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교원그룹) ■ 교원 웰스-롯데푸드 구독 서비스 확대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웰스(Wells)는 롯데푸드와 손을 잡고 구독 서비스 영역을 확대, ‘건강 패밀리’ 구독 상품을 론칭한다고 29일 밝혔다. 웰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구독 상품은 지난 12월 교원그룹과 롯데푸드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한 이후 양사가 추진하는 공동사업 중 하나다. 기존 웰스팜 단일 서비스를 다른 영역의 구독 서비스와 연계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만족시키며,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생활 맞춤형 서비스를 지원하는 것이 목표다. 웰스는 이번 구독 상품의 콘셉트를 ‘건강한 생활, 건강 패밀리’로 내세웠다. 웰스팜 신규 렌털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푸드의 파스퇴르 유제품과 Chefood 가정간편식(HMR) 상품을 함께 1년 정기 구독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구독 상품 이용 시 매월 최대 37%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웰스 관계자는 “건강한 식생활을 위해 웰스팜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 사용자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롯데푸드와 함께 이번 구독 서비스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향후 웰스팜 외 다른 제품군으로 확대 및 타 업종과의 활발한 협업을 통해 다양한 맞춤형 개인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청호나이스 롤팩 매트리스 ‘슬립퓨어’ (사진=청호나이스) ■ 청호나이스 롤팩 매트리스 ‘슬립퓨어’ 선보여 청호나이스가 집 앞까지 택배로 간편하게 배송 받는 롤팩 매트리스 ‘슬립퓨어’ 라인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롤팩 매트리스는 매트리스를 압축 후 진공 포장한 뒤 돌돌 말아 일반택배로 빠르고 간편하게 배송되며 포장을 풀면 원상태로 부풀어올라 혼자서도 쉽게 설치가 가능하다. 유통과정을 줄이고 배송에 필요한 인건비 등이 절감돼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청호 슬립퓨어’ 매트리스는 11존 유닉스프링을 탑재했다. 유닉스프링은 독립된 오픈형 스프링 구조로 움직임에 유연하게 반응해 흔들림과 소음이 적고 매트리스 꺼짐 현상을 최소화하는 장점이 있다. 또한 2가지 강도의 유닉스프링을 인체 굴곡에 따라 11개 영역으로 다르게 배열해 몸 전체를 섬세하게 지지해줘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한다. ‘청호 슬립퓨어’ 매트리스 라인은 토퍼 레이어에 따라 ▲유로탑 시그니처 프리미엄 ▲유로탑 시그니처 플러스 ▲시그니처 3종으로 온라인 판매 상품이다. ‘청호 슬립퓨어’ 매트리스 판매를 담당하는 시판영업부문 김형근 이사는 “롤팩 매트리스는 간편한 배송과 합리적인 가격이 장점인 제품으로 비대면 소비와 가성비를 중시하는 트렌드에 맞춰 선보이게 됐다”며 “한국인의 체형과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 된 ‘청호 슬립퓨어’ 매트리스를 통해 편안한 수면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스마트라이프] 교원 웰스-롯데푸드, 구독 서비스 확대... 청호나이스, 롤팩 매트리스 슬립퓨어로 ‘굿잠’

김명신 기자 승인 2022.04.29 09:47 | 최종 수정 2022.04.29 11:47 의견 0
(사진=교원그룹)

■ 교원 웰스-롯데푸드 구독 서비스 확대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웰스(Wells)는 롯데푸드와 손을 잡고 구독 서비스 영역을 확대, ‘건강 패밀리’ 구독 상품을 론칭한다고 29일 밝혔다.

웰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구독 상품은 지난 12월 교원그룹과 롯데푸드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한 이후 양사가 추진하는 공동사업 중 하나다. 기존 웰스팜 단일 서비스를 다른 영역의 구독 서비스와 연계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만족시키며,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생활 맞춤형 서비스를 지원하는 것이 목표다.

웰스는 이번 구독 상품의 콘셉트를 ‘건강한 생활, 건강 패밀리’로 내세웠다. 웰스팜 신규 렌털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푸드의 파스퇴르 유제품과 Chefood 가정간편식(HMR) 상품을 함께 1년 정기 구독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구독 상품 이용 시 매월 최대 37%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웰스 관계자는 “건강한 식생활을 위해 웰스팜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 사용자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롯데푸드와 함께 이번 구독 서비스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향후 웰스팜 외 다른 제품군으로 확대 및 타 업종과의 활발한 협업을 통해 다양한 맞춤형 개인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청호나이스 롤팩 매트리스 ‘슬립퓨어’ (사진=청호나이스)

■ 청호나이스 롤팩 매트리스 ‘슬립퓨어’ 선보여

청호나이스가 집 앞까지 택배로 간편하게 배송 받는 롤팩 매트리스 ‘슬립퓨어’ 라인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롤팩 매트리스는 매트리스를 압축 후 진공 포장한 뒤 돌돌 말아 일반택배로 빠르고 간편하게 배송되며 포장을 풀면 원상태로 부풀어올라 혼자서도 쉽게 설치가 가능하다. 유통과정을 줄이고 배송에 필요한 인건비 등이 절감돼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청호 슬립퓨어’ 매트리스는 11존 유닉스프링을 탑재했다. 유닉스프링은 독립된 오픈형 스프링 구조로 움직임에 유연하게 반응해 흔들림과 소음이 적고 매트리스 꺼짐 현상을 최소화하는 장점이 있다. 또한 2가지 강도의 유닉스프링을 인체 굴곡에 따라 11개 영역으로 다르게 배열해 몸 전체를 섬세하게 지지해줘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한다.

‘청호 슬립퓨어’ 매트리스 라인은 토퍼 레이어에 따라 ▲유로탑 시그니처 프리미엄 ▲유로탑 시그니처 플러스 ▲시그니처 3종으로 온라인 판매 상품이다.

‘청호 슬립퓨어’ 매트리스 판매를 담당하는 시판영업부문 김형근 이사는 “롤팩 매트리스는 간편한 배송과 합리적인 가격이 장점인 제품으로 비대면 소비와 가성비를 중시하는 트렌드에 맞춰 선보이게 됐다”며 “한국인의 체형과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 된 ‘청호 슬립퓨어’ 매트리스를 통해 편안한 수면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