정보를 제공한다. 코로나19로 인기인 홈바(bar) 트렌드를 반영했다.
G9는 와인글래스를 종류별로 추천하고 오프너부터 디캔터까지 각종 상품을 소개한다. 와인콜렉터들이 사랑하는 브랜드 ‘리델’에 대한 탐구와 푸드 페어링 등의 정보도 마련했다.
130여개의 관련 상품도 할인가에 판매한다.
취향에 따라 즐기는 다양한 형태의 와인잔을 선보인다. ‘리델 비늄 까베르네/메를로 보르도 와인잔 1P(6416/0)’, ‘슈피겔라우 하이브리드 샴페인 플롯 2P’, ‘이첸도르프 투투 레드 와인잔’ 등이 있다.
‘슈피겔라우 슈피겔라우 루프 디켄터’, ‘소믈리에 전동 와인 스크류 오프너(색상랜덤)’ 등 관련 소품도 내놓는다.
완벽한 와인 맛을 위한 고가의 와인셀러도 선보인다. ‘LG전자 디오스 와인셀러 W435B (43병/웨스턴블랙)’, ‘엘바 와이드형 와인셀러 (24병/65리터) EW65DT2’ 등이 있다.
이 밖에도 ‘렘노스 과일치즈(멜론망고)(125g1개 호주)’, ‘블랙앵거스 탑초이스 살치살 스테이크(300g)’, ‘노르웨이 숙성 생연어 500g (몸+뱃살)’ 등 와인과 함께라면 더 맛있을 안주도 추천한다.
전용 할인쿠폰도 선보인다. G9 전체 고객을 대상으로 ‘1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15% 할인’ 태그가 붙은 ‘더-나은 프로젝트’ 상품에 모두 적용 가능하며, ID 당 매일 1회씩 다운로드 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9 홈페이지에서 ‘더-나은 프로젝트’ 와인편 기획전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G9 총괄 이충헌 부문장은 “기존 프로모션이 트렌드나 상품에 초점을 맞췄다면, ‘더-나은 프로젝트’는 유쾌하고, 실용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것에 집중했다”며 “단순히 저렴한 가격에 상품을 판매하는 것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재미있고, 유익한 컨텐츠를 함께 제공해 드리며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고자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