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위메이드) 위메이드가 자사 대표 IP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 출시를 앞두고 본격적인 담금질에 나선다.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MMORPG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이하 '미르M')의 사전 테스트 일정이 오는 19일부터라고 6일 밝혔다. 위메이드는 '미르M'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 테스트를 진행해 게임 완성도를 높이고 재미와 밸런스, 서비스 안정성 등 게임 전반적인 부분에 대해 점검한다는 계획이다. 위메이드에 따르면 이번 테스트는 '미르M' 개발 과정에서 처음으로 이용자들에게 게임을 선보이는 것이다. 오는 19일부터 22일까지 4일간 실시된다. 모바일과 PC 버전을 통한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하며 '미르M' 브랜드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사전 테스트 참가자들은 ‘전사’, ‘술사’, ‘도사’ 3종의 직업을 체험할 수 있다는 게 이 회사의 설명이다. 8방향 그리드와 쿼터뷰 방식을 적용해 원작 감성과 게임성을 느낄 수 있도록 주력했다고 덧붙였다. 또 언리얼 엔진을 활용해 고품질 그래픽으로 표현된 미르대륙을 만나볼 수 있다.

위메이드, MMORPG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 출시 전 담금질

정지수 기자 승인 2022.05.06 11:43 의견 0
(자료=위메이드)

위메이드가 자사 대표 IP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 출시를 앞두고 본격적인 담금질에 나선다.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MMORPG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이하 '미르M')의 사전 테스트 일정이 오는 19일부터라고 6일 밝혔다.

위메이드는 '미르M'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 테스트를 진행해 게임 완성도를 높이고 재미와 밸런스, 서비스 안정성 등 게임 전반적인 부분에 대해 점검한다는 계획이다.

위메이드에 따르면 이번 테스트는 '미르M' 개발 과정에서 처음으로 이용자들에게 게임을 선보이는 것이다. 오는 19일부터 22일까지 4일간 실시된다. 모바일과 PC 버전을 통한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하며 '미르M' 브랜드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사전 테스트 참가자들은 ‘전사’, ‘술사’, ‘도사’ 3종의 직업을 체험할 수 있다는 게 이 회사의 설명이다. 8방향 그리드와 쿼터뷰 방식을 적용해 원작 감성과 게임성을 느낄 수 있도록 주력했다고 덧붙였다. 또 언리얼 엔진을 활용해 고품질 그래픽으로 표현된 미르대륙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