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HDC현대산업개발) HDC현대산업개발이 도시개발 인재 육성에 나선다. HDC현대산업개발(사장 유병규)은 9일 이날부터 22일까지 도시개발 특화 대학생 홍보대사 프로그램인 제2기 ‘HDC 드림 디벨로퍼’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HDC현대산업개발이 2021년에 이어 두 번째로 운영하는 ‘HDC 드림 디벨로퍼’는 서류 및 면접 심사를 거쳐 6월 27일부터 10월 14일까지 총 16주간 활동하게 된다. 최종 선발된 학생들은 HDC현대산업개발이 추진해온 다양한 개발사업 사례에 대해 배운다. 지역과 도시가 성장하며 그 안에 머무는 사람들이 소통을 통해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가는 거점 공간으로의 도시개발 개념에 대해 성찰하는 시간을 갖는 등 디벨로퍼로의 개인 역량을 키워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모든 참여자에게는 한국생산성본부 부설 한국사회능력개발원이 제공하는 디벨로퍼 양성교육의 수강과 함께 HDC현대산업개발 개발영업본부 실무자와의 멘토링 기회도 제공되는 등 미래 진로 탐색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있다는 게 HDC현산의 설명이다. 건축, 도시공학, 부동산 관련 전공 대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제2기 ‘HDC 드림 디벨로퍼’는 총 2명으로 팀을 구성한 다음 대표자 1명이 이메일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HDC현산은 서류전형과 면접을 거쳐 총 7개 팀(14명)을 선발해 활동 수료자와 우수활동 팀에게 소정의 활동비 및 수상 기회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SNS에서 HDC현대산업개발과 MZ세대와의 소통채널 역할도 수행할 예정이다. 이번 ‘HDC 드림 디벨로퍼’ 프로그램을 기획한 홍보팀 한재관 매니저는 “HDC현대산업개발은 공간이 지닌 잠재력을 끌어내고 도시에 새로운 활력을 불러일으키는 다양한 개발사업을 통해 ‘종합금융부동산기업’으로 성장해가고 있다”라며 “1기로 활동한 학생들의 반응이 좋아서 2기 프로그램을 빠르게 진행하게 되었다. ‘HDC 드림 디벨로퍼’와 함께 꿈을 현실로 만들어갈 젊은 인재들의 참여를 기다린다”라고 밝혔다.

HDC현대산업개발, 대학생 도시개발 미래 인재 육성 나선다.

정지수 기자 승인 2022.05.09 16:16 의견 0
(자료=HDC현대산업개발)

HDC현대산업개발이 도시개발 인재 육성에 나선다.

HDC현대산업개발(사장 유병규)은 9일 이날부터 22일까지 도시개발 특화 대학생 홍보대사 프로그램인 제2기 ‘HDC 드림 디벨로퍼’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HDC현대산업개발이 2021년에 이어 두 번째로 운영하는 ‘HDC 드림 디벨로퍼’는 서류 및 면접 심사를 거쳐 6월 27일부터 10월 14일까지 총 16주간 활동하게 된다. 최종 선발된 학생들은 HDC현대산업개발이 추진해온 다양한 개발사업 사례에 대해 배운다. 지역과 도시가 성장하며 그 안에 머무는 사람들이 소통을 통해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가는 거점 공간으로의 도시개발 개념에 대해 성찰하는 시간을 갖는 등 디벨로퍼로의 개인 역량을 키워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모든 참여자에게는 한국생산성본부 부설 한국사회능력개발원이 제공하는 디벨로퍼 양성교육의 수강과 함께 HDC현대산업개발 개발영업본부 실무자와의 멘토링 기회도 제공되는 등 미래 진로 탐색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있다는 게 HDC현산의 설명이다.

건축, 도시공학, 부동산 관련 전공 대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제2기 ‘HDC 드림 디벨로퍼’는 총 2명으로 팀을 구성한 다음 대표자 1명이 이메일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HDC현산은 서류전형과 면접을 거쳐 총 7개 팀(14명)을 선발해 활동 수료자와 우수활동 팀에게 소정의 활동비 및 수상 기회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SNS에서 HDC현대산업개발과 MZ세대와의 소통채널 역할도 수행할 예정이다.

이번 ‘HDC 드림 디벨로퍼’ 프로그램을 기획한 홍보팀 한재관 매니저는 “HDC현대산업개발은 공간이 지닌 잠재력을 끌어내고 도시에 새로운 활력을 불러일으키는 다양한 개발사업을 통해 ‘종합금융부동산기업’으로 성장해가고 있다”라며 “1기로 활동한 학생들의 반응이 좋아서 2기 프로그램을 빠르게 진행하게 되었다. ‘HDC 드림 디벨로퍼’와 함께 꿈을 현실로 만들어갈 젊은 인재들의 참여를 기다린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