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럭키몬스터' 포스터) 영화 '럭키 몬스터'가 24일 IPTV 및 VOD 극장 동시 서비스를 시작한다. '럭키 몬스터'는 빚더미 쭈구리 인생을 살고 있는 도맹수가 의문의 환청 '럭키 몬스터'(박성준)의 시그널로 로또 1등에 당첨된 후 위장이혼 뒤 사라진 아내 성리아를 찾아 나서며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벼락부자 폭주극이다. '럭키 몬스터'를 연출한 봉준영 감독은 데뷔작임이 무색할 정도로 대담한 연출을 통해 언론과 평단, 관객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한편 '곡성' '반도' 김도윤, '극한직업' 장진희의 첫 주연작으로, 함께 출연한 연기파 씬스틸러 박성준, 우강민, 박성일, 배진웅 역시 완벽한 앙상블을 이루며 각 캐릭터의 매력을 더욱 부각시키기도 했다.

'럭키 몬스터' 안방에서 만난다...24일 VOD 서비스 시작

박진희 기자 승인 2020.12.24 16:36 의견 0
(자료='럭키몬스터' 포스터)

영화 '럭키 몬스터'가 24일 IPTV 및 VOD 극장 동시 서비스를 시작한다.

'럭키 몬스터'는 빚더미 쭈구리 인생을 살고 있는 도맹수가 의문의 환청 '럭키 몬스터'(박성준)의 시그널로 로또 1등에 당첨된 후 위장이혼 뒤 사라진 아내 성리아를 찾아 나서며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벼락부자 폭주극이다.

'럭키 몬스터'를 연출한 봉준영 감독은 데뷔작임이 무색할 정도로 대담한 연출을 통해 언론과 평단, 관객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한편 '곡성' '반도' 김도윤, '극한직업' 장진희의 첫 주연작으로, 함께 출연한 연기파 씬스틸러 박성준, 우강민, 박성일, 배진웅 역시 완벽한 앙상블을 이루며 각 캐릭터의 매력을 더욱 부각시키기도 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