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뷔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가 독보적이다. (자료=뷔 공식 인스타그램) 지난 6일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데뷔 8년 만에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했다. 최고의 인기답게 멤버들의 팔로워 수는 새로고침을 할 때마다 시시각각 변했다. 특히 뷔의 팔로워 수는 멤버들 중 단연 1등이었다. (자료=뷔 공식 인스타그램) 본명 태형의 이니셜과 활동명 뷔의 알파벳을 이어붙인 'thv'를 아이디로 설정한 뷔는 그만의 개성이 담긴 게시글 2개를 올렸다. 각각 1000만, 800만이 넘는 좋아요로 이 개수 역시 최고다. (자료=뷔 공식 인스타그램) 게시글에 이어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올리기도 했다. 침대에 누운 채 스토리 확대 기능을 처음 안 듯 신기해 했다. 이어 흐뭇한 표정으로 "잘 부탁하오"라며 미소지었다. 하루 만에 천만 팔로워를 훌쩍 넘은 뷔의 계정이 앞으로 어떤 피드로 채워질 지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끊이지 않고 있다.

[BTS News] ‘팔로워 수 단연 1등’ 방탄소년단 뷔, 인스타그램 계정 개설...“잘 부탁하오”

반경림 기자 승인 2021.12.07 08:40 의견 0
(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뷔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가 독보적이다.

(자료=뷔 공식 인스타그램)

지난 6일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데뷔 8년 만에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했다. 최고의 인기답게 멤버들의 팔로워 수는 새로고침을 할 때마다 시시각각 변했다. 특히 뷔의 팔로워 수는 멤버들 중 단연 1등이었다.

(자료=뷔 공식 인스타그램)

본명 태형의 이니셜과 활동명 뷔의 알파벳을 이어붙인 'thv'를 아이디로 설정한 뷔는 그만의 개성이 담긴 게시글 2개를 올렸다. 각각 1000만, 800만이 넘는 좋아요로 이 개수 역시 최고다.

(자료=뷔 공식 인스타그램)

게시글에 이어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올리기도 했다. 침대에 누운 채 스토리 확대 기능을 처음 안 듯 신기해 했다. 이어 흐뭇한 표정으로 "잘 부탁하오"라며 미소지었다.

하루 만에 천만 팔로워를 훌쩍 넘은 뷔의 계정이 앞으로 어떤 피드로 채워질 지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끊이지 않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