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이마트24 매장에서 모델이 ‘열어보니 미국주식’도시락(미국주식도시락)’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이마트24) MZ세대들의 관심사가 유통가를 움직인다. 이마트24가 미국주식도시락을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MZ세대가 미국 주식에 높은 관심을 보이자 내놓은 아이디어다. 이마트24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이는 ‘열어보니 미국주식’(일명, 미국주식도시락)은 이마트24가 신한금융투자와 손잡고 기획한 상품으로, 테슬라, 마이크로소프트, 애플, 월드디즈니, 나이키, 코카콜라 등 12개 기업의 주식 중 1주를 랜덤으로 받을 수 있는 쿠폰이 동봉되어 있다. 고객들은 이번 도시락을 구입하고, 동봉된 쿠폰 QR코드를 통해 신한금융투자에 신규*로 국내 및 해외주식 거래를 할 수 있는 비대면 CMA계좌를 개설하게 되면, 랜덤으로 미국 주식 1주를 받을 수 있다. 단, 신한금융투자 기존 계좌 보유고객은 참여 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인 이달 말일까지 쿠폰 입력을 완료해야 주식을 받을 수 있다. 랜덤으로 당첨된 주식은 최초 개설한 비대면CMA 계좌로 6월 15일까지 지급된다. 준비한 주식 5만주 선착순 등록이 완료되면 해당 이벤트는 자동으로 종료된다.

“도시락 사 먹으니 미국 주식이…” 이마트24, 미국주식도시락 선보여

이마트24, 신한금융투자와 손잡고 만든 ‘미국주식 도시락’ 판매 시작

박진희 기자 승인 2022.05.08 10:15 의견 0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이마트24 매장에서 모델이 ‘열어보니 미국주식’도시락(미국주식도시락)’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이마트24)


MZ세대들의 관심사가 유통가를 움직인다.

이마트24가 미국주식도시락을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MZ세대가 미국 주식에 높은 관심을 보이자 내놓은 아이디어다.

이마트24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이는 ‘열어보니 미국주식’(일명, 미국주식도시락)은 이마트24가 신한금융투자와 손잡고 기획한 상품으로, 테슬라, 마이크로소프트, 애플, 월드디즈니, 나이키, 코카콜라 등 12개 기업의 주식 중 1주를 랜덤으로 받을 수 있는 쿠폰이 동봉되어 있다.

고객들은 이번 도시락을 구입하고, 동봉된 쿠폰 QR코드를 통해 신한금융투자에 신규*로 국내 및 해외주식 거래를 할 수 있는 비대면 CMA계좌를 개설하게 되면, 랜덤으로 미국 주식 1주를 받을 수 있다. 단, 신한금융투자 기존 계좌 보유고객은 참여 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인 이달 말일까지 쿠폰 입력을 완료해야 주식을 받을 수 있다. 랜덤으로 당첨된 주식은 최초 개설한 비대면CMA 계좌로 6월 15일까지 지급된다. 준비한 주식 5만주 선착순 등록이 완료되면 해당 이벤트는 자동으로 종료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