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도 수십 가지씩 쏟아지는 식․음료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해 식도락가들의 즐거움에 일조하도록 한다. 뷰어스는 매일 제공되는 식․음료 업계 소식을 모아서 전함으로써 소비자들의 빠르고 정확한 쇼핑 생활을 돕고자 ‘오늘의 장보기’ 코너를 기획했다. 오늘, 내 장바구니 속에 들어갈 제품은 무엇일까? 또 나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내 라이프 스타일을 풍성하게 해 줄 수 있는 제품은 나왔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자. -편집자주- 다이닝 박스 (사진=아워홈) ■ 아워홈, 프리미엄 도시락 테이크아웃 서비스 ‘다이닝 박스’ 출시 아워홈(대표 구지은)은 자사 다이닝 레스토랑 ‘계절의맛’과 ‘싱카이’에서 프리미엄 도시락 ‘다이닝 박스(Dining Box)’를 선보이고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아워홈은 최근 포장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프리미엄 도시락 ‘다이닝 박스’를 출시한다. 다이닝 박스는 아워홈 프리미엄 레스토랑 소속 전문 셰프가 우수한 식재료로 직접 조리한 스페셜 코스 요리를 테이크아웃으로 즐길 수 있어 비즈니스 미팅이나 선물, 손님 접대 시 활용하기 제격이다. 다이닝 박스는 메뉴 구성에 따라 ‘시그니처 박스’와 ‘프리미엄 박스’로 구분했다. 일식전문점 계절의맛 시그니처 박스는 스시, 마키 3종, 메로구이, 해산물 초회 등으로 구성했으며, 프리미엄 박스는 사시미와 스시, 랍스터 버터야끼, 전복 도미 조림 등 고급 일식 요리가 주를 이룬다. 이와 함께 장어구이 한 마리가 통째로 들어간 우나기 정식도 판매하여 취향에 따라 일식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중식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싱카이에서는 흑후추 안심, 북경식 해산물 볶음, 칠리새우 등을 즐길 수 있는 메뉴로 구성된 시그니처 박스와 활 전복, 어향동고, 농어찜, 오향장육, 깐풍새우 등 스페셜 중식 메뉴 5종으로 이뤄진 프리미엄 박스를 준비했다. 다이닝 박스는 계절의맛, 싱카이 여의도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픽업 희망 시간으로부터 2시간 전까지 유선으로 주문하거나, 네이버 및 데일리호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온라인으로 주문하면 된다. 단체 주문은 방문일 1일 전까지 유선으로 문의하면 된다. 출시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내년 2월 28일까지 다이닝 박스를 3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베이커리 제품을 담은 기프트 박스를 선물로 제공한다. 또 매장 방문 식사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1월 31일까지 명함 응모 시 추첨을 통해 다이닝 박스 무료 시식권을 증정한다. 아워홈 관계자는 “외부 식당을 이용하기 망설이는 소비자를 위해 프리미엄 요리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테이크아웃 도시락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사진=동원그룹) ■ 동원산업, 연말 홈파티용 수산물 밀키트 ‘동원앳홈’ 출시 동원산업(대표 이명우)이 연말을 맞아 홈파티용 수산물 밀키트 ‘동원앳홈(Dongwon at home)’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동원앳홈’은 연말에 가족 또는 지인들과 집에서 홈파티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된 종합 수산물 세트다. 동원 참치회, 생연어, 데친 문어, 블랙타이거 새우 등 신선한 해산물과 락교, 초생강을 비롯해 각종 소스가 함께 패키지로 구성됐다. 동봉되어 있는 레시피 카드를 참고해 근사한 연말 수산물 요리들을 간편하게 만들어 즐길 수 있다. ‘동원앳홈’은 내용물 중량에 따라 6인분 기준 풀패키지 세트와 4인분 기준 리저브 세트로 구성됐으며, 순수 100% 물을 담은 종이 아이스팩으로 포장돼 수산물의 신선함을 유지한 상태로 주문 발송 다음날까지 받아볼 수 있다, ‘동원앳홈’은 풀패키지 세트 2.23kg 9만9900원, 리저브 세트 1.49kg 5만9900원이다. 동원산업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남양유업) ■ 남양유업, ‘이오 유산균음료’ 출시 남양유업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이오 유산균음료’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신제품 ‘이오 유산균음료’는 남양유업의 어린이 요구르트 브랜드 ‘이오’ 제품의 ‘이오 유산균 배양액’을 넣은 제품으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유산균음료 제품이다. ‘이오 유산균음료’는 ’이오 유산균배양액’(살균제품)을 함유했다. 이외에도 성장 발달에 도움을 주는 5가지 멀티 비타민(비타민C, 비타민B6, 비타민D3, 비타민E, 나이아신)이 들어갔다. 또한 뼈와 치아의 형성에 필요한 칼슘 105mg을 함유했으며 상온 보관이 가능한 멸균팩으로 만들어져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유산균음료이다. 남양유업 윤혜성 BM은 “신제품 ‘이오 유산균음료’는 이오 유산균배양액을 통해 만든 온 가족이 먹을 수 있는 유산균음료이다”라며 “고객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좋은 먹거리 개발에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바나나맛우유 어흥 에디션 (사진=빙그레) ■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임인년 새해 맞이 ‘어흥 에디션’ 출시 빙그레 바나나맛우유가 임인년 새해를 맞이해 ‘어흥 에디션’을 출시한다. 바나나맛우유는 2016년부터 매 겨울마다 색다른 패키지로 옷을 갈아입는 시즈널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어흥 에디션은 다가오는 새해가 호랑이띠의 해인 만큼 호랑이를 캐릭터화하여 바나나맛우유에 담았다. 바나나맛우유 고유의 단지 모양 용기에 귀여운 호랑이 얼굴을 새겨 넣었으며 4개입 멀티팩은 눈 내리는 새해의 분위기가 연상되는 디자인을 입혔다. 어흥 에디션은 1974년에 탄생한 바나나맛우유가 호랑이띠라는 점에서 더 큰 의미가 있다. 2022년 새해에 출시 48주년을 맞는 바나나맛우유는 기성세대와 추억을 공유하는 동시에 MZ 세대를 겨냥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지난 달부터 메타버스 플랫폼인 제페토의 CU제페토한강공원점에서 바나나맛우유를 구매할 수 있도록 해 가상현실에서도 바나나맛우유를 통해 색다른 재미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바나나맛우유 유튜브 채널인 ‘안녕 단지’는 Z세대들의 능동적인 참여와 공감을 이끌어낸 소통의 장으로 인정받아 ‘2021 유튜브 웍스 어워즈(YouTube Works Awards)’에서 베스트 브랜드 크리에이터 부문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빙그레 관계자는 “바나나맛우유는 긴 세월 동안 국민제품으로 인정받아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며 “앞으로도 모든 세대가 친근한 브랜드로 느낄 수 있도록 소비자들에게 끊임없이 즐거움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오늘의 장보기] 아워홈 다이닝 박스 & 수산물 밀키트 동원앳홈

심영범 기자 승인 2021.12.20 17:00 의견 0

하루에도 수십 가지씩 쏟아지는 식․음료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해 식도락가들의 즐거움에 일조하도록 한다. 뷰어스는 매일 제공되는 식․음료 업계 소식을 모아서 전함으로써 소비자들의 빠르고 정확한 쇼핑 생활을 돕고자 ‘오늘의 장보기’ 코너를 기획했다. 오늘, 내 장바구니 속에 들어갈 제품은 무엇일까? 또 나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내 라이프 스타일을 풍성하게 해 줄 수 있는 제품은 나왔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자. -편집자주-

다이닝 박스 (사진=아워홈)

■ 아워홈, 프리미엄 도시락 테이크아웃 서비스 ‘다이닝 박스’ 출시

아워홈(대표 구지은)은 자사 다이닝 레스토랑 ‘계절의맛’과 ‘싱카이’에서 프리미엄 도시락 ‘다이닝 박스(Dining Box)’를 선보이고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아워홈은 최근 포장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프리미엄 도시락 ‘다이닝 박스’를 출시한다. 다이닝 박스는 아워홈 프리미엄 레스토랑 소속 전문 셰프가 우수한 식재료로 직접 조리한 스페셜 코스 요리를 테이크아웃으로 즐길 수 있어 비즈니스 미팅이나 선물, 손님 접대 시 활용하기 제격이다.

다이닝 박스는 메뉴 구성에 따라 ‘시그니처 박스’와 ‘프리미엄 박스’로 구분했다. 일식전문점 계절의맛 시그니처 박스는 스시, 마키 3종, 메로구이, 해산물 초회 등으로 구성했으며, 프리미엄 박스는 사시미와 스시, 랍스터 버터야끼, 전복 도미 조림 등 고급 일식 요리가 주를 이룬다. 이와 함께 장어구이 한 마리가 통째로 들어간 우나기 정식도 판매하여 취향에 따라 일식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중식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싱카이에서는 흑후추 안심, 북경식 해산물 볶음, 칠리새우 등을 즐길 수 있는 메뉴로 구성된 시그니처 박스와 활 전복, 어향동고, 농어찜, 오향장육, 깐풍새우 등 스페셜 중식 메뉴 5종으로 이뤄진 프리미엄 박스를 준비했다.

다이닝 박스는 계절의맛, 싱카이 여의도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픽업 희망 시간으로부터 2시간 전까지 유선으로 주문하거나, 네이버 및 데일리호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온라인으로 주문하면 된다. 단체 주문은 방문일 1일 전까지 유선으로 문의하면 된다.

출시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내년 2월 28일까지 다이닝 박스를 3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베이커리 제품을 담은 기프트 박스를 선물로 제공한다. 또 매장 방문 식사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1월 31일까지 명함 응모 시 추첨을 통해 다이닝 박스 무료 시식권을 증정한다.

아워홈 관계자는 “외부 식당을 이용하기 망설이는 소비자를 위해 프리미엄 요리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테이크아웃 도시락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사진=동원그룹)

■ 동원산업, 연말 홈파티용 수산물 밀키트 ‘동원앳홈’ 출시

동원산업(대표 이명우)이 연말을 맞아 홈파티용 수산물 밀키트 ‘동원앳홈(Dongwon at home)’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동원앳홈’은 연말에 가족 또는 지인들과 집에서 홈파티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된 종합 수산물 세트다. 동원 참치회, 생연어, 데친 문어, 블랙타이거 새우 등 신선한 해산물과 락교, 초생강을 비롯해 각종 소스가 함께 패키지로 구성됐다. 동봉되어 있는 레시피 카드를 참고해 근사한 연말 수산물 요리들을 간편하게 만들어 즐길 수 있다.

‘동원앳홈’은 내용물 중량에 따라 6인분 기준 풀패키지 세트와 4인분 기준 리저브 세트로 구성됐으며, 순수 100% 물을 담은 종이 아이스팩으로 포장돼 수산물의 신선함을 유지한 상태로 주문 발송 다음날까지 받아볼 수 있다,

‘동원앳홈’은 풀패키지 세트 2.23kg 9만9900원, 리저브 세트 1.49kg 5만9900원이다. 동원산업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남양유업)

■ 남양유업, ‘이오 유산균음료’ 출시

남양유업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이오 유산균음료’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신제품 ‘이오 유산균음료’는 남양유업의 어린이 요구르트 브랜드 ‘이오’ 제품의 ‘이오 유산균 배양액’을 넣은 제품으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유산균음료 제품이다.

‘이오 유산균음료’는 ’이오 유산균배양액’(살균제품)을 함유했다. 이외에도 성장 발달에 도움을 주는 5가지 멀티 비타민(비타민C, 비타민B6, 비타민D3, 비타민E, 나이아신)이 들어갔다.

또한 뼈와 치아의 형성에 필요한 칼슘 105mg을 함유했으며 상온 보관이 가능한 멸균팩으로 만들어져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유산균음료이다.

남양유업 윤혜성 BM은 “신제품 ‘이오 유산균음료’는 이오 유산균배양액을 통해 만든 온 가족이 먹을 수 있는 유산균음료이다”라며 “고객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좋은 먹거리 개발에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바나나맛우유 어흥 에디션 (사진=빙그레)

■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임인년 새해 맞이 ‘어흥 에디션’ 출시

빙그레 바나나맛우유가 임인년 새해를 맞이해 ‘어흥 에디션’을 출시한다.

바나나맛우유는 2016년부터 매 겨울마다 색다른 패키지로 옷을 갈아입는 시즈널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어흥 에디션은 다가오는 새해가 호랑이띠의 해인 만큼 호랑이를 캐릭터화하여 바나나맛우유에 담았다.

바나나맛우유 고유의 단지 모양 용기에 귀여운 호랑이 얼굴을 새겨 넣었으며 4개입 멀티팩은 눈 내리는 새해의 분위기가 연상되는 디자인을 입혔다. 어흥 에디션은 1974년에 탄생한 바나나맛우유가 호랑이띠라는 점에서 더 큰 의미가 있다.

2022년 새해에 출시 48주년을 맞는 바나나맛우유는 기성세대와 추억을 공유하는 동시에 MZ 세대를 겨냥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지난 달부터 메타버스 플랫폼인 제페토의 CU제페토한강공원점에서 바나나맛우유를 구매할 수 있도록 해 가상현실에서도 바나나맛우유를 통해 색다른 재미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바나나맛우유 유튜브 채널인 ‘안녕 단지’는 Z세대들의 능동적인 참여와 공감을 이끌어낸 소통의 장으로 인정받아 ‘2021 유튜브 웍스 어워즈(YouTube Works Awards)’에서 베스트 브랜드 크리에이터 부문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빙그레 관계자는 “바나나맛우유는 긴 세월 동안 국민제품으로 인정받아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며 “앞으로도 모든 세대가 친근한 브랜드로 느낄 수 있도록 소비자들에게 끊임없이 즐거움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