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율X복순도가, 빨간쌀 진액 스킨 한정판 (사진=아모레퍼시픽) ■ 한율X복순도가, 빨간쌀 진액 스킨 한정판 출시 피부와 일상에 이로움을 전하는 브랜드 한율이 프리미엄 전통주 브랜드 '복순도가'와 컬래버레이션으로 '빨간쌀 진액 스킨' 한정판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한율의 이번 한정판 제품은 ‘발효 장인의 만남’이라는 콘셉트를 담아, 전통 발효 방식으로 술을 빚어 고급 전통주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복순도가와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화장품과 전통주라는 전혀 다른 분야의 이색적인 만남이지만, 국내에서 재배한 쌀 원료에 시간과 정성을 들인 발효 공정으로 제품을 만든다는 것에서 공통점을 찾아 기획했다. 이번 협업을 통해 한율의 대표 스킨인 빨간쌀 진액 스킨과 복순도가의 손막걸리에는 '발효로 점점 붉게 물들어가는 빨간쌀'을 모티프로 한 일러스트 디자인을 각각 적용했으며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한정판 빨간쌀 진액 스킨(150ml/37,000원대) 구매 시, 집에서 직접 간편하게 복순도가의 막걸리를 빚으며 발효를 체험할 수 있는 막걸리 홈 브루잉 파우더를 함께 증정한다. 복순도가는 빨간쌀 디자인이 적용된 손막걸리를 새롭게 출시했으며 한율 빨간쌀 진액 스킨 50ml 미니어처를 함께 구성해 한정 판매한다. 한율 빨간쌀 진액 스킨은 2014년 3월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200만 병을 돌파한 브랜드 대표 스킨이다. 여주에서 유기농법 계약재배로 기른 현미를 빨간 누룩인 홍국균으로 발효해 얻은 빨간쌀을 주원료로 사용한다. 빨간쌀을 15일간 두 번 발효해 얻은 두번발효빨간쌀진액™을 함유해 깊은 보습은 물론 미세먼지 등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하는 피부 방어력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 한율과 복순도가의 컬래보레이션으로 선보이는 한정판 빨간쌀 진액 스킨은 전국 아리따움, 마트를 비롯해 아모레퍼시픽몰, 네이버, 11번가, G마켓, 옥션, 위메프 등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유세린, 아쿠아퍼 라인 2종 (사진=유세린) ■ 건조하고 거친 피부의 긴급 진정 솔루션 제공…유세린, 아쿠아퍼 라인 2종 출시 독일 NO.11)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유세린이 피부 보호 및 개선에 도움을 주는 신제품 ‘아쿠아퍼 리페어링 오인트먼트’와 ‘아쿠아퍼 SOS 립 리페어’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1925년 특허로 미국시장에서의 명성과 제품의 역사를 가진 제품으로, 1개월 영유아에게도 안전한 성분으로 매우 건조한 문제성 피부에 강력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아쿠아퍼 리페어링 오인트먼트’는 단 7가지 성분의 순한 포뮬러로 아기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건조하고 자극 받은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시키고 보호해주는 밤 타입 보습제다. 기저귀 자극, 입가 침 자극으로 연약하고 민감한 부위 그리고 팔, 다리 등 접히는 부위 자극을 진정시키고 쉽게 건조해지는 아기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성인도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건조한 날씨와 차가운 바람, 매일 써야하는 마스크와 같은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에 산소투과율이 높은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를 보호해주는 산소밤 제품이다. 피부과 논문 JDT에 70여년간 연구된 피부 개선 성분으로 게재된 프로-비타민 B52)의 덱스판테놀이 함유되어 있어 무너진 보호막 사이로 보습인자가 날아가지 않도록 유지하면서 피부 본래의 장벽이 개선되도록 도움을 준다. 또한 함께 출시되는 ‘아쿠아퍼 SOS 립 리페어’는 즉각 진정을 위한 립 제품으로, 오래 지속되는 보습효과를 위해 비타민(C, E, 프로비타민 B5)과 시어버터를 함유하였다. 통기성 피부 보호막3) 으로 피부 속 수분과 산소 투과를 용이하게 도와주어 갈라진 입술을 보호하고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60초만에3) 즉각적으로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유세린 ‘아쿠아퍼 오인트먼트’와 ‘아쿠아퍼 SOS 립 리페어’는 8월 23일 출시 예정이며 유세린 온라인몰및 드럭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나스) ■ 나스(NARS),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쿠션 파운데이션 부분 수상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쿠션파운데이션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나스의 쿠션 파운데이션은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브랜드다운 감각과 독자적인 기술력을 그대로 담아내어 피부의 결점은 커버하면서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이끌어내는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나스는 지난 2017년 브랜드의 첫 쿠션 제품인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SPF23/PA++’ 출시 이후 우수한 커버력으로 매끈하게 빛나는 피부결 연출을 도와주는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SPF50/PA+++’, 과 더욱 촉촉하고 건강한 글로우 피부 표현을 도와주는 ‘퓨어 래디언트 프로텍션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SPF23/PA++’까지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인생 쿠션으로 꼽히고 있다. 특히 이번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쿠션 파운데이션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자타가 공인하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게 되었다. 나스의 쿠션파운데이션 제품 중, 올 봄 새롭게 선보인 ‘퓨어 래디언트 프로텍션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SPF23/PA++’은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중요시한 프랑수아 나스의 컴플렉션 철학을 담아낸 제품으로 좁은 부위도 섬세하게 커버할 수 있는 포인티드 퍼프를 이용해 피부에 펴 바르면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듯한 글로우 연출과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특히 나스만의 독자적인 '360도 디펜스 콤플렉스' 기술을 적용하여 자외선* 및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케어**해주며, 블루라이트 차단 테스트 진행 결과,“블루라이트 차단에도 도움을 준다. *** 또한, 가볍고 부드러운 제형으로 피부에 얇고 편안하게 밀착되기에, 오랜 시간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고 하루 종일 숨 쉬는 듯 편안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으며 사계절 메이크업 필수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사진=메이블린뉴욕) ■ 메이블린 뉴욕, 신제품 ‘센세이셔널 쿠션 매트 립’ 출시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이 벨벳처럼 부드럽고 쿠션처럼 볼륨있는 입술을 연출해 줄 신제품 ‘센세이셔널 쿠션 매트 립’ 6 컬러를 출시하며 글로벌 모델 ‘ITZY’와 함께한 메이크업 룩 화보를 공개했다. ‘센세이셔널 쿠션 매트 립’은 F/W시즌에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컬러감의 텍스처가 벨벳처럼 편안하면서도 볼륨감 있는 입술을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입술 잔주름 사이를 매끈하게 채워주는 소프트 포커스 젤 성분을 함유, 고발색 피그먼트가 입술 위에 가볍게 밀착되어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또 비타민 E 성분이 함유된 포뮬라가 매트한 마무리감에도 건조하지 않으며 부드럽고 촉촉한 입술 상태를 하루종일 편안하게 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입술에 부담이 덜 하고 보송하고 가벼운 텍스처가 쉽게 블렌딩 되어 그라데이션부터 꽉 찬 풀립까지 쉽게 원하는 립 메이크업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 속 ITZY는 신제품 ‘센세이셔널 쿠션 매트 립’을 활용해 모던하고 도시적인 립 메이크업 룩을 완성했다. 센세이셔널 쿠션 매트 립은 입체적인 3D 피그먼트로 어떤 각도에서도 선명한 고발색을 자랑하며, 쿨 레드부터 칠리 레드, 오렌지, 모브 핑크 등 가을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6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청초한 듯 정열적인 쿨 레드 한 방울 ▲CM01 데블 웨어 레드, 민낯에도 우아하게 스며드는 핑크베이지 ▲CM07 립 온 펄스, 고혹적인 오렌지빛 칠리 레드 ▲ CM08 걸 후 룰스, 생기 톤업 오렌지 ▲ CM09 레드 립 소사이어티, 잘 익은 무화과빛 브릭 오렌지 ▲ CM10 쿨 레벨, 부드러운 모브 핑크 ▲ CM16 모브 꾸뛰르 총 6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뷰티뉴스] 한율‧나스‧메이블린뉴욕 外

박진희 기자 승인 2021.08.30 11:12 의견 0
한율X복순도가, 빨간쌀 진액 스킨 한정판 (사진=아모레퍼시픽)


■ 한율X복순도가, 빨간쌀 진액 스킨 한정판 출시

피부와 일상에 이로움을 전하는 브랜드 한율이 프리미엄 전통주 브랜드 '복순도가'와 컬래버레이션으로 '빨간쌀 진액 스킨' 한정판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한율의 이번 한정판 제품은 ‘발효 장인의 만남’이라는 콘셉트를 담아, 전통 발효 방식으로 술을 빚어 고급 전통주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복순도가와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화장품과 전통주라는 전혀 다른 분야의 이색적인 만남이지만, 국내에서 재배한 쌀 원료에 시간과 정성을 들인 발효 공정으로 제품을 만든다는 것에서 공통점을 찾아 기획했다.

이번 협업을 통해 한율의 대표 스킨인 빨간쌀 진액 스킨과 복순도가의 손막걸리에는 '발효로 점점 붉게 물들어가는 빨간쌀'을 모티프로 한 일러스트 디자인을 각각 적용했으며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한정판 빨간쌀 진액 스킨(150ml/37,000원대) 구매 시, 집에서 직접 간편하게 복순도가의 막걸리를 빚으며 발효를 체험할 수 있는 막걸리 홈 브루잉 파우더를 함께 증정한다. 복순도가는 빨간쌀 디자인이 적용된 손막걸리를 새롭게 출시했으며 한율 빨간쌀 진액 스킨 50ml 미니어처를 함께 구성해 한정 판매한다.

한율 빨간쌀 진액 스킨은 2014년 3월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200만 병을 돌파한 브랜드 대표 스킨이다. 여주에서 유기농법 계약재배로 기른 현미를 빨간 누룩인 홍국균으로 발효해 얻은 빨간쌀을 주원료로 사용한다. 빨간쌀을 15일간 두 번 발효해 얻은 두번발효빨간쌀진액™을 함유해 깊은 보습은 물론 미세먼지 등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하는 피부 방어력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

한율과 복순도가의 컬래보레이션으로 선보이는 한정판 빨간쌀 진액 스킨은 전국 아리따움, 마트를 비롯해 아모레퍼시픽몰, 네이버, 11번가, G마켓, 옥션, 위메프 등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유세린, 아쿠아퍼 라인 2종 (사진=유세린)


■ 건조하고 거친 피부의 긴급 진정 솔루션 제공…유세린, 아쿠아퍼 라인 2종 출시

독일 NO.11)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유세린이 피부 보호 및 개선에 도움을 주는 신제품 ‘아쿠아퍼 리페어링 오인트먼트’와 ‘아쿠아퍼 SOS 립 리페어’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1925년 특허로 미국시장에서의 명성과 제품의 역사를 가진 제품으로, 1개월 영유아에게도 안전한 성분으로 매우 건조한 문제성 피부에 강력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아쿠아퍼 리페어링 오인트먼트’는 단 7가지 성분의 순한 포뮬러로 아기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건조하고 자극 받은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시키고 보호해주는 밤 타입 보습제다.

기저귀 자극, 입가 침 자극으로 연약하고 민감한 부위 그리고 팔, 다리 등 접히는 부위 자극을 진정시키고 쉽게 건조해지는 아기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성인도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건조한 날씨와 차가운 바람, 매일 써야하는 마스크와 같은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에 산소투과율이 높은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를 보호해주는 산소밤 제품이다.

피부과 논문 JDT에 70여년간 연구된 피부 개선 성분으로 게재된 프로-비타민 B52)의 덱스판테놀이 함유되어 있어 무너진 보호막 사이로 보습인자가 날아가지 않도록 유지하면서 피부 본래의 장벽이 개선되도록 도움을 준다.

또한 함께 출시되는 ‘아쿠아퍼 SOS 립 리페어’는 즉각 진정을 위한 립 제품으로, 오래 지속되는 보습효과를 위해 비타민(C, E, 프로비타민 B5)과 시어버터를 함유하였다.

통기성 피부 보호막3) 으로 피부 속 수분과 산소 투과를 용이하게 도와주어 갈라진 입술을 보호하고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60초만에3) 즉각적으로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유세린 ‘아쿠아퍼 오인트먼트’와 ‘아쿠아퍼 SOS 립 리페어’는 8월 23일 출시 예정이며 유세린 온라인몰및 드럭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나스)


■ 나스(NARS),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쿠션 파운데이션 부분 수상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쿠션파운데이션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나스의 쿠션 파운데이션은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브랜드다운 감각과 독자적인 기술력을 그대로 담아내어 피부의 결점은 커버하면서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이끌어내는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나스는 지난 2017년 브랜드의 첫 쿠션 제품인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SPF23/PA++’ 출시 이후 우수한 커버력으로 매끈하게 빛나는 피부결 연출을 도와주는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SPF50/PA+++’, 과 더욱 촉촉하고 건강한 글로우 피부 표현을 도와주는 ‘퓨어 래디언트 프로텍션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SPF23/PA++’까지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인생 쿠션으로 꼽히고 있다. 특히 이번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쿠션 파운데이션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자타가 공인하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게 되었다.

나스의 쿠션파운데이션 제품 중, 올 봄 새롭게 선보인 ‘퓨어 래디언트 프로텍션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SPF23/PA++’은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중요시한 프랑수아 나스의 컴플렉션 철학을 담아낸 제품으로 좁은 부위도 섬세하게 커버할 수 있는 포인티드 퍼프를 이용해 피부에 펴 바르면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듯한 글로우 연출과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특히 나스만의 독자적인 '360도 디펜스 콤플렉스' 기술을 적용하여 자외선* 및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케어**해주며, 블루라이트 차단 테스트 진행 결과,“블루라이트 차단에도 도움을 준다. *** 또한, 가볍고 부드러운 제형으로 피부에 얇고 편안하게 밀착되기에, 오랜 시간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고 하루 종일 숨 쉬는 듯 편안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으며 사계절 메이크업 필수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사진=메이블린뉴욕)


■ 메이블린 뉴욕, 신제품 ‘센세이셔널 쿠션 매트 립’ 출시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이 벨벳처럼 부드럽고 쿠션처럼 볼륨있는 입술을 연출해 줄 신제품 ‘센세이셔널 쿠션 매트 립’ 6 컬러를 출시하며 글로벌 모델 ‘ITZY’와 함께한 메이크업 룩 화보를 공개했다.

‘센세이셔널 쿠션 매트 립’은 F/W시즌에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컬러감의 텍스처가 벨벳처럼 편안하면서도 볼륨감 있는 입술을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입술 잔주름 사이를 매끈하게 채워주는 소프트 포커스 젤 성분을 함유, 고발색 피그먼트가 입술 위에 가볍게 밀착되어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또 비타민 E 성분이 함유된 포뮬라가 매트한 마무리감에도 건조하지 않으며 부드럽고 촉촉한 입술 상태를 하루종일 편안하게 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입술에 부담이 덜 하고 보송하고 가벼운 텍스처가 쉽게 블렌딩 되어 그라데이션부터 꽉 찬 풀립까지 쉽게 원하는 립 메이크업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 속 ITZY는 신제품 ‘센세이셔널 쿠션 매트 립’을 활용해 모던하고 도시적인 립 메이크업 룩을 완성했다.

센세이셔널 쿠션 매트 립은 입체적인 3D 피그먼트로 어떤 각도에서도 선명한 고발색을 자랑하며, 쿨 레드부터 칠리 레드, 오렌지, 모브 핑크 등 가을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6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청초한 듯 정열적인 쿨 레드 한 방울 ▲CM01 데블 웨어 레드, 민낯에도 우아하게 스며드는 핑크베이지 ▲CM07 립 온 펄스, 고혹적인 오렌지빛 칠리 레드 ▲ CM08 걸 후 룰스, 생기 톤업 오렌지 ▲ CM09 레드 립 소사이어티, 잘 익은 무화과빛 브릭 오렌지 ▲ CM10 쿨 레벨, 부드러운 모브 핑크 ▲ CM16 모브 꾸뛰르 총 6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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