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F)

LF의 패션 유튜버 오디션 ‘내일부터 나도 유튜버’가 오는 27일 처음 방송된다.

LF가 2월 27일 오후 8시로 ‘내일부터 나도 유튜버’의 첫 방송 일정을 확정하고 공식 포스터를 26일 공개했다.

프로그램은 4월 3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내일부터 나도 유튜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업로드 될 예정이다. 총 다섯 번의 미션은 물론 LF몰과의 라이브 커머스를 접목해 다양한 볼거리가 준비됐다.

LF가 비디오빌리지와 손잡고 개최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패션에 대한 관심과 전문성, 유튜버로서의 역량까지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지난 1월 진행된 모집에는 500명이 넘는 지원자가 몰리며 패션 유튜버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특히 '쇼미더머니' 출신 래퍼 타쿠와가 지원하며 화제를 모았다.

심사위원으로는 유튜브 구독자 60만명의 ‘도영도영이’, 50만명의 ‘최겨울’, 24만명의 ‘김무비’, 13만명의 ‘송필드’, 7만명의 ‘도베르만’이 참여한다.

최종 우승자 1인에게는 상금 1000만원과 LF 브랜드 화보 모델, 쇼핑 지원금, MCN 제작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LF 관계자는 “신선한 재미와 유익한 정보를 담은 ‘내일부터 나도 유튜버’ 오디션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