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6만8000개 기업 38만명이 이용하는 중소기업용 업무포털 '비즈메카 EZ'에서 '밀리의 서재'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비즈메카 EZ를 사용하는 기업 직원은 업무포털에서 '밀리의 서재' 도서 11만 권과 오디오북을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게 된다. KT는 이에 따라 비즈메카 EZ 사용 기업을 대상으로 밀리의 서재 연간 구독권 할인 판매 행사를 하고 구독권 대량구매 및 세금계산서 즉시 발행 기능 등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비즈메카 EZ는 웹과 모바일이 연동되는 중소기업 전용 업무포털 서비스다. 메일, 전자결재, 메신저 등 기본 기능에 더해 구독형 고객관계관리(CRM), 전사적자원관리(ERP), 화상회의 등 솔루션을 제공한다.

KT, 업무포털 비즈메카 EZ 고객들에 ‘밀리의 서재’ 서비스

박진희 기자 승인 2022.05.08 10:36 의견 0

KT가 6만8000개 기업 38만명이 이용하는 중소기업용 업무포털 '비즈메카 EZ'에서 '밀리의 서재'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비즈메카 EZ를 사용하는 기업 직원은 업무포털에서 '밀리의 서재' 도서 11만 권과 오디오북을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게 된다.

KT는 이에 따라 비즈메카 EZ 사용 기업을 대상으로 밀리의 서재 연간 구독권 할인 판매 행사를 하고 구독권 대량구매 및 세금계산서 즉시 발행 기능 등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비즈메카 EZ는 웹과 모바일이 연동되는 중소기업 전용 업무포털 서비스다. 메일, 전자결재, 메신저 등 기본 기능에 더해 구독형 고객관계관리(CRM), 전사적자원관리(ERP), 화상회의 등 솔루션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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