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도 수십 가지씩 쏟아지는 식․음료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해 식도락가들의 즐거움에 일조하도록 한다. 뷰어스는 매일 제공되는 식․음료 업계 소식을 모아서 전함으로써 소비자들의 빠르고 정확한 쇼핑 생활을 돕고자 ‘오늘의 장보기’ 코너를 기획했다. 오늘, 내 장바구니 속에 들어갈 제품은 무엇일까? 또 나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내 라이프 스타일을 풍성하게 해 줄 수 있는 제품은 나왔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자. -편집자주- (사진=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이사준비를 손쉽게…‘이사용품 기획전’ 진행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이사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셀프이사도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고, 수납용품, 박스 테이프용품, 공구용품 등 총 20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수납용품은 이사짐 패킹과 정리를 도와주는 상품을 구성했다. ‘모던 단프라박스’는 두 가지로 사이즈로 기획됐고, 큰 사이즈가 55X40X36cm 정도로 이사할 때뿐만 아니라 창고에 짐을 보관할 때도 사용하기 적당하고, ‘접이식 수납함’은 59X43X40cm 정도의 사이즈로 박스 안에 와이어가 내장되어 있어 접어서 보관이 가능하다. 와이어의 내하중 무게가 약 18kg으로 겨울철 옷도 충분히 보관할 수 있다. ‘트렁크 정리함’은 접어서 사용하는 뚜껑이 있는 수납함으로 이사가 끝난 다음에 물품을 정리할 때 사용하기 적당하다. 박스 테이프용품은 이사할 때 사용하기 안성맞춤인 상품을 판매한다. ‘이삿짐 전용테이프’는 유리면, 가구면 등에 부착해도 점착제가 잘 묻어나지 않고, 인장강도가 높아 테이프가 쉽게 끊어지지 않아 눈길을 끄는 아이템이다. ‘EASY TEAR 투명테이프’는 가위나 칼 없이 손으로 쉽게 잘라서 사용할 수 있는 박스테이프로 이삿짐이 많지 않은 1인 가구에서 사용하기 알맞은 상품이다. 또한 이사짐이 많아 박스테이프를 써야하는 일이 많다면 ‘박스테이프 커터’를 추천한다. 일반적인 박스테이프를 넣어 사용이 가능하고 사용방법이 간단해 이삿짐 정리를 도와주는 상품이다. 새로운 집으로 이사를 하고 나면, 집 안 환경에 맞춰 새로운 가구를 들이거나 인테리어를 손보는 일이 많아지는데 공구용품을 미리 준비하면 좋다. ‘공구 세트’는 펜치, 십자드라이버, 소형드라이버 등 가정에서 주로 사용하는 7가지 공구로 구성했고, 싱크대나 욕실 등에서 배관 작업을 할 때 사용하기 적당한 ‘파이프 렌치’는 렌치폭 최대길이가 약 38mm으로 가정용으로 알맞다. 이 밖에도 간단한 도장을 할 수 있는 페인트 용품도 준비했다. ‘벽면용 페인트’는 벽지, 베란다, 콘크리트를 2회 도장 기준으로 약 6㎡를 칠할 수 있고, 페인트 롤러, 페인트 붓 등을 판매하고 있어 1인 가구에서도 손쉽게 실내 보수가 가능하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봄이 다가올수록 이사용품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진다”며 “다이소 이사용품 기획전과 함께 새로운 출발을 알차게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동서식품) ■ 동서식품, ‘맥심 카누 라이트 로스트 아메리카노’ 출시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부드럽고 깔끔하면서도 상큼하고 산뜻한 향미를 지닌 새로운 인스턴트 원두커피 ‘맥심 카누 라이트 로스트 아메리카노(이하 카누 라이트 로스트)’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카누 라이트 로스트는 다양한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 니즈에 발맞춰 기존의 ‘카누 다크 로스트’와 ‘카누 마일드 로스트’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이다. 동서식품의 50년 노하우로 엄선한 고품질의 에티오피아 원두와 콜롬비아 원두를 블렌딩해 산뜻한 꽃 향기와 상큼한 과일 향이 특징이다. 또한 라이트 로스팅으로 커피의 쓴 맛과 텁텁함은 줄이고 부드럽고 깔끔한 맛은 극대화해 진한 커피에 익숙하지 않거나 쓴 맛이 부담스러운 소비자들도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즐길 수 있다. 이번 카누 라이트 로스트 발매를 통해 맥심 카누는 진하고 깊이 있는 카누 다크 로스트와 가장 대중적인 맛과 향의 카누 마일드 로스트와 함께 총 3종의 카누 아메리카노 라인업을 완성했다. 동서식품은 이번 신제품 발매를 기념해 신규 TV 광고와 함께 디지털 플랫폼을 통한 샘플링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동서식품 고은혁 마케팅 매니저는 “기존의 카누 아메리카노를 음용하는 소비자 중 더 부드럽고 깔끔한 맛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카누 라이트 로스트 제품을 발매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세분화된 커피 취향을 고려해 다양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소비자 만족도를 높여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제품 카누 라이트 로스트는 100개입 기준 2만390원(할인점 기준)에 판매될 예정이다.

[오늘의 장바구니] 셀프이사 준비는 ‘다이소’·셀프커피는 ‘맥심 카누 라이트 로스트’

박진희 기자 승인 2022.02.24 16:39 의견 0

하루에도 수십 가지씩 쏟아지는 식․음료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해 식도락가들의 즐거움에 일조하도록 한다. 뷰어스는 매일 제공되는 식․음료 업계 소식을 모아서 전함으로써 소비자들의 빠르고 정확한 쇼핑 생활을 돕고자 ‘오늘의 장보기’ 코너를 기획했다. 오늘, 내 장바구니 속에 들어갈 제품은 무엇일까? 또 나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내 라이프 스타일을 풍성하게 해 줄 수 있는 제품은 나왔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자. -편집자주-

(사진=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이사준비를 손쉽게…‘이사용품 기획전’ 진행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이사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셀프이사도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고, 수납용품, 박스 테이프용품, 공구용품 등 총 20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수납용품은 이사짐 패킹과 정리를 도와주는 상품을 구성했다. ‘모던 단프라박스’는 두 가지로 사이즈로 기획됐고, 큰 사이즈가 55X40X36cm 정도로 이사할 때뿐만 아니라 창고에 짐을 보관할 때도 사용하기 적당하고, ‘접이식 수납함’은 59X43X40cm 정도의 사이즈로 박스 안에 와이어가 내장되어 있어 접어서 보관이 가능하다. 와이어의 내하중 무게가 약 18kg으로 겨울철 옷도 충분히 보관할 수 있다. ‘트렁크 정리함’은 접어서 사용하는 뚜껑이 있는 수납함으로 이사가 끝난 다음에 물품을 정리할 때 사용하기 적당하다.

박스 테이프용품은 이사할 때 사용하기 안성맞춤인 상품을 판매한다. ‘이삿짐 전용테이프’는 유리면, 가구면 등에 부착해도 점착제가 잘 묻어나지 않고, 인장강도가 높아 테이프가 쉽게 끊어지지 않아 눈길을 끄는 아이템이다. ‘EASY TEAR 투명테이프’는 가위나 칼 없이 손으로 쉽게 잘라서 사용할 수 있는 박스테이프로 이삿짐이 많지 않은 1인 가구에서 사용하기 알맞은 상품이다. 또한 이사짐이 많아 박스테이프를 써야하는 일이 많다면 ‘박스테이프 커터’를 추천한다. 일반적인 박스테이프를 넣어 사용이 가능하고 사용방법이 간단해 이삿짐 정리를 도와주는 상품이다.

새로운 집으로 이사를 하고 나면, 집 안 환경에 맞춰 새로운 가구를 들이거나 인테리어를 손보는 일이 많아지는데 공구용품을 미리 준비하면 좋다. ‘공구 세트’는 펜치, 십자드라이버, 소형드라이버 등 가정에서 주로 사용하는 7가지 공구로 구성했고, 싱크대나 욕실 등에서 배관 작업을 할 때 사용하기 적당한 ‘파이프 렌치’는 렌치폭 최대길이가 약 38mm으로 가정용으로 알맞다.

이 밖에도 간단한 도장을 할 수 있는 페인트 용품도 준비했다. ‘벽면용 페인트’는 벽지, 베란다, 콘크리트를 2회 도장 기준으로 약 6㎡를 칠할 수 있고, 페인트 롤러, 페인트 붓 등을 판매하고 있어 1인 가구에서도 손쉽게 실내 보수가 가능하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봄이 다가올수록 이사용품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진다”며 “다이소 이사용품 기획전과 함께 새로운 출발을 알차게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동서식품)

■ 동서식품, ‘맥심 카누 라이트 로스트 아메리카노’ 출시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부드럽고 깔끔하면서도 상큼하고 산뜻한 향미를 지닌 새로운 인스턴트 원두커피 ‘맥심 카누 라이트 로스트 아메리카노(이하 카누 라이트 로스트)’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카누 라이트 로스트는 다양한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 니즈에 발맞춰 기존의 ‘카누 다크 로스트’와 ‘카누 마일드 로스트’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이다. 동서식품의 50년 노하우로 엄선한 고품질의 에티오피아 원두와 콜롬비아 원두를 블렌딩해 산뜻한 꽃 향기와 상큼한 과일 향이 특징이다. 또한 라이트 로스팅으로 커피의 쓴 맛과 텁텁함은 줄이고 부드럽고 깔끔한 맛은 극대화해 진한 커피에 익숙하지 않거나 쓴 맛이 부담스러운 소비자들도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즐길 수 있다.

이번 카누 라이트 로스트 발매를 통해 맥심 카누는 진하고 깊이 있는 카누 다크 로스트와 가장 대중적인 맛과 향의 카누 마일드 로스트와 함께 총 3종의 카누 아메리카노 라인업을 완성했다.

동서식품은 이번 신제품 발매를 기념해 신규 TV 광고와 함께 디지털 플랫폼을 통한 샘플링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동서식품 고은혁 마케팅 매니저는 “기존의 카누 아메리카노를 음용하는 소비자 중 더 부드럽고 깔끔한 맛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카누 라이트 로스트 제품을 발매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세분화된 커피 취향을 고려해 다양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소비자 만족도를 높여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제품 카누 라이트 로스트는 100개입 기준 2만390원(할인점 기준)에 판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