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오리진 순초약방이 올리브영 전국 주요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 입점했다. (사진=뉴오리진) ■ 뉴오리진 순초약방, 올리브영 입점으로 고객 접점 확대​ 유한건강생활 뉴오리진의 자연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순초약방’이 올리브영 전국 주요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 입점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입점하게 된 품목은 ▲올인원 크림 ▲올인원 로션 ▲퀵 수딩 젤 ▲베이비 탑투토 워시 ▲데일리 UV 디펜스 선크림까지 총 5가지 품목으로, 여리고 민감한 피부를 지닌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으며 올리브영에 입점하게 됐다. 순초약방은 0세부터 피부가 민감한 성인까지 온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이다. 알레르기 유발 물질 40종, 내분비계 교란 의심 물질 14종, 발암 물질까지 완제품 기준으로 검증해, 제조 과정에서 화학 반응으로 생겨나는 유해성분들도 모두 배제했다. 또한 대부분의 제품을 자연 유래 성분 96% 이상으로 만들며, 화장품 성분 안전지수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 기준으로 그린 등급을 받은 성분만 사용한다. 대표 제품인 ‘순초약방 올인원 크림’은 온가족을 위한 보습 크림이다. 피부 천연 보호막 성분인 스쿠알란과 마룰라씨오일 성분이 강력한 보습 효과를 선사하며 피부염 연고에 쓰이는 판테놀 성분은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킨다. 속보습, 겉보습, 수분보호막 형성까지 3중 보습 효과를 비롯해 건조로 인한 가려움증 완화 효과가 임상으로 증명되었다. 이 외에도 알로에잎즙으로 만든 ‘순초약방 퀵 수딩 젤’은 수분 손실 및 붉은 기 개선에 높은 효과를 보여 화장품 리뷰 앱 ‘화해’의 2021 상반기 뷰티 어워드 젤 부문 베스트 신제품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베이비 탑투토 워시’ 또한 화해 뷰티 어워드 ‘베이비&임산부 클렌저/워시’ 부문에서 베스트 신제품 1위에 선정되며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여름 내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키는 퀵 수딩 젤과 UVA, UVB, 블루라이트를 3중 차단하는 선크림 2종은 9월 30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다가오는 가을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강화하는 올인원 크림과 올인원 로션, 얼굴과 바디를 부드럽게 세정하는 탑투토 워시를 9월 2일부터 9월 30일까지 온라인몰은 물론 올리브영 전국 주요 매장에서도 3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유한건강생활 관계자는 “신생아부터 극민감성 피부의 성인까지, 누구나 믿고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인만큼 더 많은 소비자들을 만나기 위해 올리브영 입점을 결정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많은 분들이 ‘순초약방’의 뛰어난 제품력을 경험해보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퍼플티 브랜드 티퍼런스가 2021 레드닷 어워드 ‘위너’를 수상했다. (사진=티퍼런스) ■ 퍼플티 브랜드 티퍼런스, 2021 레드닷 어워드 ‘위너’ 수상 국내 최초 프리미엄 퍼플티 브랜드 티퍼런스의 스킨케어 라인이 ‘디자인계의 오스카’라 불리는 레드닷 어워드의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에서 본상에 해당하는 위너를 수상했다. 티퍼런스는 맛과 향, 빛깔 그리고 성분에 이르기까지 가장 좋은 차를 찾아 떠난 3년간의 여정 끝에 발견한 ‘케냐 퍼플티’를 베이스로 한 프리미엄 티&스킨케어 브랜드다. 브랜드 대표 성분인 퍼플티는 적도의 태양을 견디기 위해 찻잎이 스스로를 항산화 물질인 안토시아닌으로 무장하는 과정에서 찻잎이 보라색으로 변한 것으로, 국내 유일 티퍼런스에서 경험할 수 있다. 티퍼런스의 제품은 마시는 퍼플티와 바르는 퍼플티 두 라인으로 구성되어있다. 모두 유해화학의심성분을 일절 배제한 제품들이다. 특히 2021 레드닷 어워드에서 본상을 수상한 ‘바르는 퍼플티’ 스킨케어 라인은 퍼플티의 생명력과 유효성분을 고스란히 담아낸 제품이다. 퍼플티 에너지로 지친 피부의 진정을 돕는 것은 물론, 항산화 증진 특허를 통해 퍼플티의 효능이 피부에서 극대화 되도록 했다. 또한 이중 탄력개선 효과로 1회 사용만으로도 탄탄한 피부가 느껴지는 ‘타임리스 이펙트’를 선사한다. 티퍼런스의 모든 제품은 익선동에 위치한 아이소이 플래그십스토어 및 온라인 공식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전시부터 카페, 브랜드샵 등 복합 문화공간으로 운영되고 있는 티퍼런스의 컨셉스토어는 1층에는 아트카페가, 2층에는 브랜드 제품을 다양하게 만날 수 있는 뷰티샵이, 3층에는 익선동 풍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루프탑 정원으로 구성돼 있다. 티퍼런스 마케팅 담당자는 “티퍼런스는 이미 항산화로 유명한 케냐의 퍼플티를 주성분으로 바르고 스킨케어와 마시는 TEA를 함께 출시하여 고귀한 퍼플티의 에너지를 직관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제품 디자인에 심혈을 기울였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국내를 넘어 해외까지 국내 최초 퍼플티 브랜드인 티퍼런스를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어 매우 뜻 깊다”고 말했다. 티퍼런스는 수상을 기념해 오는 9월 1일부터 티퍼런스 전 제품을 10% 할인하고, 구매금액의 10%를 적립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자회사인 아이소이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투쿨포스쿨의 '바이로댕 아트팔레트' 신규컬러가 11번가에 선론칭했다. (사진=투쿨포스쿨) ■ 투쿨포스쿨, ‘바이로댕 아트팔레트’ 신규컬러 11번가 선론칭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이 바이로댕 라인의 베스트셀러 3종을 하나에 담은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아트팔레트’의 신규 컬러를 11번가에 선런칭한다고 26일 밝혔다.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아트팔레트’는 쉐딩과 하이라이터, 블러셔까지 바이로댕 라인의 인기 제품을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3 in 1 멀티 팔레트로, 언제 어디서나 섬세한 윤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차분한 쿨톤 무드가 돋보이는 신규컬러 4호는 그림자 음영으로 또렷한 윤곽 메이크업을 선사하는 ‘바이로댕 쉐딩 모던’과 맑고 투명하게 빛나는 핑크빛 유리광의 ‘바이로댕 하이라이터 루미너스’, 이번 바이로댕 아트팔레트를 통해 처음 선보이는 부드러운 핑크 모브빛의 ‘바이로댕 블러셔 드모브’로 구성됐다. 가격은 2만 8000원. 투쿨포스쿨은 바이로댕 아트팔레트 4호 선런칭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11번가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아트팔레트 4호 기획세트는 최대 49%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며, 신제품을 포함한 투쿨포스쿨 제품을 2만 5천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선착순 300명에 한해 배쓰밤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투쿨포스쿨 제품을 구매한 전 고객 대상으로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다양한 증정품을 제공하는 이번 선런칭 프로모션을 통해 바이로댕 베스트3를 모두 소장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피엘메드에서 바디드라이어와 바디케어 2종을 콜라보레이션 해 선보였다. (사진=피엘메드) ■ 자이글 피부전문브랜드 '피엘메드’, 바디드라이어&케어 제품 2종 콜라보 마케팅 선봬 웰빙 전문 기업 자이글(234920)이 코로나19로 지친 피부를 관리하는 방법으로 피부 전문뷰티 가전인 바디드라이어 써클과 바디 뷰티 케어 화장품 2종을 함께 사용하는 것을 제안한다. 자이글의 피부 전문 브랜드 피엘메드는 회사의 기술력이 담긴 뷰티 가전 ‘바디드라이어 써클’과 바디와 두피를 동시에 관리 가능한 기능성 올인원바스 제품 ‘아토컴플렉스엔 올인원 샴푸앤바스’, 피부 관리에 탁월한 '아토컴플렉스엔 모이스춰라이징 바디로션'의 콜라보 마케팅을 전격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기존 출시된 뷰티 가전과 화장품의 만남을 자연스럽게 연결함으로써 효과적인 피부 케어를 실현했다. 올인원 샴푸앤바스로 ‘잘 씻고’, 바디드라이어 써클로 ‘잘 말리고’, 모이스춰라이징 바디로션으로 ‘잘 바르고’ 3단계 순으로 피부 전문 케어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자이글과 피엘메드의 만남으로 기획된 콜라보 제품으로 가전과 화장품의 결합으로 그 사용성과 기능성을 높였다. 바디드라이어 써클은 기존 바디드라이어 대비 피부 전문 브랜드 피엘메드가 직접 감수하고 정리한 제품으로서 뷰티 가전에 걸맞는 기능과 섬세한 디테일 설정 등이 장점이다. 특히 뷰티 가전으로서 뷰티 전문 브랜드가 참여하여 기획 생산한 제품이다 보니 뷰티 케어에 맞는 적절한 바람과 살균 기능과 사용 후 바디 로션을 사용하여 피부를 관리함에 적당한 케어 기능을 부여하였다. LED 램프 등으로 사용성과 살균 기능까지 보강하였으며 원터치로 온풍과 자연풍 등을 조절할 수 있게 하였고 그 바람 또한 피부를 고려하여 적절하게 강도를 조절한 피엘메드의 기술을 담고 있다. 피엘메드의 ‘아토컴플렉스엔 올인원 샴푸앤바스’는 샴푸와 바디워시를 하나로 합친 올인원 제품으로,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에 적합한 피부케어 솔루션이다.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을 발생시켜, 두피와 바디의 불필요한 노폐물을 제거하고, 세정후에도 보습상태를 유지시켜 가려움 케어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제품이다. 모이스춰라이징 바디로션 신제품 역시 보습 효과를 강화했다. 피부 속 수분 증발을 막고, 유해물질이 피부에 침투되지 않도록 보호하는 세라마이드 성분이 포함되어 있다. 가장 유해 등급이 낮은 EWG그린 등급으로 남녀노소, 건조한 피부 등에도 적합한 로션이다. 실제로 최근 인체적용시험에서도 피부 수분 손실량 개선, 각질층 수분함량 개선, 피부 수분함량 개선, 피부 건조에 기인한 가려움 평가지수 등에서도 유의미한 효과를 얻은 제품이다. 주목할 부분은 특허성분 안티치(Antich) 성분을 활용했다는 점이다. 안티치는 옥수수 껍질과 병풀 추출물의 원료로 피부 가려움 억제에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세포 실험을 통해 가려움증의 주요 인자인 히스타민, IL-31의 활성화를 억제하는 것이 밝혀졌으며, 통증성 피부 가려움증에도 효능이 우수한 것으로 알려졌다. 자이글 관계자는 “위생을 중요시하는 시국에서 새로 출시된 올인원 샴푸앤바스, 모이스춰라이징 바디로션을 뷰티가전인 바디드라이어 써클과 함께 사용한다면 일상 생활에 지친 피부를 회복시키며 면역력 증가에 도움이 될 수 있다”며 “각 각의 제품을 따로 써도 되지만 각 단계에 맞춰 콜라보로 사용한다면 더욱 두드러지는 효과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뷰티뉴스] 뉴오리진·티퍼런스·투쿨포스쿨 外

박진희 기자 승인 2021.08.26 13:15 의견 0
뉴오리진 순초약방이 올리브영 전국 주요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 입점했다. (사진=뉴오리진)


뉴오리진 순초약방, 올리브영 입점으로 고객 접점 확대​

유한건강생활 뉴오리진의 자연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순초약방’이 올리브영 전국 주요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 입점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입점하게 된 품목은 ▲올인원 크림 ▲올인원 로션 ▲퀵 수딩 젤 ▲베이비 탑투토 워시 ▲데일리 UV 디펜스 선크림까지 총 5가지 품목으로, 여리고 민감한 피부를 지닌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으며 올리브영에 입점하게 됐다.

순초약방은 0세부터 피부가 민감한 성인까지 온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이다. 알레르기 유발 물질 40종, 내분비계 교란 의심 물질 14종, 발암 물질까지 완제품 기준으로 검증해, 제조 과정에서 화학 반응으로 생겨나는 유해성분들도 모두 배제했다. 또한 대부분의 제품을 자연 유래 성분 96% 이상으로 만들며, 화장품 성분 안전지수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 기준으로 그린 등급을 받은 성분만 사용한다.

대표 제품인 ‘순초약방 올인원 크림’은 온가족을 위한 보습 크림이다. 피부 천연 보호막 성분인 스쿠알란과 마룰라씨오일 성분이 강력한 보습 효과를 선사하며 피부염 연고에 쓰이는 판테놀 성분은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킨다. 속보습, 겉보습, 수분보호막 형성까지 3중 보습 효과를 비롯해 건조로 인한 가려움증 완화 효과가 임상으로 증명되었다.

이 외에도 알로에잎즙으로 만든 ‘순초약방 퀵 수딩 젤’은 수분 손실 및 붉은 기 개선에 높은 효과를 보여 화장품 리뷰 앱 ‘화해’의 2021 상반기 뷰티 어워드 젤 부문 베스트 신제품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베이비 탑투토 워시’ 또한 화해 뷰티 어워드 ‘베이비&임산부 클렌저/워시’ 부문에서 베스트 신제품 1위에 선정되며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여름 내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키는 퀵 수딩 젤과 UVA, UVB, 블루라이트를 3중 차단하는 선크림 2종은 9월 30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다가오는 가을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강화하는 올인원 크림과 올인원 로션, 얼굴과 바디를 부드럽게 세정하는 탑투토 워시를 9월 2일부터 9월 30일까지 온라인몰은 물론 올리브영 전국 주요 매장에서도 3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유한건강생활 관계자는 “신생아부터 극민감성 피부의 성인까지, 누구나 믿고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인만큼 더 많은 소비자들을 만나기 위해 올리브영 입점을 결정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많은 분들이 ‘순초약방’의 뛰어난 제품력을 경험해보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퍼플티 브랜드 티퍼런스가 2021 레드닷 어워드 ‘위너’를 수상했다. (사진=티퍼런스)

■ 퍼플티 브랜드 티퍼런스, 2021 레드닷 어워드 ‘위너’ 수상

국내 최초 프리미엄 퍼플티 브랜드 티퍼런스의 스킨케어 라인이 ‘디자인계의 오스카’라 불리는 레드닷 어워드의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에서 본상에 해당하는 위너를 수상했다.

티퍼런스는 맛과 향, 빛깔 그리고 성분에 이르기까지 가장 좋은 차를 찾아 떠난 3년간의 여정 끝에 발견한 ‘케냐 퍼플티’를 베이스로 한 프리미엄 티&스킨케어 브랜드다. 브랜드 대표 성분인 퍼플티는 적도의 태양을 견디기 위해 찻잎이 스스로를 항산화 물질인 안토시아닌으로 무장하는 과정에서 찻잎이 보라색으로 변한 것으로, 국내 유일 티퍼런스에서 경험할 수 있다.

티퍼런스의 제품은 마시는 퍼플티와 바르는 퍼플티 두 라인으로 구성되어있다. 모두 유해화학의심성분을 일절 배제한 제품들이다. 특히 2021 레드닷 어워드에서 본상을 수상한 ‘바르는 퍼플티’ 스킨케어 라인은 퍼플티의 생명력과 유효성분을 고스란히 담아낸 제품이다. 퍼플티 에너지로 지친 피부의 진정을 돕는 것은 물론, 항산화 증진 특허를 통해 퍼플티의 효능이 피부에서 극대화 되도록 했다. 또한 이중 탄력개선 효과로 1회 사용만으로도 탄탄한 피부가 느껴지는 ‘타임리스 이펙트’를 선사한다.

티퍼런스의 모든 제품은 익선동에 위치한 아이소이 플래그십스토어 및 온라인 공식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전시부터 카페, 브랜드샵 등 복합 문화공간으로 운영되고 있는 티퍼런스의 컨셉스토어는 1층에는 아트카페가, 2층에는 브랜드 제품을 다양하게 만날 수 있는 뷰티샵이, 3층에는 익선동 풍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루프탑 정원으로 구성돼 있다.

티퍼런스 마케팅 담당자는 “티퍼런스는 이미 항산화로 유명한 케냐의 퍼플티를 주성분으로 바르고 스킨케어와 마시는 TEA를 함께 출시하여 고귀한 퍼플티의 에너지를 직관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제품 디자인에 심혈을 기울였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국내를 넘어 해외까지 국내 최초 퍼플티 브랜드인 티퍼런스를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어 매우 뜻 깊다”고 말했다.

티퍼런스는 수상을 기념해 오는 9월 1일부터 티퍼런스 전 제품을 10% 할인하고, 구매금액의 10%를 적립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자회사인 아이소이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투쿨포스쿨의 '바이로댕 아트팔레트' 신규컬러가 11번가에 선론칭했다. (사진=투쿨포스쿨)


■ 투쿨포스쿨, ‘바이로댕 아트팔레트’ 신규컬러 11번가 선론칭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이 바이로댕 라인의 베스트셀러 3종을 하나에 담은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아트팔레트’의 신규 컬러를 11번가에 선런칭한다고 26일 밝혔다.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아트팔레트’는 쉐딩과 하이라이터, 블러셔까지 바이로댕 라인의 인기 제품을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3 in 1 멀티 팔레트로, 언제 어디서나 섬세한 윤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차분한 쿨톤 무드가 돋보이는 신규컬러 4호는 그림자 음영으로 또렷한 윤곽 메이크업을 선사하는 ‘바이로댕 쉐딩 모던’과 맑고 투명하게 빛나는 핑크빛 유리광의 ‘바이로댕 하이라이터 루미너스’, 이번 바이로댕 아트팔레트를 통해 처음 선보이는 부드러운 핑크 모브빛의 ‘바이로댕 블러셔 드모브’로 구성됐다. 가격은 2만 8000원.

투쿨포스쿨은 바이로댕 아트팔레트 4호 선런칭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11번가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아트팔레트 4호 기획세트는 최대 49%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며, 신제품을 포함한 투쿨포스쿨 제품을 2만 5천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선착순 300명에 한해 배쓰밤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투쿨포스쿨 제품을 구매한 전 고객 대상으로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다양한 증정품을 제공하는 이번 선런칭 프로모션을 통해 바이로댕 베스트3를 모두 소장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피엘메드에서 바디드라이어와 바디케어 2종을 콜라보레이션 해 선보였다. (사진=피엘메드)


■ 자이글 피부전문브랜드 '피엘메드’, 바디드라이어&케어 제품 2종 콜라보 마케팅 선봬

웰빙 전문 기업 자이글(234920)이 코로나19로 지친 피부를 관리하는 방법으로 피부 전문뷰티 가전인 바디드라이어 써클과 바디 뷰티 케어 화장품 2종을 함께 사용하는 것을 제안한다.

자이글의 피부 전문 브랜드 피엘메드는 회사의 기술력이 담긴 뷰티 가전 ‘바디드라이어 써클’과 바디와 두피를 동시에 관리 가능한 기능성 올인원바스 제품 ‘아토컴플렉스엔 올인원 샴푸앤바스’, 피부 관리에 탁월한 '아토컴플렉스엔 모이스춰라이징 바디로션'의 콜라보 마케팅을 전격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기존 출시된 뷰티 가전과 화장품의 만남을 자연스럽게 연결함으로써 효과적인 피부 케어를 실현했다. 올인원 샴푸앤바스로 ‘잘 씻고’, 바디드라이어 써클로 ‘잘 말리고’, 모이스춰라이징 바디로션으로 ‘잘 바르고’ 3단계 순으로 피부 전문 케어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자이글과 피엘메드의 만남으로 기획된 콜라보 제품으로 가전과 화장품의 결합으로 그 사용성과 기능성을 높였다.

바디드라이어 써클은 기존 바디드라이어 대비 피부 전문 브랜드 피엘메드가 직접 감수하고 정리한 제품으로서 뷰티 가전에 걸맞는 기능과 섬세한 디테일 설정 등이 장점이다. 특히 뷰티 가전으로서 뷰티 전문 브랜드가 참여하여 기획 생산한 제품이다 보니 뷰티 케어에 맞는 적절한 바람과 살균 기능과 사용 후 바디 로션을 사용하여 피부를 관리함에 적당한 케어 기능을 부여하였다.

LED 램프 등으로 사용성과 살균 기능까지 보강하였으며 원터치로 온풍과 자연풍 등을 조절할 수 있게 하였고 그 바람 또한 피부를 고려하여 적절하게 강도를 조절한 피엘메드의 기술을 담고 있다.

피엘메드의 ‘아토컴플렉스엔 올인원 샴푸앤바스’는 샴푸와 바디워시를 하나로 합친 올인원 제품으로,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에 적합한 피부케어 솔루션이다.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을 발생시켜, 두피와 바디의 불필요한 노폐물을 제거하고, 세정후에도 보습상태를 유지시켜 가려움 케어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제품이다.
모이스춰라이징 바디로션 신제품 역시 보습 효과를 강화했다. 피부 속 수분 증발을 막고, 유해물질이 피부에 침투되지 않도록 보호하는 세라마이드 성분이 포함되어 있다. 가장 유해 등급이 낮은 EWG그린 등급으로 남녀노소, 건조한 피부 등에도 적합한 로션이다. 실제로 최근 인체적용시험에서도 피부 수분 손실량 개선, 각질층 수분함량 개선, 피부 수분함량 개선, 피부 건조에 기인한 가려움 평가지수 등에서도 유의미한 효과를 얻은 제품이다.

주목할 부분은 특허성분 안티치(Antich) 성분을 활용했다는 점이다. 안티치는 옥수수 껍질과 병풀 추출물의 원료로 피부 가려움 억제에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세포 실험을 통해 가려움증의 주요 인자인 히스타민, IL-31의 활성화를 억제하는 것이 밝혀졌으며, 통증성 피부 가려움증에도 효능이 우수한 것으로 알려졌다.

자이글 관계자는 “위생을 중요시하는 시국에서 새로 출시된 올인원 샴푸앤바스, 모이스춰라이징 바디로션을 뷰티가전인 바디드라이어 써클과 함께 사용한다면 일상 생활에 지친 피부를 회복시키며 면역력 증가에 도움이 될 수 있다”며 “각 각의 제품을 따로 써도 되지만 각 단계에 맞춰 콜라보로 사용한다면 더욱 두드러지는 효과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