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도 수십 가지씩 쏟아지는 제품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해 소비자들의 즐거움에 일조하도록 한다. 뷰어스는 매일 제공되는 업계 소식을 모아서 전함으로써 소비자들의 빠르고 정확한 쇼핑 생활을 돕고자 ‘오늘의 장바구니’ 코너를 기획했다. 오늘, 내 장바구니 속에 들어갈 제품은 무엇일까? 또 나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내 라이프 스타일을 풍성하게 해 줄 수 있는 제품은 나왔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자. -편집자주- (사진=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2022 여름 e-프리퀀시 진행 스타벅스 코리아는 10일부터 ‘스타벅스 서머 캐리백’ 3종과 ‘스타벅스 서머 코지 후디’ 2종, ‘스타벅스 서머 캐빈 파우치’ 2종 등 총 7종의 증정품을 선보이는 '2022 여름 e-프리퀀시'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스타벅스의 여름 e-프리퀀시 행사는 꾸준히 스타벅스를 방문해 준 고객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자 진행되는 사은 행사로, 2013년부터 올해로 10년째 진행되고 있는 대표적인 여름 행사로 자리매김했다. 기존에 무료 음료쿠폰 등을 증정품으로 제공하던 방식에서 본격적으로 일상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여름 아이템으로 증정한지는 2018년 이래로 5년째를 맞았다. '2022 여름 e-프리퀀시'는 ‘MY TRAVEL BUDDY’를 주제로, 스타벅스를 방문해 매일의 일상을 보내는 버디 고객들에게 이제는 스타벅스가 고객의 버디가 돼 여행과 휴식의 특별한 순간에 함께한다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했다. 증정품인 ‘서머 캐리백’과 ‘서머 코지 후디’, ‘서머 캐빈 파우치’는 이러한 메시지를 토대로 다시 찾은 일상에 대한 기대, 여행의 설렘 등이 담긴 세 가지의 컨셉으로 기획됐다. 이번 여름 e-프리퀀시는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고객의 오프라인 대기 시간을 최소화하고 지정한 수령날짜에 증정품을 받아갈 수 있도록 모바일 예약 시스템을 운영하여 편의성을 높일 예정이다. e-프리퀀시 이벤트 기간 중 증정되는 모든 증정품은 모바일 앱 예약을 통해서만 수령 가능하며, 증정품을 교환받을 수 있는 조건이 충족되는 스타벅스 회원이면 스타벅스 모바일 앱의 ‘증정품 예약하기’ 버튼을 활용하여 원하는 아이템과 수령일, 수령 매장을 선택한 후 수령일에 수령 매장을 방문해 모바일 예약증 바코드를 보여주면 된다. 스타벅스 코리아 측은 "이벤트 종료가 다가오는 시점이나 특정 증정품 재고 소진이 임박한 경우, 예약 시스템 접속량이 많아지면서 발생하는 접속 지연을 방지하기 위해 시스템을 효율적으로 개선하고 서버를 추가 증설했다"면서 "앱 접속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 최초 접속 화면을 이원화하여 ‘사이렌오더 주문 서비스’와 ‘증정품 예약하기’ 메뉴를 분리해 운영함으로써, 증정품 예약으로 인한 사이렌 오더 주문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빌리프 핸드&바디 라인 ‘오프(OFF) 컬렉션’ 출시 LG생활건강은 트루 허브 코스메틱 빌리프의 핸드&바디케어 라인인 ‘오프(OFF)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빌리프의 신규 라인이자 핸드&바디케어 전용 라인인 ‘오프’는 감각적인 향기로 찰나의 휴식을 선사한다는 컨셉으로, 핸드크림, 핸드워시, 바디로션, 바디워시 4 품목이 모두 2가지 향으로 출시돼 총 8종으로 선보인다. 지난해 빌리프는 소비자의 브랜드 몰입도를 고취시키고 브랜드 가치관을 보다 생생하게 전하고자 빌리프 세계관인 ‘빌리프 유니버스’를 공개한 바 있다. 이번 ‘오프(OFF) 컬렉션’ 역시 빌리프 세계관 속 가상의 공간인 ‘빌리프 유니버스 아더월드’ 내 최고의 휴양지 ‘오프(OFF) 아일랜드’를 둘러싼 감각적인 자연의 향을 모티브로 만들어졌다. LG생활건강 측은 "피부에 닿는 순간 코 끝을 스치는 시원한 피톤치드와 소나무 향의 조화가 매력적인 ‘릴렉싱 포레스트’와 싱그러운 오렌지 시트러스와 산뜻한 허브의 조화가 쾌적한 리조트의 로비를 연상시키는 ‘플레전트 스테이’, 오프(OFF) 컬렉션의 두 가지 향은 누구나 지친 일상 속에서 안락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말했다. (사진=LF) ■ LF 핏플랍, 방송인 김소영과 ‘포 슈퍼우먼’ 캠페인 진행 생활문화기업 LF가 전개하는 영국의 신발 브랜드 ‘핏플랍(FITFLOP)’이 방송인 김소영을 공식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포 슈퍼우먼(For Superwomen)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3일 밝혔다. 핏플랍이 올해 초부터 펼치는 ‘포 슈퍼우먼’ 캠페인은 전 세계 여성들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응원하는 글로벌 프로젝트다. 핏플랍은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관과 부합하는 앰버서더로 방송인 김소영을 선정하고 캠페인의 취지를 널리 알리는 한편, 활동성이 우수한 여성 신발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선보일 예정이다. 김소영과 함께한 캠페인 화보에서는 핏플랍의 대표 상품인 여름 샌들을 중심으로 선보인다. 주력 제품인 ‘루루(LULU)’는 핏플랍의 독자적인 마이크로워블보드™(MICROWOBBLEBOARD™) 미드솔 기술이 적용되어 충격을 흡수하고 발바닥의 압력을 분산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가죽부터 메탈릭 소재까지 다양한 느낌의 샌들과 슬라이드 등으로 구성됐다. 화보 속 김소영은 여유로운 핏의 슬랙스와 함께 루루 샌들을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멋을 드러냈다. 이와 함께, 신규 라인 ‘그라시에(GRACIE)’도 함께 선보인다. 그라시에는 간결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아이템으로,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풋베드와 발의 아치 부분을 지지하는 다이나미쿠쉬(Dynamicush) 미드솔 쿠셔닝 기술이 적용되어 최상의 착화감을 선사한다. 부드러운 가죽 소재로 제작되며, 샌들, 슬라이드, 플립플랍 등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된다. (사진=bhc치킨) ■ bhc치킨, ‘뿌찌X브레드이발소’ 한정판 협업 패키지 출시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치킨도 먹고 게임도 즐길 수 있는 ‘뿌찌X브레드이발소’ 한정판 협업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5월 한 달간 선보이는 ‘뿌찌X브레드이발소’ 한정판 협업 패키지는 MZ세대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몬스터스튜디오의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와 bhc 자사 캐릭터 뿌찌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해당 기간 동안 bhc치킨을 주문하면 뿌찌와 브레드이발소 주인공들의 익살스러운 모습이 담긴 특별한 치킨 박스가 제공되며, 모바일로 손쉽게 참여 가능한 미니게임 ‘치킨 쟁탈전’을 통한 푸짐한 사은품이 증정된다. 미니게임 ‘치킨 쟁탈전’은 치킨 박스에 인쇄된 QR코드를 스캔 후 영수증에 있는 주문번호와 함께 필요 정보를 입력하면 참가할 수 있다. 미니게임은 새롭게 출시한 ‘치퐁당 후라이드’의 주재료인 새우와 마늘 그리고 특제 후레이크, 치즈볼과 분모자 로제 떡볶이 등이 게임 소재로 활용되며, 참가자들은 뿌찌 또는 브레드이발소 캐릭터를 선택해 플레이가 가능하다. 미니게임의 오는 25일까지 참가할 수 있으며, 각 주차 별로 우수한 기록을 낸 참가자에게는 발뮤다 토스터, 순금 1돈 등의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bhc치킨 기프티콘 및 뿌찌 굿즈를 제공한다. bhc치킨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기기에 좋은 ‘치퐁당 후라이드’ 치킨 출시에 맞춰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온 가족이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많이 만드시길 바란다”라며 “bhc치킨은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제품 개발을 통해 고객과 함께 성장해 나가는 기업이 되도록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젠티스트 투엑스 치약 출시 아모레퍼시픽은 덴탈케어 프리미엄 브랜드 ‘젠티스트’를 론칭하고 기능성 치약 ‘젠티스트 투엑스’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잇몸질환 예방을 위해서는 잇몸 조직의 60%를 구성하는 콜라겐 관리가 중요하다. 젠티스트 투엑스 치약은 대조군과의 인비트로(시험관 내 세포실험) 비교 실험 결과 주성분 ‘녹차추출액’이 잇몸의 콜라겐 생성을 2배 촉진시켰다. 함유된 콜라겐의 원료적 효능이 구강 항산화 효과에도 도움을 줘 건강하고 개운한 사용감을 제공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아모레퍼시픽 측은 "‘치아 강화용 구강용 조성물’ 특허 기술은 치아를 단단하게 해주며 임상 시험에서 치은염 예방 효과율 87%, 시린이 예방 효과율 75% 결과를 보였다. ‘조밀 기포’가 잇몸 깊숙이 영양성분을 전달해 잇몸질환 등 구강복합질환의 예방 효과도 있다"면서 "광물성오일, PEG, 벤조산나트륨 등 8가지 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부담없이 사용 할 수 있는 젠티스트 투엑스 치약은 허벌민트향, 석류민트향 두 종류로 출시한다"고 말했다. (사진=사조대림) ■ 사조대림, 닭가슴살 소시지 ‘대림선 꼬꼬봉’ 출시 종합식품기업 사조대림은 이러한 닭가슴살을 언제 어디서나 더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게 봉 형태의 닭가슴살 소시지 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사조대림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대림선 꼬꼬봉’으로, 연육은 넣지 않고 닭가슴살 100%로 만들어 더 담백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봉 형태 소시지다. ‘대림선 꼬꼬봉’은 개당 7g의 높은 단백질 함량을 자랑하며, 닭가슴살의 퍽퍽함을 잡아 어육소시지와 같이 부드러운 식감으로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개당 50g으로 하나만 먹어도 든든한 포만감을 느낄 수 있고 실온 보관이 가능한 봉 형태로, 간편하게 가지고 다니며 단백질 보충이 필요한 순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사조대림 마케팅팀 송미나 담당은 “남녀노소 누구나 간식으로 많이 먹는 소시지를 좀 더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닭가슴살을 주 원료인 간편하고 건강한 간식 제품을 기획, ‘대림선 꼬꼬봉’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시중에 나와있는 봉 형태 소시지 중 닭가슴살 100% 제품은 ‘대림선 꼬꼬봉’이 유일하다. 앞으로도 기존 제품과는 차별화되는 더 좋은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사진=매일유업) ■ 매일유업, 마이카페라떼 아이스크림MIX라떼 출시 매일유업의 마이카페라떼(My Café Latte)는 신제품 아이스크림MIX라떼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매일유업은 1997년 국내 최초의 컵커피 마이카페라떼를 출시하며 RTD(Ready to Drink) 커피 시장의 포문을 열었다. 마이카페라떼는 신선한 원두를 정통 이탈리아식 원두커피와 동일한 방식으로 추출하고 100% 1등급 우유와 이상적으로 배합해 부드러운 라떼 맛을 대중화하는 데 성공했다. 출시 후 누적판매량은 13억 개에 달할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는 장수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25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롭게 출시된 마이카페라떼 아이스크림MIX라떼는 아이스크림처럼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다채로운 커피향이 살아 있는 에티오피아 원두를 미디엄 로스팅해 고유의 맛과 향을 부드럽게 살렸다. 여기에 아이스크림MIX를 더해 아이스크림처럼 부드럽고 달콤한 라떼의 맛을 완성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마이카페라떼가 긴 시간 동안 변함없이 사랑받고 있는 것은 25년 동안 연구한 노하우로 만든 부드러운 라떼 맛 덕분이라고 생각한다”며 “마이카페라떼의 강점인 부드러움은 더욱 강화하고 아이스크림의 달콤함까지 더한 이번 신제품은 ‘사랑한다면 카페라떼처럼’이라는 메시지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제품이다. RTD 커피 최초로 선보이는 맛, 아이스크림MIX라떼는 기존에 마이카페라떼를 사랑해주신 고객 여러분은 물론, 마이카페라떼를 처음 접하는 분들께도 새로운 즐거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오늘의 장바구니] 스타벅스, 2022 e-프리퀀시 진행…아모레퍼시픽, 프리미엄 라인 확대

김명신 기자 승인 2022.05.03 12:56 | 최종 수정 2022.05.03 13:05 의견 0

하루에도 수십 가지씩 쏟아지는 제품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해 소비자들의 즐거움에 일조하도록 한다. 뷰어스는 매일 제공되는 업계 소식을 모아서 전함으로써 소비자들의 빠르고 정확한 쇼핑 생활을 돕고자 ‘오늘의 장바구니’ 코너를 기획했다. 오늘, 내 장바구니 속에 들어갈 제품은 무엇일까? 또 나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내 라이프 스타일을 풍성하게 해 줄 수 있는 제품은 나왔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자. -편집자주-

(사진=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2022 여름 e-프리퀀시 진행

스타벅스 코리아는 10일부터 ‘스타벅스 서머 캐리백’ 3종과 ‘스타벅스 서머 코지 후디’ 2종, ‘스타벅스 서머 캐빈 파우치’ 2종 등 총 7종의 증정품을 선보이는 '2022 여름 e-프리퀀시'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스타벅스의 여름 e-프리퀀시 행사는 꾸준히 스타벅스를 방문해 준 고객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자 진행되는 사은 행사로, 2013년부터 올해로 10년째 진행되고 있는 대표적인 여름 행사로 자리매김했다. 기존에 무료 음료쿠폰 등을 증정품으로 제공하던 방식에서 본격적으로 일상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여름 아이템으로 증정한지는 2018년 이래로 5년째를 맞았다.

'2022 여름 e-프리퀀시'는 ‘MY TRAVEL BUDDY’를 주제로, 스타벅스를 방문해 매일의 일상을 보내는 버디 고객들에게 이제는 스타벅스가 고객의 버디가 돼 여행과 휴식의 특별한 순간에 함께한다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했다.

증정품인 ‘서머 캐리백’과 ‘서머 코지 후디’, ‘서머 캐빈 파우치’는 이러한 메시지를 토대로 다시 찾은 일상에 대한 기대, 여행의 설렘 등이 담긴 세 가지의 컨셉으로 기획됐다.

이번 여름 e-프리퀀시는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고객의 오프라인 대기 시간을 최소화하고 지정한 수령날짜에 증정품을 받아갈 수 있도록 모바일 예약 시스템을 운영하여 편의성을 높일 예정이다.

e-프리퀀시 이벤트 기간 중 증정되는 모든 증정품은 모바일 앱 예약을 통해서만 수령 가능하며, 증정품을 교환받을 수 있는 조건이 충족되는 스타벅스 회원이면 스타벅스 모바일 앱의 ‘증정품 예약하기’ 버튼을 활용하여 원하는 아이템과 수령일, 수령 매장을 선택한 후 수령일에 수령 매장을 방문해 모바일 예약증 바코드를 보여주면 된다.

스타벅스 코리아 측은 "이벤트 종료가 다가오는 시점이나 특정 증정품 재고 소진이 임박한 경우, 예약 시스템 접속량이 많아지면서 발생하는 접속 지연을 방지하기 위해 시스템을 효율적으로 개선하고 서버를 추가 증설했다"면서 "앱 접속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 최초 접속 화면을 이원화하여 ‘사이렌오더 주문 서비스’와 ‘증정품 예약하기’ 메뉴를 분리해 운영함으로써, 증정품 예약으로 인한 사이렌 오더 주문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빌리프 핸드&바디 라인 ‘오프(OFF) 컬렉션’ 출시

LG생활건강은 트루 허브 코스메틱 빌리프의 핸드&바디케어 라인인 ‘오프(OFF)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빌리프의 신규 라인이자 핸드&바디케어 전용 라인인 ‘오프’는 감각적인 향기로 찰나의 휴식을 선사한다는 컨셉으로, 핸드크림, 핸드워시, 바디로션, 바디워시 4 품목이 모두 2가지 향으로 출시돼 총 8종으로 선보인다.

지난해 빌리프는 소비자의 브랜드 몰입도를 고취시키고 브랜드 가치관을 보다 생생하게 전하고자 빌리프 세계관인 ‘빌리프 유니버스’를 공개한 바 있다.

이번 ‘오프(OFF) 컬렉션’ 역시 빌리프 세계관 속 가상의 공간인 ‘빌리프 유니버스 아더월드’ 내 최고의 휴양지 ‘오프(OFF) 아일랜드’를 둘러싼 감각적인 자연의 향을 모티브로 만들어졌다.

LG생활건강 측은 "피부에 닿는 순간 코 끝을 스치는 시원한 피톤치드와 소나무 향의 조화가 매력적인 ‘릴렉싱 포레스트’와 싱그러운 오렌지 시트러스와 산뜻한 허브의 조화가 쾌적한 리조트의 로비를 연상시키는 ‘플레전트 스테이’, 오프(OFF) 컬렉션의 두 가지 향은 누구나 지친 일상 속에서 안락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말했다.

(사진=LF)


■ LF 핏플랍, 방송인 김소영과 ‘포 슈퍼우먼’ 캠페인 진행

생활문화기업 LF가 전개하는 영국의 신발 브랜드 ‘핏플랍(FITFLOP)’이 방송인 김소영을 공식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포 슈퍼우먼(For Superwomen)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3일 밝혔다.

핏플랍이 올해 초부터 펼치는 ‘포 슈퍼우먼’ 캠페인은 전 세계 여성들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응원하는 글로벌 프로젝트다. 핏플랍은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관과 부합하는 앰버서더로 방송인 김소영을 선정하고 캠페인의 취지를 널리 알리는 한편, 활동성이 우수한 여성 신발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선보일 예정이다.

김소영과 함께한 캠페인 화보에서는 핏플랍의 대표 상품인 여름 샌들을 중심으로 선보인다. 주력 제품인 ‘루루(LULU)’는 핏플랍의 독자적인 마이크로워블보드™(MICROWOBBLEBOARD™) 미드솔 기술이 적용되어 충격을 흡수하고 발바닥의 압력을 분산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가죽부터 메탈릭 소재까지 다양한 느낌의 샌들과 슬라이드 등으로 구성됐다. 화보 속 김소영은 여유로운 핏의 슬랙스와 함께 루루 샌들을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멋을 드러냈다.

이와 함께, 신규 라인 ‘그라시에(GRACIE)’도 함께 선보인다. 그라시에는 간결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아이템으로,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풋베드와 발의 아치 부분을 지지하는 다이나미쿠쉬(Dynamicush) 미드솔 쿠셔닝 기술이 적용되어 최상의 착화감을 선사한다. 부드러운 가죽 소재로 제작되며, 샌들, 슬라이드, 플립플랍 등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된다.

(사진=bhc치킨)


■ bhc치킨, ‘뿌찌X브레드이발소’ 한정판 협업 패키지 출시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치킨도 먹고 게임도 즐길 수 있는 ‘뿌찌X브레드이발소’ 한정판 협업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5월 한 달간 선보이는 ‘뿌찌X브레드이발소’ 한정판 협업 패키지는 MZ세대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몬스터스튜디오의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와 bhc 자사 캐릭터 뿌찌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해당 기간 동안 bhc치킨을 주문하면 뿌찌와 브레드이발소 주인공들의 익살스러운 모습이 담긴 특별한 치킨 박스가 제공되며, 모바일로 손쉽게 참여 가능한 미니게임 ‘치킨 쟁탈전’을 통한 푸짐한 사은품이 증정된다.

미니게임 ‘치킨 쟁탈전’은 치킨 박스에 인쇄된 QR코드를 스캔 후 영수증에 있는 주문번호와 함께 필요 정보를 입력하면 참가할 수 있다. 미니게임은 새롭게 출시한 ‘치퐁당 후라이드’의 주재료인 새우와 마늘 그리고 특제 후레이크, 치즈볼과 분모자 로제 떡볶이 등이 게임 소재로 활용되며, 참가자들은 뿌찌 또는 브레드이발소 캐릭터를 선택해 플레이가 가능하다.

미니게임의 오는 25일까지 참가할 수 있으며, 각 주차 별로 우수한 기록을 낸 참가자에게는 발뮤다 토스터, 순금 1돈 등의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bhc치킨 기프티콘 및 뿌찌 굿즈를 제공한다.

bhc치킨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기기에 좋은 ‘치퐁당 후라이드’ 치킨 출시에 맞춰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온 가족이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많이 만드시길 바란다”라며 “bhc치킨은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제품 개발을 통해 고객과 함께 성장해 나가는 기업이 되도록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젠티스트 투엑스 치약 출시

아모레퍼시픽은 덴탈케어 프리미엄 브랜드 ‘젠티스트’를 론칭하고 기능성 치약 ‘젠티스트 투엑스’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잇몸질환 예방을 위해서는 잇몸 조직의 60%를 구성하는 콜라겐 관리가 중요하다. 젠티스트 투엑스 치약은 대조군과의 인비트로(시험관 내 세포실험) 비교 실험 결과 주성분 ‘녹차추출액’이 잇몸의 콜라겐 생성을 2배 촉진시켰다. 함유된 콜라겐의 원료적 효능이 구강 항산화 효과에도 도움을 줘 건강하고 개운한 사용감을 제공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아모레퍼시픽 측은 "‘치아 강화용 구강용 조성물’ 특허 기술은 치아를 단단하게 해주며 임상 시험에서 치은염 예방 효과율 87%, 시린이 예방 효과율 75% 결과를 보였다. ‘조밀 기포’가 잇몸 깊숙이 영양성분을 전달해 잇몸질환 등 구강복합질환의 예방 효과도 있다"면서 "광물성오일, PEG, 벤조산나트륨 등 8가지 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부담없이 사용 할 수 있는 젠티스트 투엑스 치약은 허벌민트향, 석류민트향 두 종류로 출시한다"고 말했다.

(사진=사조대림)


■ 사조대림, 닭가슴살 소시지 ‘대림선 꼬꼬봉’ 출시

종합식품기업 사조대림은 이러한 닭가슴살을 언제 어디서나 더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게 봉 형태의 닭가슴살 소시지 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사조대림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대림선 꼬꼬봉’으로, 연육은 넣지 않고 닭가슴살 100%로 만들어 더 담백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봉 형태 소시지다.

‘대림선 꼬꼬봉’은 개당 7g의 높은 단백질 함량을 자랑하며, 닭가슴살의 퍽퍽함을 잡아 어육소시지와 같이 부드러운 식감으로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개당 50g으로 하나만 먹어도 든든한 포만감을 느낄 수 있고 실온 보관이 가능한 봉 형태로, 간편하게 가지고 다니며 단백질 보충이 필요한 순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사조대림 마케팅팀 송미나 담당은 “남녀노소 누구나 간식으로 많이 먹는 소시지를 좀 더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닭가슴살을 주 원료인 간편하고 건강한 간식 제품을 기획, ‘대림선 꼬꼬봉’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시중에 나와있는 봉 형태 소시지 중 닭가슴살 100% 제품은 ‘대림선 꼬꼬봉’이 유일하다. 앞으로도 기존 제품과는 차별화되는 더 좋은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사진=매일유업)


■ 매일유업, 마이카페라떼 아이스크림MIX라떼 출시

매일유업의 마이카페라떼(My Café Latte)는 신제품 아이스크림MIX라떼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매일유업은 1997년 국내 최초의 컵커피 마이카페라떼를 출시하며 RTD(Ready to Drink) 커피 시장의 포문을 열었다. 마이카페라떼는 신선한 원두를 정통 이탈리아식 원두커피와 동일한 방식으로 추출하고 100% 1등급 우유와 이상적으로 배합해 부드러운 라떼 맛을 대중화하는 데 성공했다. 출시 후 누적판매량은 13억 개에 달할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는 장수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25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롭게 출시된 마이카페라떼 아이스크림MIX라떼는 아이스크림처럼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다채로운 커피향이 살아 있는 에티오피아 원두를 미디엄 로스팅해 고유의 맛과 향을 부드럽게 살렸다. 여기에 아이스크림MIX를 더해 아이스크림처럼 부드럽고 달콤한 라떼의 맛을 완성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마이카페라떼가 긴 시간 동안 변함없이 사랑받고 있는 것은 25년 동안 연구한 노하우로 만든 부드러운 라떼 맛 덕분이라고 생각한다”며 “마이카페라떼의 강점인 부드러움은 더욱 강화하고 아이스크림의 달콤함까지 더한 이번 신제품은 ‘사랑한다면 카페라떼처럼’이라는 메시지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제품이다. RTD 커피 최초로 선보이는 맛, 아이스크림MIX라떼는 기존에 마이카페라떼를 사랑해주신 고객 여러분은 물론, 마이카페라떼를 처음 접하는 분들께도 새로운 즐거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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