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야옹이 작가 SNS 캡처 웹툰 '여신강림'의 야옹이 작가가 웹툰 속 캐릭터 주경이 메이크업 비결을 공개했다. 30일 네이버 웹툰은 공식 SNS와 유튜브에 야옹이 작가가 출연한 메이크업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야옹이 작가는 '여신강림' 웹툰 52화 속 주경이의 데이트 메이크업 방법에 대해 설명했다. 야옹이 작가는 먼저 자신의 파우치 속에 담긴 각종 화장품 제품들을 공개했다. 이어 "(주경이 메이크업에서)아이 메이크업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다"며 관련 팁들을 공유에 나섰다. 야옹이 작가에 따르면 주경이 메이크업 핵심은 여드름 피부 커버다. 그는 "여드름 피부의 커버가 중요한데 친구들이 화장해도 못 알아보는 콘셉트이기 때문에 너무 두껍게 느껴지면 안된다"고 강조했다. 주경이의 데이트 메이크업에 대해서는 "좀 더 사랑스러운 느낌을 주기 위해 거의 핑크 톤으로 메이크업을 했다. 핑크 톤 블러셔를 사용하고, 무펄 섀도로 번들거리는 느낌을 줄이며 로즈 빛 베이지 컬러의 베이스를 사용했다"고 설명했다.

야옹이 작가가 마침내 밝힌 외모 비밀

김현 기자 승인 2021.02.02 15:50 의견 0
사진=야옹이 작가 SNS 캡처

웹툰 '여신강림'의 야옹이 작가가 웹툰 속 캐릭터 주경이 메이크업 비결을 공개했다.

30일 네이버 웹툰은 공식 SNS와 유튜브에 야옹이 작가가 출연한 메이크업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야옹이 작가는 '여신강림' 웹툰 52화 속 주경이의 데이트 메이크업 방법에 대해 설명했다.

야옹이 작가는 먼저 자신의 파우치 속에 담긴 각종 화장품 제품들을 공개했다.

이어 "(주경이 메이크업에서)아이 메이크업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다"며 관련 팁들을 공유에 나섰다.

야옹이 작가에 따르면 주경이 메이크업 핵심은 여드름 피부 커버다.

그는 "여드름 피부의 커버가 중요한데 친구들이 화장해도 못 알아보는 콘셉트이기 때문에 너무 두껍게 느껴지면 안된다"고 강조했다.

주경이의 데이트 메이크업에 대해서는 "좀 더 사랑스러운 느낌을 주기 위해 거의 핑크 톤으로 메이크업을 했다. 핑크 톤 블러셔를 사용하고, 무펄 섀도로 번들거리는 느낌을 줄이며 로즈 빛 베이지 컬러의 베이스를 사용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