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족들은 트렌드와 시즌에 민감하다. 계절이 바뀔 때마다 어떤 메이크업룩이 유행을 하는지, 피부 개선에는 어떤 방법들이 사용되고 있는지에 대한 니즈가 강한 만큼 브랜드 소식에도 민첩하게 반응한다. 국내외 다양한 뷰티브랜드들의 동향과 제품 출시, 트렌드 정보를 뷰어스가 한 곳에 모았다. -편집자주- (사진=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에센스 비오틴’ 출시 아모레퍼시픽 대표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는 ‘슈퍼콜라겐 에센스 비오틴’ 출시를 기념해 잔망루피를 서브 모델로 발탁하고 한정판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슈퍼콜라겐 에센스 비오틴은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의 새로운 라인업이다. 신제품 패키지에는 커진 용량과 함께 친환경 요소도 반영했다. 슈퍼콜라겐 에센스 비오틴 본 제품과 잔망루피 에디션 모두 분리배출에 용이한 패키지로 제작돼 플라스틱 배출에 대한 부담감을 낮췄다. 바이탈뷰티 관계자는 “이너뷰티에 대한 관심이 전 연령대에 확산되는 트렌드를 반영해 MZ세대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로 꼽히는 잔망루피와의 콜라보 제품을 한정 출시했다"며, "패키지와 기능성도 모두 만족스러운 제품으로 고객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아모레퍼시픽) ■ 라네즈, 아티스트 노보(NOVO)와 콜라보한 한정판 네오 쿠션 출시 아모레퍼시픽 라네즈는 아티스트 노보(NOVO)와 콜라보한 한정판 네오 쿠션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라네즈는 콜라보의 테마를 ‘My Own Journey(나만을 위한 여행)’으로 정하고, 여행과 연관된 오브제와 함께 행복의 메시지를 담은 노보 작가의 정물화 아트를 네오 쿠션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했다. 2020년 출시 이후 340만개 이상 판매되며 라네즈의 스테디 셀러로 자리매김한 네오 쿠션은 최근 그룹 세븐틴의 조슈아와 승관을 네오 쿠션, 파운데이션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하며 대세 쿠션으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라네즈 마케팅 디비젼장 김효정 상무는 “세븐틴 조슈아와 승관을 모델로 발탁한데 이어 아티스트 노보와의 콜라보 제품을 선보이며 네오 쿠션의 새로운 매력을 고객에게 어필하고자 했다”라며 “피부에 얇게 밀착돼 완벽한 피부 표현을 도와주는 네오 쿠션만의 강점을 더 많은 고객들이 공감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사진=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마켓컬리와 협업해 피지오겔 냉장화장품 출시 LG생활건강은 마켓컬리의 ‘풀콜드체인’ 유통을 통해 저온에서 강력해지는 비타민C와 각질 턴오버 효소를 배합한 냉장화장품, ‘피지오겔 콜드테라피(Cold Therapy)’ 앰플과 크림 2종을 단독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피지오겔과 마켓컬리의 협업을 통해 원료부터 배송까지 냉장 조건의 풀콜드체인을 적용, 열과 빛에 의해 쉽게 변하는 비타민C의 효능을 신선하게 유지하여 소비자에게 최적의 상태로 유통되는 것이 특징이다. 피지오겔 마케팅 담당자는 “’콜드테라피’ 라인은 피지오겔의 170년 독일피부과학과 마켓컬리의 풀콜드체인이 만나 처음으로 선보이는 냉장화장품”이라며 “고함량 비타민C가 담긴 이번 신제품으로 무더운 여름에 효과적인 미백, 주름 케어를 경험해 보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뷰티뉴스] “협업으로 시너지” LG생활건강X마켓컬리·아모레퍼시픽X노보

김명신 기자 승인 2022.06.13 14:34 의견 0

뷰티족들은 트렌드와 시즌에 민감하다. 계절이 바뀔 때마다 어떤 메이크업룩이 유행을 하는지, 피부 개선에는 어떤 방법들이 사용되고 있는지에 대한 니즈가 강한 만큼 브랜드 소식에도 민첩하게 반응한다. 국내외 다양한 뷰티브랜드들의 동향과 제품 출시, 트렌드 정보를 뷰어스가 한 곳에 모았다. -편집자주-

(사진=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에센스 비오틴’ 출시

아모레퍼시픽 대표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는 ‘슈퍼콜라겐 에센스 비오틴’ 출시를 기념해 잔망루피를 서브 모델로 발탁하고 한정판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슈퍼콜라겐 에센스 비오틴은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의 새로운 라인업이다.

신제품 패키지에는 커진 용량과 함께 친환경 요소도 반영했다. 슈퍼콜라겐 에센스 비오틴 본 제품과 잔망루피 에디션 모두 분리배출에 용이한 패키지로 제작돼 플라스틱 배출에 대한 부담감을 낮췄다.

바이탈뷰티 관계자는 “이너뷰티에 대한 관심이 전 연령대에 확산되는 트렌드를 반영해 MZ세대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로 꼽히는 잔망루피와의 콜라보 제품을 한정 출시했다"며, "패키지와 기능성도 모두 만족스러운 제품으로 고객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아모레퍼시픽)


■ 라네즈, 아티스트 노보(NOVO)와 콜라보한 한정판 네오 쿠션 출시

아모레퍼시픽 라네즈는 아티스트 노보(NOVO)와 콜라보한 한정판 네오 쿠션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라네즈는 콜라보의 테마를 ‘My Own Journey(나만을 위한 여행)’으로 정하고, 여행과 연관된 오브제와 함께 행복의 메시지를 담은 노보 작가의 정물화 아트를 네오 쿠션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했다.

2020년 출시 이후 340만개 이상 판매되며 라네즈의 스테디 셀러로 자리매김한 네오 쿠션은 최근 그룹 세븐틴의 조슈아와 승관을 네오 쿠션, 파운데이션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하며 대세 쿠션으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라네즈 마케팅 디비젼장 김효정 상무는 “세븐틴 조슈아와 승관을 모델로 발탁한데 이어 아티스트 노보와의 콜라보 제품을 선보이며 네오 쿠션의 새로운 매력을 고객에게 어필하고자 했다”라며 “피부에 얇게 밀착돼 완벽한 피부 표현을 도와주는 네오 쿠션만의 강점을 더 많은 고객들이 공감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사진=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마켓컬리와 협업해 피지오겔 냉장화장품 출시

LG생활건강은 마켓컬리의 ‘풀콜드체인’ 유통을 통해 저온에서 강력해지는 비타민C와 각질 턴오버 효소를 배합한 냉장화장품, ‘피지오겔 콜드테라피(Cold Therapy)’ 앰플과 크림 2종을 단독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피지오겔과 마켓컬리의 협업을 통해 원료부터 배송까지 냉장 조건의 풀콜드체인을 적용, 열과 빛에 의해 쉽게 변하는 비타민C의 효능을 신선하게 유지하여 소비자에게 최적의 상태로 유통되는 것이 특징이다.

피지오겔 마케팅 담당자는 “’콜드테라피’ 라인은 피지오겔의 170년 독일피부과학과 마켓컬리의 풀콜드체인이 만나 처음으로 선보이는 냉장화장품”이라며 “고함량 비타민C가 담긴 이번 신제품으로 무더운 여름에 효과적인 미백, 주름 케어를 경험해 보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