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 다이어트는 남 말? -청하, 다이어트 안 하나? 남달랐던 먹방 사진=청하 인스타그램 가수 청하가 다이어트를 방해하는 먹방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청하는 아이돌 중에서도 ‘핫바디’로 유명하다. 마냥 마른 몸매가 아닌 탄탄하고 균형있는 몸매가 보는 이들의 다이어트 욕구를 불태우게 한다. 놀라운 점은 청하의 식성이다. 보는 이들의 다이어트 의욕을 꺾어버릴 만큼 먹음직스럽게 음식을 먹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이런 청하의 모습은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보여졌다. 청하는 스케줄을 가는 동안 간식으로 약밥 등을 먹으면서 먹방에 시동을 걸었다. 실제로 청하는 약밥, 모나카, 양갱 등을 즐겨 먹는 것으로 전해졌다. 청하의 먹방은 그 후로도 이어졌다. 청하와 매니저는 닭볶음탕 집을 찾았다. 두 사람은 음식이 나오길 기다렸다는 듯 먹음직스럽게 닭볶음탕을 먹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샀다. 청하는 다이어트와는 거리가 먼 먹방을 보여줬다. 그럼에도 지금의 몸매가 가능한 것은 섭취하는 칼로리를 훨씬 넘어서는 운동량 때문일 것으로 추측되고 있다.

청하, 다이어트 방해하는 먹방,,,이렇게 먹는데도 ‘핫바디’ 가능?

김현 기자 승인 2019.07.11 15:50 | 최종 수정 2139.01.18 00:00 의견 0

-청하 다이어트는 남 말?

-청하, 다이어트 안 하나? 남달랐던 먹방

사진=청하 인스타그램
사진=청하 인스타그램

가수 청하가 다이어트를 방해하는 먹방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청하는 아이돌 중에서도 ‘핫바디’로 유명하다. 마냥 마른 몸매가 아닌 탄탄하고 균형있는 몸매가 보는 이들의 다이어트 욕구를 불태우게 한다.

놀라운 점은 청하의 식성이다. 보는 이들의 다이어트 의욕을 꺾어버릴 만큼 먹음직스럽게 음식을 먹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이런 청하의 모습은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보여졌다. 청하는 스케줄을 가는 동안 간식으로 약밥 등을 먹으면서 먹방에 시동을 걸었다. 실제로 청하는 약밥, 모나카, 양갱 등을 즐겨 먹는 것으로 전해졌다.

청하의 먹방은 그 후로도 이어졌다. 청하와 매니저는 닭볶음탕 집을 찾았다. 두 사람은 음식이 나오길 기다렸다는 듯 먹음직스럽게 닭볶음탕을 먹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샀다.

청하는 다이어트와는 거리가 먼 먹방을 보여줬다. 그럼에도 지금의 몸매가 가능한 것은 섭취하는 칼로리를 훨씬 넘어서는 운동량 때문일 것으로 추측되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