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도 수십 가지씩 쏟아지는 제품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해 소비자들의 즐거움에 일조하도록 한다. 뷰어스는 매일 제공되는 업계 소식을 모아서 전함으로써 소비자들의 빠르고 정확한 쇼핑 생활을 돕고자 ‘오늘의 장바구니’ 코너를 기획했다. 오늘, 내 장바구니 속에 들어갈 제품은 무엇일까? 또 나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내 라이프 스타일을 풍성하게 해 줄 수 있는 제품은 나왔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자. -편집자주- (사진=농심) ■ 농심, 고단백 스낵 ‘우와한 콩칩ㆍ치즈칩’ 출시 농심은 최근 건강과 영양보충을 위해 고단백 식품을 선호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고단백 스낵 ‘우와한 콩칩’과 ‘우와한 치즈칩’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우와한 콩칩과 치즈칩은 단백질 함량이 11.9%로 기존 스낵의 2~3배에 달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농심은 저온쿠킹 공법으로 콩과 치즈 특유의 맛과 향을 그대로 구현하면서 바삭한 식감을 살렸다. 또한, 각각의 제품을 완두콩과 치즈가 연상되는 모양으로 만들어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브랜드명 ‘우와한’은 프리미엄 스낵을 의미하는 ‘우아함’에 감탄사 ‘와우(Wow)’를 더해 지었다. 농심 관계자는 “맛과 영양을 함께 고려하는 소비자들에게 제격인 스낵”이라며 “앞으로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프리미엄 스낵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리엔 물들임 새치커버 샴푸&트리트먼트’ 출시 LG생활건강은 머리를 감는 것 만으로 봉숭아 물들이듯 자연스러운 새치커버가 가능한 ‘리엔 물들임 새치커버 샴푸’와 ‘리엔 물들임 새치커버 트리트먼트’ 2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손톱에 봉숭아 물을 들일 때 주황색 염료가 더욱 선명하고 오래가도록 백반을 매개체로 사용하는 원리에서 착안하여 개발된 제품으로 모발에 염료를 단단히 결합시켜줄 수 있도록 백반의 역할을 하는 ‘블랙틴트 콤플렉스TM’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며, LG연구소의 특허 받은 결합 기술이 적용돼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다양한 외부 환경 요인으로 발생한 새치가 고민인 고객분들이 많아지는 상황에서 머리를 감는 것만으로 간편하게 새치 커버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리엔 물들임’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저자극 처방을 적용한 이번 신제품으로 자연스럽게 새치를 물들임과 동시에 탈모 증상 완화 효과와 뿌리 볼륨 지속 효과까지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이랜드그룹) ■ 이월드 오에스티, 즐거움과 행복 담은 'HAVE FUN' 컬렉션 출시 이월드 주얼리 사업부가 운영하는 브랜드 오에스티는 ‘HAVE FUN’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팬데믹으로 침체됐던 분위기를 전환하고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하고자 ‘JUST HAVE FUN’ 이라는 슬로건을 담았다. 목걸이, 팔찌, 피어싱 제품을 포함해 총 6종의 캐주얼 실버 상품이 출시된다. 이월드 오에스티 관계자는 “통통 튀는 색감과 스마일 모티브를 활용한 상품들로 일상 속 작은 즐거움과 행복을 느끼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라고 말하면서 “여름을 겨냥한 실버 컬러와 트렌디 소재인 진주가 믹스된 아이템이 다양하게 출시되어 트렌디하고 캐주얼한 주얼리 스타일링이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사진=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여름 맞춤 집중관리! '여름 뷰티 대전' 진행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여름 뷰티 대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피부관리부터 제모, 네일 등 여름을 대비해 맞춤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고, 썬케어용품, 수분·진정케어용품, 바디케어용품 등 총 16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또한 ‘여름 뷰티 대전’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13일부터 6월 30일까지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여름을 준비하려면 자외선 차단, 제모 등 신경을 써야 하는 부분들이 많아지는데, 이번 기획전과 함께하시면 간편하게 대비가 가능하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다양한 뷰티 상품으로 고객과 만날 계획”이라고 전했다. (사진=LF) ■ LF 이자벨마랑, 22년 봄·여름 시즌 액티브웨어 컬렉션 출시 생활문화기업 LF가 국내 전개하는 프랑스 보헤미안 럭셔리 브랜드 ‘이자벨마랑’은 최근 주목 받는 ‘애슬레저’ 트렌드를 겨냥한 22년 봄·여름 시즌 액티브웨어를 출시 한다고 12일 밝혔다. 최근 패션 업계의 가장 큰 화두는 ‘애슬레저’다. ‘애슬레저’는 ‘운동’이라는 애슬레틱(athletic)과 ‘여가’를 뜻하는 레저(leisure)의 합성어로 스포츠웨어와 일상복의 경계를 허문 패션 트렌드를 뜻한다. LF가 국내 전개하고 있는 ‘이자벨마랑’은 1994년 프랑스에서 런칭한 프렌치 시크 디자인의 대명사로 미국, 일본, 한국 등 전세계에서 인정받고 있는 럭셔리 브랜드다. LF 수입여성 팀장 박유정 부장은 “최근 따뜻해지는 날씨 속에 스포츠를 즐기는 이들이 늘어나며, 운동을 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면서 화사한 패션감각을 뽐낼 수 있는 액티브웨어를 찾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다”라며 “이자벨마랑이 이번 선보이는 액티브웨어는 운동과 일상속에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데일리 패션아이템이니 더욱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매일유업) ■ 매일유업 요미요미, ‘핑크퐁 아기상어’ 라이선스 계약 체결 매일유업의 유아 간식 전문 브랜드 요미요미가 글로벌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핑크퐁컴퍼니와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 ‘핑크퐁 아기상어’ 캐릭터를 활용한 새로운 제품 디자인과 콜라보레이션 영상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요미요미는 매일유업이 2009년 론칭한 유아 전문 간식 브랜드다. 요미요미 미니팝 3종, 유기농 쌀과자 6종에 더핑크퐁컴퍼니의 대표 캐릭터 ‘핑크퐁 아기상어’ 디자인을 적용했다. 매일유업과 더핑크퐁컴퍼니는 12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콜라보레이션콘텐츠 ‘얌얌송’ 영상을 게시하며 디지털 캠페인을 론칭했다. 매일유업은 추후 영어·중국어·베트남어 총 3개국어로 번역한 얌얌송을 공개하고 SNS를 통한 얌얌송 댄스 챌린지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자연을 담은 영양간식 요미요미는 2009년 출시 후 지금까지 여러 나라의 아이들과 양육자분들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그간 받아온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아이들에게 즐거움과 행복을 더해줄 수 있도록 이번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했다”며 “아이들을 위한 건강한 간식 요미요미에 앞으로도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사진=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진로 신규 TV 광고 ‘꺼비 월드’ 공개 하이트진로는 ‘꺼비 월드’ 콘셉트의 진로 TV 광고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두꺼비들이 소비자를 만나러 가는 여정을 담았다. 냉장고 속 세상을 두꺼비들이 모여 사는 꺼비 월드로 설정해 광고의 재미를 더했다. 또한, 3D 애니메이션 작업으로 광고의 완성도를 높였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진로는 올해 출시 4년차를 맞았다. 진로는 지난 3년간 누적판매 10억병을 돌파하며 참이슬과 함께 하이트진로의 대표 소주 브랜드로 성장했다. 진로는 업계 최초로 두꺼비를 활용한 캐릭터 마케팅으로 주목받고 있다. 광고 역시, ‘테라 두꺼비’, ‘자이언트 두꺼비’, ‘캡틴 두꺼비’ 그리고 ‘꺼비 월드’까지 다양한 캐릭터로 확장해 가고 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이번 광고는 냉장고 속의 세상을 꺼비 월드로 재치있게 풀어냈다”며, “앞으로도 재미있고 유쾌한 마케팅 활동으로 진로의 대세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오늘의 장바구니] 농심, 프리미엄 스낵 확대…LG생활건강, 새치 샴푸 라인업

김명신 기자 승인 2022.05.12 11:09 의견 0

하루에도 수십 가지씩 쏟아지는 제품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해 소비자들의 즐거움에 일조하도록 한다. 뷰어스는 매일 제공되는 업계 소식을 모아서 전함으로써 소비자들의 빠르고 정확한 쇼핑 생활을 돕고자 ‘오늘의 장바구니’ 코너를 기획했다. 오늘, 내 장바구니 속에 들어갈 제품은 무엇일까? 또 나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내 라이프 스타일을 풍성하게 해 줄 수 있는 제품은 나왔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자. -편집자주-

(사진=농심)


■ 농심, 고단백 스낵 ‘우와한 콩칩ㆍ치즈칩’ 출시

농심은 최근 건강과 영양보충을 위해 고단백 식품을 선호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고단백 스낵 ‘우와한 콩칩’과 ‘우와한 치즈칩’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우와한 콩칩과 치즈칩은 단백질 함량이 11.9%로 기존 스낵의 2~3배에 달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농심은 저온쿠킹 공법으로 콩과 치즈 특유의 맛과 향을 그대로 구현하면서 바삭한 식감을 살렸다. 또한, 각각의 제품을 완두콩과 치즈가 연상되는 모양으로 만들어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브랜드명 ‘우와한’은 프리미엄 스낵을 의미하는 ‘우아함’에 감탄사 ‘와우(Wow)’를 더해 지었다.

농심 관계자는 “맛과 영양을 함께 고려하는 소비자들에게 제격인 스낵”이라며 “앞으로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프리미엄 스낵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리엔 물들임 새치커버 샴푸&트리트먼트’ 출시

LG생활건강은 머리를 감는 것 만으로 봉숭아 물들이듯 자연스러운 새치커버가 가능한 ‘리엔 물들임 새치커버 샴푸’와 ‘리엔 물들임 새치커버 트리트먼트’ 2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손톱에 봉숭아 물을 들일 때 주황색 염료가 더욱 선명하고 오래가도록 백반을 매개체로 사용하는 원리에서 착안하여 개발된 제품으로 모발에 염료를 단단히 결합시켜줄 수 있도록 백반의 역할을 하는 ‘블랙틴트 콤플렉스TM’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며, LG연구소의 특허 받은 결합 기술이 적용돼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다양한 외부 환경 요인으로 발생한 새치가 고민인 고객분들이 많아지는 상황에서 머리를 감는 것만으로 간편하게 새치 커버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리엔 물들임’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저자극 처방을 적용한 이번 신제품으로 자연스럽게 새치를 물들임과 동시에 탈모 증상 완화 효과와 뿌리 볼륨 지속 효과까지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이랜드그룹)


■ 이월드 오에스티, 즐거움과 행복 담은 'HAVE FUN' 컬렉션 출시

이월드 주얼리 사업부가 운영하는 브랜드 오에스티는 ‘HAVE FUN’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팬데믹으로 침체됐던 분위기를 전환하고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하고자 ‘JUST HAVE FUN’ 이라는 슬로건을 담았다. 목걸이, 팔찌, 피어싱 제품을 포함해 총 6종의 캐주얼 실버 상품이 출시된다.

이월드 오에스티 관계자는 “통통 튀는 색감과 스마일 모티브를 활용한 상품들로 일상 속 작은 즐거움과 행복을 느끼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라고 말하면서 “여름을 겨냥한 실버 컬러와 트렌디 소재인 진주가 믹스된 아이템이 다양하게 출시되어 트렌디하고 캐주얼한 주얼리 스타일링이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사진=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여름 맞춤 집중관리! '여름 뷰티 대전' 진행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여름 뷰티 대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피부관리부터 제모, 네일 등 여름을 대비해 맞춤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고, 썬케어용품, 수분·진정케어용품, 바디케어용품 등 총 16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또한 ‘여름 뷰티 대전’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13일부터 6월 30일까지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여름을 준비하려면 자외선 차단, 제모 등 신경을 써야 하는 부분들이 많아지는데, 이번 기획전과 함께하시면 간편하게 대비가 가능하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다양한 뷰티 상품으로 고객과 만날 계획”이라고 전했다.

(사진=LF)


■ LF 이자벨마랑, 22년 봄·여름 시즌 액티브웨어 컬렉션 출시

생활문화기업 LF가 국내 전개하는 프랑스 보헤미안 럭셔리 브랜드 ‘이자벨마랑’은 최근 주목 받는 ‘애슬레저’ 트렌드를 겨냥한 22년 봄·여름 시즌 액티브웨어를 출시 한다고 12일 밝혔다.

최근 패션 업계의 가장 큰 화두는 ‘애슬레저’다. ‘애슬레저’는 ‘운동’이라는 애슬레틱(athletic)과 ‘여가’를 뜻하는 레저(leisure)의 합성어로 스포츠웨어와 일상복의 경계를 허문 패션 트렌드를 뜻한다.

LF가 국내 전개하고 있는 ‘이자벨마랑’은 1994년 프랑스에서 런칭한 프렌치 시크 디자인의 대명사로 미국, 일본, 한국 등 전세계에서 인정받고 있는 럭셔리 브랜드다.

LF 수입여성 팀장 박유정 부장은 “최근 따뜻해지는 날씨 속에 스포츠를 즐기는 이들이 늘어나며, 운동을 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면서 화사한 패션감각을 뽐낼 수 있는 액티브웨어를 찾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다”라며 “이자벨마랑이 이번 선보이는 액티브웨어는 운동과 일상속에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데일리 패션아이템이니 더욱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매일유업)


■ 매일유업 요미요미, ‘핑크퐁 아기상어’ 라이선스 계약 체결

매일유업의 유아 간식 전문 브랜드 요미요미가 글로벌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핑크퐁컴퍼니와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 ‘핑크퐁 아기상어’ 캐릭터를 활용한 새로운 제품 디자인과 콜라보레이션 영상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요미요미는 매일유업이 2009년 론칭한 유아 전문 간식 브랜드다. 요미요미 미니팝 3종, 유기농 쌀과자 6종에 더핑크퐁컴퍼니의 대표 캐릭터 ‘핑크퐁 아기상어’ 디자인을 적용했다.

매일유업과 더핑크퐁컴퍼니는 12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콜라보레이션콘텐츠 ‘얌얌송’ 영상을 게시하며 디지털 캠페인을 론칭했다.

매일유업은 추후 영어·중국어·베트남어 총 3개국어로 번역한 얌얌송을 공개하고 SNS를 통한 얌얌송 댄스 챌린지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자연을 담은 영양간식 요미요미는 2009년 출시 후 지금까지 여러 나라의 아이들과 양육자분들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그간 받아온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아이들에게 즐거움과 행복을 더해줄 수 있도록 이번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했다”며 “아이들을 위한 건강한 간식 요미요미에 앞으로도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사진=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진로 신규 TV 광고 ‘꺼비 월드’ 공개

하이트진로는 ‘꺼비 월드’ 콘셉트의 진로 TV 광고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두꺼비들이 소비자를 만나러 가는 여정을 담았다. 냉장고 속 세상을 두꺼비들이 모여 사는 꺼비 월드로 설정해 광고의 재미를 더했다. 또한, 3D 애니메이션 작업으로 광고의 완성도를 높였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진로는 올해 출시 4년차를 맞았다. 진로는 지난 3년간 누적판매 10억병을 돌파하며 참이슬과 함께 하이트진로의 대표 소주 브랜드로 성장했다. 진로는 업계 최초로 두꺼비를 활용한 캐릭터 마케팅으로 주목받고 있다. 광고 역시, ‘테라 두꺼비’, ‘자이언트 두꺼비’, ‘캡틴 두꺼비’ 그리고 ‘꺼비 월드’까지 다양한 캐릭터로 확장해 가고 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이번 광고는 냉장고 속의 세상을 꺼비 월드로 재치있게 풀어냈다”며, “앞으로도 재미있고 유쾌한 마케팅 활동으로 진로의 대세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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