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김회장과 권달 유튜브 채널 캡처 BTS 여고생 대학교 근황이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전날(18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BTS 여고생으로 유튜브에서 큰 인기를 모았던 김정현 양이 출연했다. 김정현 양의 지금 같은 유명세를 만든 것은 지난 2018년 1월 방탄소년단의 ‘MIC DROP’ 안무를 추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었다. 당시 고등학생이었던 김정현 양은 교복을 입은 상태로 강당에서 흘러나오는 노래에 맞춰 도플갱어와 다름없는 춤 실력을 뽐냈다. 유튜브에 공개됐던 해당 영상은 방탄소년단 팬클럽 아미들 사이에서 유행을 탔다. 입소문은 빠르게 대중들에게까지 퍼졌고 김정현 양은 700만 조회수를 기록한 유튜브 스타가 됐다. 이후 김정현 양은 대학교 진학 후에도 K-POP '덕질'을 이어가는 모양새다. 다양한 K-POP 댄스 커버 영상을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 올리기 시작한 것이다. 한편 김정현 양은 현재 대학교 2학년으로 유튜브 채널 '김회장과 권달'을 운영 중이다.

BTS 여고생 대학교 생활 속 '덕질'…아미가 만든 유튜브 스타

김현 기자 승인 2020.11.19 16:51 의견 0
자료=김회장과 권달 유튜브 채널 캡처

BTS 여고생 대학교 근황이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전날(18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BTS 여고생으로 유튜브에서 큰 인기를 모았던 김정현 양이 출연했다.

김정현 양의 지금 같은 유명세를 만든 것은 지난 2018년 1월 방탄소년단의 ‘MIC DROP’ 안무를 추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었다. 당시 고등학생이었던 김정현 양은 교복을 입은 상태로 강당에서 흘러나오는 노래에 맞춰 도플갱어와 다름없는 춤 실력을 뽐냈다.

유튜브에 공개됐던 해당 영상은 방탄소년단 팬클럽 아미들 사이에서 유행을 탔다. 입소문은 빠르게 대중들에게까지 퍼졌고 김정현 양은 700만 조회수를 기록한 유튜브 스타가 됐다.

이후 김정현 양은 대학교 진학 후에도 K-POP '덕질'을 이어가는 모양새다. 다양한 K-POP 댄스 커버 영상을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 올리기 시작한 것이다.

한편 김정현 양은 현재 대학교 2학년으로 유튜브 채널 '김회장과 권달'을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