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 마지막 회, 결말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펜트하우스’ 마지막 회는 지난 4일 오후 20회 결말이 극적으로 끝나며 화두로 오르내리고 있다. 출처=SBS '펜트하우스' ‘펜트하우스’ 마지막 회는 21회로 오는 5일 오후 방영 예정이다. 지난해 12월 12일 시즌1 촬영이 마무리 됐기에 결말은 이미 나와 있는 상황. 극 중 심수련 역의 이지아는 한 예능에 출연해 “엔딩 대본까지 다 받았다. 철저한 보안 속에서 대본을 받았다. 촬영을 들어가야 하는데 대본을 안 주더라”며 비하인드를 전했다. 이날 20회 회차 말미 이지아는 오윤희 역의 유진이 휘두른 흉기에 현장에서 숨지고 말았다.

‘펜트하우스’ 마지막 회 결말 나왔다… 주인공이 밝힌 대본 보안

전수인 기자 승인 2021.01.05 00:50 의견 0

‘펜트하우스’ 마지막 회, 결말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펜트하우스’ 마지막 회는 지난 4일 오후 20회 결말이 극적으로 끝나며 화두로 오르내리고 있다.

출처=SBS '펜트하우스'


‘펜트하우스’ 마지막 회는 21회로 오는 5일 오후 방영 예정이다. 지난해 12월 12일 시즌1 촬영이 마무리 됐기에 결말은 이미 나와 있는 상황.

극 중 심수련 역의 이지아는 한 예능에 출연해 “엔딩 대본까지 다 받았다. 철저한 보안 속에서 대본을 받았다. 촬영을 들어가야 하는데 대본을 안 주더라”며 비하인드를 전했다.

이날 20회 회차 말미 이지아는 오윤희 역의 유진이 휘두른 흉기에 현장에서 숨지고 말았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