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BTS_twt) 방탄소년단 지민의 팬들이 소아마비 백신 기부와 우크라이나 지역 어린이, 청각장애인을 위한 선행으로 훈훈함을 전했다. (자료=유니세프) 최근 지민의 폴란드 팬덤은 "유니세프를 통해 720여 명의 어린이가 접종할 수 있는 소아마비 백신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앞서 지민 또한 지난해 소아마비 환우를 위해 비영리 봉사단체인 국제로타리 3590지구(Rotary DISTRICT 3590)에 1억원을 쾌척, 이를 본받은 팬들의 기부 릴레이가 이어져 선순환으로 훈훈함을 안기고 있다. (자료=빅히트 뮤직) 특히 세계보건기구(WHO)에 따르면 소아마비는 완전 박멸을 눈앞에 두고 있으나 팬데믹에 의한 느슨해진 감시활동 및 예방접종으로 지난 2월 아프리카 말라위에서 야생 소아마비 바이러스 감염 환자가 보고된 바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폴란드 팬들의 소아마비 백신 기부 선행은 좋은 본보기로 더욱 주목받고 있다. (자료=유니세프) 팬들은 지민의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 평판 1위, 데뷔 첫 OST 'With You' 발매를 기부로 축하했다. 유니세프를 통해 전쟁으로 고통받고 있는 우크라이나 지역 어린이를 위한 기부와 청각장애인의 인공달팽이관 수술 및 지원 활동을 펼치는 '사랑의 달팽이'에 기부금을 전달하기도 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한편, 지민은 세계적 문학 거장 파울로 코엘료도 주목한 'BE A GOOD HUMAN'(좋은 사람이 되자)는 메시지가 적힌 티셔츠 착용과 수차례 조용히 이어진 기부 활동으로 팬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발휘해왔다. (자료=사랑의달팽이) 이에 지난해 10월 13일 지민의 생일에는 세계의 팬들이 나서 10월 한 달에만 무려 220여개에 달하는 전세계 곳곳 크고 작은 생일을 축하 기부 방식으로 지민에게 받은 선한 영향력을 지구촌 다양한 곳에 나눠 사회적으로 큰 귀감이 되고 있다.

[BTS News] ‘천사의 심장’ 방탄소년단 지민 따라 팬들도 기부 릴레이... ‘훈훈한 선순환’

반경림 기자 승인 2022.05.19 08:45 의견 0
(자료=@BTS_twt)

방탄소년단 지민의 팬들이 소아마비 백신 기부와 우크라이나 지역 어린이, 청각장애인을 위한 선행으로 훈훈함을 전했다.

(자료=유니세프)

최근 지민의 폴란드 팬덤은 "유니세프를 통해 720여 명의 어린이가 접종할 수 있는 소아마비 백신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앞서 지민 또한 지난해 소아마비 환우를 위해 비영리 봉사단체인 국제로타리 3590지구(Rotary DISTRICT 3590)에 1억원을 쾌척, 이를 본받은 팬들의 기부 릴레이가 이어져 선순환으로 훈훈함을 안기고 있다.

(자료=빅히트 뮤직)

특히 세계보건기구(WHO)에 따르면 소아마비는 완전 박멸을 눈앞에 두고 있으나 팬데믹에 의한 느슨해진 감시활동 및 예방접종으로 지난 2월 아프리카 말라위에서 야생 소아마비 바이러스 감염 환자가 보고된 바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폴란드 팬들의 소아마비 백신 기부 선행은 좋은 본보기로 더욱 주목받고 있다.

(자료=유니세프)

팬들은 지민의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 평판 1위, 데뷔 첫 OST 'With You' 발매를 기부로 축하했다. 유니세프를 통해 전쟁으로 고통받고 있는 우크라이나 지역 어린이를 위한 기부와 청각장애인의 인공달팽이관 수술 및 지원 활동을 펼치는 '사랑의 달팽이'에 기부금을 전달하기도 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한편, 지민은 세계적 문학 거장 파울로 코엘료도 주목한 'BE A GOOD HUMAN'(좋은 사람이 되자)는 메시지가 적힌 티셔츠 착용과 수차례 조용히 이어진 기부 활동으로 팬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발휘해왔다.

(자료=사랑의달팽이)

이에 지난해 10월 13일 지민의 생일에는 세계의 팬들이 나서 10월 한 달에만 무려 220여개에 달하는 전세계 곳곳 크고 작은 생일을 축하 기부 방식으로 지민에게 받은 선한 영향력을 지구촌 다양한 곳에 나눠 사회적으로 큰 귀감이 되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