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에는 하루에도 수 없이 많은 제품들이 쏟아져 나온다. 그 중 대기업 계열사들이 선보이는 소비자 편의성 혹은 선호성 제품 및 이벤트만 가려 정보를 제공한고자 한다. 뷰어스는 유통공룡들의 오늘은 어떤 이슈가 있는지, 어떤 다양한 제품들과 소식들로 소비자를 맞이하는지, 그날의 트렌드는 어떤지 간단명료하게 정리했다. -편집자주- (사진=배스킨라빈스) ■ SPC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선봬 SPC 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행복한 크리스마스 파티를 완성시켜 줄 아이스크림 케이크 16종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는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마다 배스킨라빈스만의 감성이 담긴 캠페인을 진행하고, 즐거움에 재미까지 더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출시해왔다. 2021년의 테마는 ‘해피홀리데이’로 사랑하는 가족 & 친구와 함께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는 모두를 위한 아이스크림 케이크 16종을 선보인다. 대표 제품은 ▲파티 위드 트윙클 트리 ▲파티 위드 해피박스 ▲파티 위드 스노우 볼 3종으로, 히든 포크, 워터볼, 파티 박스 등 재미 요소를 가득 담은 것이 특징이다. 먼저 동글동글한 모양의 ‘스노우볼’ 아이스크림이 쌓여 있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파티 위드 트윙클 트리’는 중앙에 있는 귀여운 별 모양 막대를 뽑으면 3단포크가 들어있어 특별한 날 여럿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케이크다. 지난해 큰 인기를 끈 ’27 큐브’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신기술을 적용해 만든 원형 아이스크림을 활용했다. ‘파티 위드 해피박스’는 케이크 하단 해피박스 속에 가랜드 1개, 물결양초 4개, 하트풍선 4개 등 파티용품이 숨어있어 나만의 크리스마스 파티를 완성시키는 재미가 있는 케이크이며, ‘파티 위드 스노우 볼’은 워터볼 장식을 올린 케이크다. 귀여운 트리 캐릭터가 들어간 눈 내리는 워터볼은 즐거운 홈파티를 보낸 뒤 장식으로도 활용 가능한 완벽한 소품으로 크리스마스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이외에도 ‘엘사와 노크의 겨울왕국’, ‘쿠키 빌리지’, ‘선물을 전하는 산타 썰매’ 등 배스킨라빈스의 감성이 담긴 아이스크림 케이크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다음 달 4일까지 해피오더 앱 등을 통해 사전 예약 및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번 크리스마스 특별 굿즈는 기분 좋은 선물로도, 멋진 홈 파티에도 어울리는 부드러운 촉감의 ‘플리스 블랭킷’이다. 이어서 출시되는 2차 굿즈는 다음 달 6일부터 사전 예약이 진행되며, LED시계에 감성적인 촛불 조명까지 가능한 ‘클래식 오르골 시계’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SPC 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즐거움과 행복이 가득한 크리스마스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아이스크림 케이크에 담았다”며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함께 더욱 달콤하고 재미있는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던킨) ■ 던킨, 연말 캠페인 ‘던킨 치어스’ 전개 던킨이 연말 캠페인 ‘던킨 치어스(CHEERS)’를 전개한다고 29일 밝혔다. 던킨은 축하와 감사의 의미를 가진 ‘치어스(CHEERS)’를 핵심 메시지로 내세우고, 한 해 동안 고생한 모두에게 따뜻한 응원을 전하는 연말 캠페인 ‘던킨 치어스’를 기획했다. 본 캠페인을 통해 연말 감성이 물씬 나는 던킨만의 이색 신제품과 굿즈 시리즈를 공개한다. 먼저,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레드와 화이트 색상을 적용한 윈터 도넛을 선보인다. 도넛 모양의 레드벨벳 케익에 크림치즈 필링을 가득 채워 부드러운 맛을 살리고, 그 위에 레드벨벳 쿠키를 부숴 올린 ▲레드벨벳 크림치즈 필드와 레드벨벳 케익 위에 달콤한 크림치즈 글레이즈를 입힌 ▲레드벨벳 크림치즈 글레이즈드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겨울 눈사람, 트리 등을 도넛으로 형상화한 ▲콧대 높은 눈사람 ▲해피 트리 도넛 ▲브라운 쿠키맨 도넛과 눈꽃 모양 스프링클, 코코넛 가루를 도넛에 토핑해 눈 내리는 모습을 연출한 ▲퍼플 스노우링 등도 출시한다. 이와 함께 글로벌 쿠키 브랜드 ‘오레오(Oreo)’와 협업한 도넛 3종도 출시한다. ▲필드 도넛에 크림치즈 필링을 채우고 오레오 쿠키를 토핑한 ▲오레오 크림치즈 필드, 민트 필링과 민트 코팅이 선사하는 달콤한 민트 맛으로 민초파의 취향을 저격하는 ▲오레오 민트링 필드, 그리고 다크초콜릿 코팅 위에 잘게 부순 오레오 쿠키를 듬뿍 올린 ▲오레오 초코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오레오 쿠키를 원료로 활용해 만든 쿠키앤크림 음료 ‘오레오 쿨라타’도 새롭게 선보인다. 올해도 어김없이 ‘굿즈 맛집’ 던킨도 만나볼 수 있다. 던킨은 아웃도어와 인도어를 아우르는 하이브리드 캠핑 브랜드 ‘브루클린 웍스’와 손잡고 캠핑 굿즈 시리즈를 선보인다. 지난 26일 공개한 첫 번째 굿즈 ‘캠핑 와인글래스’를 시작으로, ‘스토리지 박스’, ‘멀티 우드스툴’, ‘캠핑 박스’ 등을 연말까지 순차 공개할 예정이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던킨 치어스’ 캠페인을 통해 나를 위한 위로, 모두에게 전하는 감사의 순간에 어울리는 윈터 도넛과 캠핑 굿즈를 선보일 예정이다”며 “올 연말에는 던킨과 함께 소중한 사람에게 위로와 응원을 건네는 따뜻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SPC그룹) ■ SPC그룹 라그릴리아, 겨울 한정 신메뉴 5종 출시 라그릴리아가 연말 시즌을 맞아 특별한 겨울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메뉴는 ‘라그릴리아와 함께하는 최고의 순간(WINTER HOLIDAY)’을 주제로 랍스터, 티본 스테이크 등 연말 분위기와 어울리는 특별한 식재료들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신메뉴는 ▲기버터(Ghee butter, 인도에서 유래한 깊은 풍미의 정제버터)로 시어링(Searing, 고기 겉면을 강한 불에 빨리 익혀 맛과 향미를 돋우는 요리법)한 안심과 채끝 등심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티본 스테이크에 통감자와 아스파라거스를 함께 곁들인 ‘기버터 티본 스테이크’(7만4900원) ▲치즈 멜팅 랍스터와 새우, 오징어 등 신선한 해산물을 듬뿍 넣은 ‘랍스터 씨푸드 리조또’(2만3900원) ▲블랙 트러플 버터를 올린 육즙 가득 스테이크와 각종 버섯, 크림 소스가 함께 어우러진 ‘블랙 트러플 스테이크 뇨끼’(2만2900원) 등이다. 이밖에도 ▲멜팅 치즈를 더한 수제 햄버거 스테이크와 대하, 매쉬드포테이토, 갈릭볶음밥, 라따뚜이까지 한 번에 즐기는 ‘쉬림프&햄버거스테이크 플래터’(1만7900원) ▲이탈리아 나폴리에서 많이 사용하는 채소 식재료인 프리아리엘리와 짭짤하고 고소한 살시차 소시지의 조화가 일품인 ‘프리아리엘리 살시차 파스타’(1만6900원) 등 특별한 식재료와 조리법으로 만든 메뉴도 출시한다. 또한 달콤한 애플시럽과 시나몬을 활용한 시즌 특별 음료 ▲‘애플 시나몬 에이드’(5500원) ▲‘애플 시나몬 라떼’(5500원)도 출시한다. 신메뉴는 라그릴리아 전 점포(여의도파크원점, 구의점 제외)에서 겨울 시즌 동안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라그릴리아는 겨울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2월 19일까지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을 통해 신메뉴 스테이크인 ‘기버터 티본 스테이크’ 1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겨울 신메뉴로 구성된 세트메뉴 2종과 신메뉴 5종에 최대 20% 혜택을 제공하는 모바일 쿠폰을 해피앱과 11번가를 통해 판매한다. 라그릴리아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신메뉴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식재료를 활용해 라그릴리아만의 특색을 살린 메뉴를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지붕 유통家-SPC]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케이크 & 던킨 치어스

심영범 기자 승인 2021.11.29 14:28 의견 0

유통가에는 하루에도 수 없이 많은 제품들이 쏟아져 나온다. 그 중 대기업 계열사들이 선보이는 소비자 편의성 혹은 선호성 제품 및 이벤트만 가려 정보를 제공한고자 한다. 뷰어스는 유통공룡들의 오늘은 어떤 이슈가 있는지, 어떤 다양한 제품들과 소식들로 소비자를 맞이하는지, 그날의 트렌드는 어떤지 간단명료하게 정리했다. -편집자주-

(사진=배스킨라빈스)

■ SPC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선봬

SPC 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행복한 크리스마스 파티를 완성시켜 줄 아이스크림 케이크 16종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는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마다 배스킨라빈스만의 감성이 담긴 캠페인을 진행하고, 즐거움에 재미까지 더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출시해왔다.

2021년의 테마는 ‘해피홀리데이’로 사랑하는 가족 & 친구와 함께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는 모두를 위한 아이스크림 케이크 16종을 선보인다.

대표 제품은 ▲파티 위드 트윙클 트리 ▲파티 위드 해피박스 ▲파티 위드 스노우 볼 3종으로, 히든 포크, 워터볼, 파티 박스 등 재미 요소를 가득 담은 것이 특징이다.

먼저 동글동글한 모양의 ‘스노우볼’ 아이스크림이 쌓여 있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파티 위드 트윙클 트리’는 중앙에 있는 귀여운 별 모양 막대를 뽑으면 3단포크가 들어있어 특별한 날 여럿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케이크다. 지난해 큰 인기를 끈 ’27 큐브’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신기술을 적용해 만든 원형 아이스크림을 활용했다.

‘파티 위드 해피박스’는 케이크 하단 해피박스 속에 가랜드 1개, 물결양초 4개, 하트풍선 4개 등 파티용품이 숨어있어 나만의 크리스마스 파티를 완성시키는 재미가 있는 케이크이며, ‘파티 위드 스노우 볼’은 워터볼 장식을 올린 케이크다.

귀여운 트리 캐릭터가 들어간 눈 내리는 워터볼은 즐거운 홈파티를 보낸 뒤 장식으로도 활용 가능한 완벽한 소품으로 크리스마스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이외에도 ‘엘사와 노크의 겨울왕국’, ‘쿠키 빌리지’, ‘선물을 전하는 산타 썰매’ 등 배스킨라빈스의 감성이 담긴 아이스크림 케이크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다음 달 4일까지 해피오더 앱 등을 통해 사전 예약 및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번 크리스마스 특별 굿즈는 기분 좋은 선물로도, 멋진 홈 파티에도 어울리는 부드러운 촉감의 ‘플리스 블랭킷’이다.

이어서 출시되는 2차 굿즈는 다음 달 6일부터 사전 예약이 진행되며, LED시계에 감성적인 촛불 조명까지 가능한 ‘클래식 오르골 시계’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SPC 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즐거움과 행복이 가득한 크리스마스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아이스크림 케이크에 담았다”며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함께 더욱 달콤하고 재미있는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던킨)

■ 던킨, 연말 캠페인 ‘던킨 치어스’ 전개

던킨이 연말 캠페인 ‘던킨 치어스(CHEERS)’를 전개한다고 29일 밝혔다.

던킨은 축하와 감사의 의미를 가진 ‘치어스(CHEERS)’를 핵심 메시지로 내세우고, 한 해 동안 고생한 모두에게 따뜻한 응원을 전하는 연말 캠페인 ‘던킨 치어스’를 기획했다. 본 캠페인을 통해 연말 감성이 물씬 나는 던킨만의 이색 신제품과 굿즈 시리즈를 공개한다.

먼저,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레드와 화이트 색상을 적용한 윈터 도넛을 선보인다.

도넛 모양의 레드벨벳 케익에 크림치즈 필링을 가득 채워 부드러운 맛을 살리고, 그 위에 레드벨벳 쿠키를 부숴 올린 ▲레드벨벳 크림치즈 필드와 레드벨벳 케익 위에 달콤한 크림치즈 글레이즈를 입힌 ▲레드벨벳 크림치즈 글레이즈드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겨울 눈사람, 트리 등을 도넛으로 형상화한 ▲콧대 높은 눈사람 ▲해피 트리 도넛 ▲브라운 쿠키맨 도넛과 눈꽃 모양 스프링클, 코코넛 가루를 도넛에 토핑해 눈 내리는 모습을 연출한 ▲퍼플 스노우링 등도 출시한다.

이와 함께 글로벌 쿠키 브랜드 ‘오레오(Oreo)’와 협업한 도넛 3종도 출시한다. ▲필드 도넛에 크림치즈 필링을 채우고 오레오 쿠키를 토핑한 ▲오레오 크림치즈 필드, 민트 필링과 민트 코팅이 선사하는 달콤한 민트 맛으로 민초파의 취향을 저격하는 ▲오레오 민트링 필드, 그리고 다크초콜릿 코팅 위에 잘게 부순 오레오 쿠키를 듬뿍 올린 ▲오레오 초코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오레오 쿠키를 원료로 활용해 만든 쿠키앤크림 음료 ‘오레오 쿨라타’도 새롭게 선보인다.

올해도 어김없이 ‘굿즈 맛집’ 던킨도 만나볼 수 있다. 던킨은 아웃도어와 인도어를 아우르는 하이브리드 캠핑 브랜드 ‘브루클린 웍스’와 손잡고 캠핑 굿즈 시리즈를 선보인다.

지난 26일 공개한 첫 번째 굿즈 ‘캠핑 와인글래스’를 시작으로, ‘스토리지 박스’, ‘멀티 우드스툴’, ‘캠핑 박스’ 등을 연말까지 순차 공개할 예정이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던킨 치어스’ 캠페인을 통해 나를 위한 위로, 모두에게 전하는 감사의 순간에 어울리는 윈터 도넛과 캠핑 굿즈를 선보일 예정이다”며 “올 연말에는 던킨과 함께 소중한 사람에게 위로와 응원을 건네는 따뜻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SPC그룹)

■ SPC그룹 라그릴리아, 겨울 한정 신메뉴 5종 출시

라그릴리아가 연말 시즌을 맞아 특별한 겨울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메뉴는 ‘라그릴리아와 함께하는 최고의 순간(WINTER HOLIDAY)’을 주제로 랍스터, 티본 스테이크 등 연말 분위기와 어울리는 특별한 식재료들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신메뉴는 ▲기버터(Ghee butter, 인도에서 유래한 깊은 풍미의 정제버터)로 시어링(Searing, 고기 겉면을 강한 불에 빨리 익혀 맛과 향미를 돋우는 요리법)한 안심과 채끝 등심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티본 스테이크에 통감자와 아스파라거스를 함께 곁들인 ‘기버터 티본 스테이크’(7만4900원) ▲치즈 멜팅 랍스터와 새우, 오징어 등 신선한 해산물을 듬뿍 넣은 ‘랍스터 씨푸드 리조또’(2만3900원) ▲블랙 트러플 버터를 올린 육즙 가득 스테이크와 각종 버섯, 크림 소스가 함께 어우러진 ‘블랙 트러플 스테이크 뇨끼’(2만2900원) 등이다.

이밖에도 ▲멜팅 치즈를 더한 수제 햄버거 스테이크와 대하, 매쉬드포테이토, 갈릭볶음밥, 라따뚜이까지 한 번에 즐기는 ‘쉬림프&햄버거스테이크 플래터’(1만7900원) ▲이탈리아 나폴리에서 많이 사용하는 채소 식재료인 프리아리엘리와 짭짤하고 고소한 살시차 소시지의 조화가 일품인 ‘프리아리엘리 살시차 파스타’(1만6900원) 등 특별한 식재료와 조리법으로 만든 메뉴도 출시한다.

또한 달콤한 애플시럽과 시나몬을 활용한 시즌 특별 음료 ▲‘애플 시나몬 에이드’(5500원) ▲‘애플 시나몬 라떼’(5500원)도 출시한다.

신메뉴는 라그릴리아 전 점포(여의도파크원점, 구의점 제외)에서 겨울 시즌 동안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라그릴리아는 겨울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2월 19일까지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을 통해 신메뉴 스테이크인 ‘기버터 티본 스테이크’ 1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겨울 신메뉴로 구성된 세트메뉴 2종과 신메뉴 5종에 최대 20% 혜택을 제공하는 모바일 쿠폰을 해피앱과 11번가를 통해 판매한다.

라그릴리아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신메뉴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식재료를 활용해 라그릴리아만의 특색을 살린 메뉴를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