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음나오는 커피머신 ‘에스프레카페’ 광고 스틸컷 (사진=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된 임영웅 모델의 영상 콘텐츠가 누적 조회수 3000만뷰를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임영웅은 2020년 4월부터 청호나이스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생활가전 제품 주 구매층인 여성들에게 폭넓은 인기를 얻고 있는 임영웅은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에스프레카페’, ‘언택트 얼음정수기’, ‘얼음정수기 세니타’, ‘공기청정기 뉴히어로’,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 등 청호나이스 주요 제품 모델로 활동하며 현재까지 총 23개의 영상이 청호나이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됐다. 청호나이스 마케팅부문 원광직 이사는 “청호나이스와 임영웅은 지난 5월 1일 전속모델 재계약을 통해 3년연속 인연을 이어가게 됐다”며 “앞으로도 임영웅의 밝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를 통해 청호나이스의 우수한 제품들을 더 알릴 수 있는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역시 임영웅’ 물만 마셔도 3천만뷰…청호나이스 유튜브 영상 기록적 누적뷰

박진희 기자 승인 2022.05.12 11:02 의견 0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에스프레카페’ 광고 스틸컷 (사진=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된 임영웅 모델의 영상 콘텐츠가 누적 조회수 3000만뷰를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임영웅은 2020년 4월부터 청호나이스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생활가전 제품 주 구매층인 여성들에게 폭넓은 인기를 얻고 있는 임영웅은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에스프레카페’, ‘언택트 얼음정수기’, ‘얼음정수기 세니타’, ‘공기청정기 뉴히어로’,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 등 청호나이스 주요 제품 모델로 활동하며 현재까지 총 23개의 영상이 청호나이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됐다.

청호나이스 마케팅부문 원광직 이사는 “청호나이스와 임영웅은 지난 5월 1일 전속모델 재계약을 통해 3년연속 인연을 이어가게 됐다”며 “앞으로도 임영웅의 밝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를 통해 청호나이스의 우수한 제품들을 더 알릴 수 있는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