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삼 트리하우스 브랜딩 캠페인 쿠쿠 ‘인스퓨어룸(Inspure Room)’에 진열된 공기청정기 (사진=쿠쿠홈시스)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홈시스(대표이사 구본학)가 프리미엄 코리빙 ‘커먼타운 역삼 트리하우스’을 운영하는 리베토코리아와의 협업을 통해 쿠쿠가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쿠쿠 인스퓨어룸 with 커먼타운 역삼 트리하우스’ 브랜딩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6일 밝혔다. 최근 1인 가구의 새로운 주거 대안으로 떠오른 코리빙은 단순히 거주지를 공유하는 개념을 넘어, 최신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편안하고 세련된 인테리어, 안전성 강화, 입주자 간 네트워킹을 지원하는 커뮤니티 서비스 등 양질의 주거 경험을 제공해 독립성이 강하고 개성을 중시하는 MZ세대로부터 주목받고 있다. 쿠쿠는 이달 16일(월)부터 30(일)일까지 도심형 코리빙 ‘커먼타운 역삼 트리하우스’의 공용 공간과 객실에 입주민과 방문객을 위한 체험존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새로운 주거문화와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 나가는 밀레니얼 세대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2030 젊은 층 소비자에게 프리미엄 생활가전 브랜드로서 인식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커먼타운 역삼점 트리하우스의 공용 공간인 주방, 라운지, 세탁실에 밥솥과 정수기, 공기청정기와 에어 서큘레이터, 제습기 등 공간 특성에 맞춘 생활가전을 배치해 입주민들이 직접 제품의 특장점을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각 공간을 쾌적하게 조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1층 리셉션 공간에는 체험부스와 함께 ‘쿠쿠 라운지’를 운영해 제품 지원을 원하는 커먼타운 역삼 트리하우스 입주민들의 상담 및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참여한 입주민 중 추첨을 통해 쿠쿠의 버블8 비데를 증정한다. 같은 기간 SNS 인플루언서를 대상으로 ‘쿠쿠룸 2주 살기’ 캠페인도 진행된다. 커먼타운 역삼 트리하우스 내 3개 객실에 공기청정기, 비데, 에어 서큘레이터, 무선청소기, 공기청정제습기 등 쿠쿠의 청정가전으로 채운 ‘쿠쿠룸’을 운영한다. 인플루언서들이 쿠쿠룸에 숙박하면서 직접 쿠쿠의 청정 기술력을 경험하고, 이들이 생산한 체험영상 및 체험기의 확산을 통해 젊은 층 잠재적 소비자에게 간접 경험을 제공하며 브랜드 가치를 전파할 계획이다. 전통적인 주방가전 강자에서 프리미엄 생활가전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는 쿠쿠는 최근 가전업계 주 소비층으로 떠오른 MZ세대를 겨냥해 탄탄한 제품력과 함께 디자인을 강화해 최신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와 젊은 층 고객 취향에 부합할 수 있는 생활가전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경험을 중시하고 트렌드에 민감한 MZ세대의 특성에 맞춰 특별한 브랜드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 있으며, 이번 ‘쿠쿠 인스퓨어룸 with 커먼타운 역삼 트리하우스’ 캠페인을 시작으로 앞으로 다양한 행사를 전개해 나갈 것이라 밝혔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이번 ‘쿠쿠 인스퓨어룸 with 커먼타운 역삼 트리하우스’ 캠페인을 통해 커먼타운의 젊은 에너지와 새로운 주거 문화로 떠오른 커뮤니티 리빙을 응원한다”며, “커먼타운 코리빙을 이용하는 밀레니얼 세대 입주객들이 프리미엄 생활가전 브랜드로서 쿠쿠를 인지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쿠쿠룸에 놀러오세요” 쿠쿠, 커먼타운과 협업한 브랜딩 캠페인 전개

16일부터 한달 간, ‘커먼타운 역삼 트리하우스’에 쿠쿠 생활가전 비치한 체험존 운영

박진희 기자 승인 2022.05.16 11:50 의견 0
역삼 트리하우스 브랜딩 캠페인 쿠쿠 ‘인스퓨어룸(Inspure Room)’에 진열된 공기청정기 (사진=쿠쿠홈시스)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홈시스(대표이사 구본학)가 프리미엄 코리빙 ‘커먼타운 역삼 트리하우스’을 운영하는 리베토코리아와의 협업을 통해 쿠쿠가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쿠쿠 인스퓨어룸 with 커먼타운 역삼 트리하우스’ 브랜딩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6일 밝혔다.

최근 1인 가구의 새로운 주거 대안으로 떠오른 코리빙은 단순히 거주지를 공유하는 개념을 넘어, 최신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편안하고 세련된 인테리어, 안전성 강화, 입주자 간 네트워킹을 지원하는 커뮤니티 서비스 등 양질의 주거 경험을 제공해 독립성이 강하고 개성을 중시하는 MZ세대로부터 주목받고 있다.

쿠쿠는 이달 16일(월)부터 30(일)일까지 도심형 코리빙 ‘커먼타운 역삼 트리하우스’의 공용 공간과 객실에 입주민과 방문객을 위한 체험존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새로운 주거문화와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 나가는 밀레니얼 세대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2030 젊은 층 소비자에게 프리미엄 생활가전 브랜드로서 인식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커먼타운 역삼점 트리하우스의 공용 공간인 주방, 라운지, 세탁실에 밥솥과 정수기, 공기청정기와 에어 서큘레이터, 제습기 등 공간 특성에 맞춘 생활가전을 배치해 입주민들이 직접 제품의 특장점을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각 공간을 쾌적하게 조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1층 리셉션 공간에는 체험부스와 함께 ‘쿠쿠 라운지’를 운영해 제품 지원을 원하는 커먼타운 역삼 트리하우스 입주민들의 상담 및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참여한 입주민 중 추첨을 통해 쿠쿠의 버블8 비데를 증정한다.

같은 기간 SNS 인플루언서를 대상으로 ‘쿠쿠룸 2주 살기’ 캠페인도 진행된다. 커먼타운 역삼 트리하우스 내 3개 객실에 공기청정기, 비데, 에어 서큘레이터, 무선청소기, 공기청정제습기 등 쿠쿠의 청정가전으로 채운 ‘쿠쿠룸’을 운영한다. 인플루언서들이 쿠쿠룸에 숙박하면서 직접 쿠쿠의 청정 기술력을 경험하고, 이들이 생산한 체험영상 및 체험기의 확산을 통해 젊은 층 잠재적 소비자에게 간접 경험을 제공하며 브랜드 가치를 전파할 계획이다.

전통적인 주방가전 강자에서 프리미엄 생활가전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는 쿠쿠는 최근 가전업계 주 소비층으로 떠오른 MZ세대를 겨냥해 탄탄한 제품력과 함께 디자인을 강화해 최신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와 젊은 층 고객 취향에 부합할 수 있는 생활가전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경험을 중시하고 트렌드에 민감한 MZ세대의 특성에 맞춰 특별한 브랜드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 있으며, 이번 ‘쿠쿠 인스퓨어룸 with 커먼타운 역삼 트리하우스’ 캠페인을 시작으로 앞으로 다양한 행사를 전개해 나갈 것이라 밝혔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이번 ‘쿠쿠 인스퓨어룸 with 커먼타운 역삼 트리하우스’ 캠페인을 통해 커먼타운의 젊은 에너지와 새로운 주거 문화로 떠오른 커뮤니티 리빙을 응원한다”며, “커먼타운 코리빙을 이용하는 밀레니얼 세대 입주객들이 프리미엄 생활가전 브랜드로서 쿠쿠를 인지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