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식 농협중앙회 부회장(왼쪽 네 번째)이 농촌지역 청소년을 위한 의료지원금 전달식에서 이종호 서울 영동농협 조합장(〃 세 번째), 정영일 (사)도농상생국민운동본부 대표(〃 두 번째) 등 참석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농협중앙회) 농협중앙회와 서울 영동농협은 지난 15일 서울 중구 농협중앙회 본관에서 농촌지역 청소년을 위한 의료비 1억5000만원을 (사)도농상생국민운동본부(이하 운동본부)에 전달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전달된 의료지원금은 서울 영동농협의 후원으로 마련됐으며 농협중앙회는 운동본부와 함께 희귀·난치병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촌지역 어린이와 청소년 50명을 선정해 1인당 최대 300만원을 지원할 계획이다. 서울 영동농협은 지난 2015년부터 나눔 경영의 일환으로 농촌지역 청소년 의료지원을 위한 기금을 조성해 운동본부에 기탁해왔으며 이번 지원으로 8년간 총 170여 가구에 8억5000만원을 지원하며 희망을 전달해오고 있다. 행사를 주관한 이재식 농협중앙회 부회장은 “서울 영동농협의 도농상생과 나눔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우리 농업인과 국민 곁에서 함께 만들어가는 따뜻한 100년 농협을 이뤄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자"고 말했다. 이종호 서울 영동농협 조합장은 “농촌지역 청소년들에게 희망과 용기가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농촌지역과 동반성장하는 농협이 되도록 상생과 나눔의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정영일 운동본부 대표는 “도시와 농촌을 잇기 위한 도시농협의 역할을 제시하는 모범사례이며 기탁된 기금으로 도움이 필요한 농촌지역 청소년들에게 온정을 전달하기 위해 힘써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농협 라이블리몰, 한우·한돈 등 구매액의 2% 적립금 지급 (사진=농협) 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는 축산물 전문 온라인 쇼핑몰 농협 라이블리에서 오픈 1주년 기념 감사이벤트를 7월 8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구매고객에게 구매금액에 상관없이 2%의 적립금이 지급되며 또한 인기 있는 상품을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하는 주차별 할인전이 진행된다. 해당 상품들은 주차 할인인 종료되더라도 이벤트 기간 동안 계속해서 10% 이상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구매고객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행사도 진행된다. 기간 중 4만원 이상(실 결제금액 기준) 구매할 경우 자동으로 응모되며 당첨자는 7월 15일 라이블리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경품으로 1등 1명에게 김치냉장고를, 2등 3명과 3등 10명에게는 각각 큐커와 전기그릴을, 4등 50명에게는 쌀 10kg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지난 1년 동안 라이블리를 꾸준히 이용한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6개 부문(구매왕, 선물왕, 홍보왕 등)에 해당하는 우수고객을 선정해 한우 선물세트 및 적립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역명품관에서는 한우, 한돈 등 지역 명품 축산물 할인행사 및 라이브커머스 방송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행사기간 중 라이블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병우 축산경제대표이사는 “라이블리 오픈 1주년을 맞이해 고객님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이용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농협 라이블리를 통해 온라인 축산물 유통시장을 선도하고 질 좋고 맛있는 우리 고기를 손쉽고 편하게 구매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농협은 지금] 농촌지역 청소년 의료비 1억5천만원 지원·라이블리, 오픈 1주년 기념 행사

장원주 기자 승인 2022.06.17 07:57 의견 0
이재식 농협중앙회 부회장(왼쪽 네 번째)이 농촌지역 청소년을 위한 의료지원금 전달식에서 이종호 서울 영동농협 조합장(〃 세 번째), 정영일 (사)도농상생국민운동본부 대표(〃 두 번째) 등 참석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농협중앙회)

농협중앙회와 서울 영동농협은 지난 15일 서울 중구 농협중앙회 본관에서 농촌지역 청소년을 위한 의료비 1억5000만원을 (사)도농상생국민운동본부(이하 운동본부)에 전달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전달된 의료지원금은 서울 영동농협의 후원으로 마련됐으며 농협중앙회는 운동본부와 함께 희귀·난치병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촌지역 어린이와 청소년 50명을 선정해 1인당 최대 300만원을 지원할 계획이다.

서울 영동농협은 지난 2015년부터 나눔 경영의 일환으로 농촌지역 청소년 의료지원을 위한 기금을 조성해 운동본부에 기탁해왔으며 이번 지원으로 8년간 총 170여 가구에 8억5000만원을 지원하며 희망을 전달해오고 있다.

행사를 주관한 이재식 농협중앙회 부회장은 “서울 영동농협의 도농상생과 나눔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우리 농업인과 국민 곁에서 함께 만들어가는 따뜻한 100년 농협을 이뤄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자"고 말했다.

이종호 서울 영동농협 조합장은 “농촌지역 청소년들에게 희망과 용기가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농촌지역과 동반성장하는 농협이 되도록 상생과 나눔의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정영일 운동본부 대표는 “도시와 농촌을 잇기 위한 도시농협의 역할을 제시하는 모범사례이며 기탁된 기금으로 도움이 필요한 농촌지역 청소년들에게 온정을 전달하기 위해 힘써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농협 라이블리몰, 한우·한돈 등 구매액의 2% 적립금 지급

(사진=농협)

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는 축산물 전문 온라인 쇼핑몰 농협 라이블리에서 오픈 1주년 기념 감사이벤트를 7월 8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구매고객에게 구매금액에 상관없이 2%의 적립금이 지급되며 또한 인기 있는 상품을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하는 주차별 할인전이 진행된다. 해당 상품들은 주차 할인인 종료되더라도 이벤트 기간 동안 계속해서 10% 이상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구매고객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행사도 진행된다. 기간 중 4만원 이상(실 결제금액 기준) 구매할 경우 자동으로 응모되며 당첨자는 7월 15일 라이블리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경품으로 1등 1명에게 김치냉장고를, 2등 3명과 3등 10명에게는 각각 큐커와 전기그릴을, 4등 50명에게는 쌀 10kg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지난 1년 동안 라이블리를 꾸준히 이용한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6개 부문(구매왕, 선물왕, 홍보왕 등)에 해당하는 우수고객을 선정해 한우 선물세트 및 적립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역명품관에서는 한우, 한돈 등 지역 명품 축산물 할인행사 및 라이브커머스 방송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행사기간 중 라이블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병우 축산경제대표이사는 “라이블리 오픈 1주년을 맞이해 고객님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이용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농협 라이블리를 통해 온라인 축산물 유통시장을 선도하고 질 좋고 맛있는 우리 고기를 손쉽고 편하게 구매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