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서비스에 나선 여기어때가 거리두기 완화와 함께 모객에 나섰다. 인기 휴양지인 괌ᆞ사이판 항공권을 최저가에 구매할 수 있는 특급 프로모션을 연 것이다. 종합 숙박·액티비티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는 해외 항공 오픈을 기념해 에어부산과 함께 해외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여기어때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부산에서 출발해 괌과 사이판으로 떠나는 여행객이 최저가로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괌의 경우 왕복 항공권을 최저 32만원부터, 사이판은 27만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 항공권 판매는 이달 20일까지며, 여행 출발은 7월 15일까지다. 여기어때는 이달 초 국내ᆞ해외 실시간 항공 예약 서비스를 오픈하며 파격적인 혜택을 공개해 주목받고 있다. 모든 항공권의 발권 수수료를 없애 최저가 항공권에 도전한다. 항공권 예약자에게 기본적으로 부가되는 수수료가 사라지면서 해당 금액만큼의 할인 효과로 최저가가 가능해졌다. 이외에도 ▲결제사별 최대 20% 추가 할인 ▲국내여행 지원 30만원 쿠폰팩 ▲ 총 2,000만원 상당 럭키드로 등을 제공한다. 문예성 여기어때 아웃바운드 항공서비스기획팀장은 “해외항공 오픈을 기념해 에어부산과 함께 괌ᆞ사이판 단독 특가 항공권을 마련했다”며 “여행자들이 최저가에 항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발권 수수료 0원’ 등 다양한 혜택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여기어때는 에어부산과 국내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오는 22일까지 국내 전 노선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국내 항공권 예약자 700명에게 추첨을 통해 5,000 포인트를 지급한다. 자세한 혜택은 여기어때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격 해외여행 서비스’ 여기어때, 에어부산과 맞손…“괌, 사이판 가시죠”

괌ㆍ사이판 항공권 단독 특가…이달 20일까지 괌 32만원, 사이판 27만원부터

박진희 기자 승인 2022.05.17 11:18 의견 0


해외여행 서비스에 나선 여기어때가 거리두기 완화와 함께 모객에 나섰다. 인기 휴양지인 괌ᆞ사이판 항공권을 최저가에 구매할 수 있는 특급 프로모션을 연 것이다.

종합 숙박·액티비티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는 해외 항공 오픈을 기념해 에어부산과 함께 해외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여기어때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부산에서 출발해 괌과 사이판으로 떠나는 여행객이 최저가로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괌의 경우 왕복 항공권을 최저 32만원부터, 사이판은 27만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 항공권 판매는 이달 20일까지며, 여행 출발은 7월 15일까지다.

여기어때는 이달 초 국내ᆞ해외 실시간 항공 예약 서비스를 오픈하며 파격적인 혜택을 공개해 주목받고 있다. 모든 항공권의 발권 수수료를 없애 최저가 항공권에 도전한다. 항공권 예약자에게 기본적으로 부가되는 수수료가 사라지면서 해당 금액만큼의 할인 효과로 최저가가 가능해졌다. 이외에도 ▲결제사별 최대 20% 추가 할인 ▲국내여행 지원 30만원 쿠폰팩 ▲ 총 2,000만원 상당 럭키드로 등을 제공한다.

문예성 여기어때 아웃바운드 항공서비스기획팀장은 “해외항공 오픈을 기념해 에어부산과 함께 괌ᆞ사이판 단독 특가 항공권을 마련했다”며 “여행자들이 최저가에 항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발권 수수료 0원’ 등 다양한 혜택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여기어때는 에어부산과 국내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오는 22일까지 국내 전 노선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국내 항공권 예약자 700명에게 추첨을 통해 5,000 포인트를 지급한다. 자세한 혜택은 여기어때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