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개그맨 허경환과 개그우먼 김지민의 케미가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11일 김지민이 한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해 허경환과 관련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지민이 허경환을 놀리는 발언을 하자 김태균은 온갖 정이 들었을 것 같다면서 두 사람의 케미를 이야기했다. 김지민과 허경환은 그동안 공개적인 썸을 타면서 눈길을 끌었다. 허경환은 과거 방송에서도 김지민에게 사심이 있었음을 직접적으로 언급했다. 허경환은 김지민과 함께 개그코너를 하면서 김지민에게 적잖은 호감을 느꼈다고. 그러나 허경환은 김지민의 과거를 알고 있기 때문에 선을 넘지 못했다고 이야기했다. 허경환이 언급한 김지민의 과거는 동료 개그맨 유상무와 공개열애다. 허경환의 이 같은 언급에 김지민은 "과거조차 안아줬어야 하는 거 아니냐"면서도 "허경환에게 그런 느낌 전혀 없었다"고 선을 긋기도 했다. 그러나 최근 혼인까지 약속했다는 등 변화된 기류를 보이면서 두 사람의 케미가 어디까지 이어질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허경환·김지민, 유상무 과거史 잊고 사심 드러내기?…"온갖 정"

김현 기자 승인 2021.01.11 14:47 | 최종 수정 2021.01.11 15:09 의견 0
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개그맨 허경환과 개그우먼 김지민의 케미가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11일 김지민이 한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해 허경환과 관련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지민이 허경환을 놀리는 발언을 하자 김태균은 온갖 정이 들었을 것 같다면서 두 사람의 케미를 이야기했다.

김지민과 허경환은 그동안 공개적인 썸을 타면서 눈길을 끌었다. 허경환은 과거 방송에서도 김지민에게 사심이 있었음을 직접적으로 언급했다.

허경환은 김지민과 함께 개그코너를 하면서 김지민에게 적잖은 호감을 느꼈다고. 그러나 허경환은 김지민의 과거를 알고 있기 때문에 선을 넘지 못했다고 이야기했다.

허경환이 언급한 김지민의 과거는 동료 개그맨 유상무와 공개열애다.

허경환의 이 같은 언급에 김지민은 "과거조차 안아줬어야 하는 거 아니냐"면서도 "허경환에게 그런 느낌 전혀 없었다"고 선을 긋기도 했다.

그러나 최근 혼인까지 약속했다는 등 변화된 기류를 보이면서 두 사람의 케미가 어디까지 이어질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