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글로벌로지스) 롯데글로벌로지스가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학용품 등을 담은 키트 144개를 지원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지원은 롯데글로벌로지스와 세이브더칠드런 간의 사회공헌 협약에 따라 진행됐다. 올해 연 4회에 걸친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물품 지원 계획 중 첫 번째 순서다. 각 키트는 학용품 세트와 블루투스 이어폰, 보드게임, 텀블러, 롯데제과 과자세트로 구성됐다. 해당 키트는 롯데택배를 통해 서울 도봉구 5개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144명의 아동들에게 전달된다. 이번 기부는 롯데글로벌로지스 임직원이 매월 급여 일정 부분을 정기 기부하는 ‘급여 우수리 기금’과 회사 지원금을 더해 마련됐다. 롯데글로벌로지스 관계자는 “어려운 시기에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올해 어린이날, 추석, 크리스마스에도 시의에 맞는 물품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글로벌로지스, 취약계층 아동에 학용품키트 전달

심영범 기자 승인 2021.03.04 16:21 의견 0
(사진=롯데글로벌로지스)

롯데글로벌로지스가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학용품 등을 담은 키트 144개를 지원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지원은 롯데글로벌로지스와 세이브더칠드런 간의 사회공헌 협약에 따라 진행됐다. 올해 연 4회에 걸친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물품 지원 계획 중 첫 번째 순서다.

각 키트는 학용품 세트와 블루투스 이어폰, 보드게임, 텀블러, 롯데제과 과자세트로 구성됐다. 해당 키트는 롯데택배를 통해 서울 도봉구 5개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144명의 아동들에게 전달된다.

이번 기부는 롯데글로벌로지스 임직원이 매월 급여 일정 부분을 정기 기부하는 ‘급여 우수리 기금’과 회사 지원금을 더해 마련됐다.

롯데글로벌로지스 관계자는 “어려운 시기에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올해 어린이날, 추석, 크리스마스에도 시의에 맞는 물품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