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족들은 트렌드와 시즌에 민감하다. 계절이 바뀔 때마다 어떤 메이크업룩이 유행을 하는지, 피부 개선에는 어떤 방법들이 사용되고 있는지에 대한 니즈가 강한 만큼 브랜드 소식에도 민첩하게 반응한다. 국내외 다양한 뷰티브랜드들의 동향과 제품 출시, 트렌드 정보를 뷰어스가 한 곳에 모았다. -편집자주- 피부와 머릿결은 부(富)의 상징이라고 했다. 무더워 지는 여름 땀과 자외선으로 상처 받을 피부를 보호하고, 머릿결을 지켜줄 제품들이 속속 출시되고 있어 소개한다. 비욘드 딥 모이스처 크리미 슈가 바디 스크럽 (사진=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비욘드 딥 모이스처 크리미 슈가 바디 스크럽’ 내놔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각질은 부드럽게 제거하고 보습감과 포근한 향만 남겨주는 ‘비욘드 딥 모이스처 크리미 슈가 바디 스크럽’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일반적인 설탕 대비 입자의 크기가 작은 미세당과 함께 천연 살구씨 스크럽이 포함돼 부드럽고 고른 각질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호호바 오일, 스쿠알란 오일, 동백 오일 등을 담은 ‘내추럴 오일 콤플렉스™’ 함유 처방이 각질 제거 후에도 촉촉한 피부 결을 선사한다.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피부 각질 57.45% 개선, 피부 보습 61.12% 개선, 피부자극지수 0.0의 비자극성을 입증해 각질케어 및 보습케어 기능과 피부에 주는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제품임을 인정받았다. 또한 딥 모이스처 라인 특유의 깊고 풍부한 파우더리 머스크 향이 적용돼 포근한 느낌과 욕실에 퍼지는 은은한 잔향까지 즐길 수 있다. 비욘드 마케팅 담당자는 “’비욘드 딥 모이스처 크리미 슈가 바디 스크럽’은 평소 묵은 각질이 고민이지만 스크럽 제품의 거친 사용감과 관리의 번거로움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제품”이라며 “미세한 크기의 설탕 입자가 피부의 자극은 줄이면서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하는 이번 신제품으로 촉촉한 각질케어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쟝센, ‘올 뉴 헬로버블’ (사진=아모레퍼시픽) ■ 미쟝센, ‘올 뉴 헬로버블’로 모발 손상 줄인 염색 아모레퍼시픽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셀프 염모제 ‘올 뉴 헬로버블’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제품에는 블랙핑크의 새로운 모습을 담은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하고, 발색과 모발 손상 케어는 더욱 강화했다. 올 뉴 헬로버블은 거품 제형의 편리함에 크림 제형의 발색력을 더한 ‘크림버블’ 제형을 사용했다. 세밀해진 거품 입자가 모발 밀착력을 향상시켜 선명한 색감을 구현한다. 또 함께 제공하는 ‘더블 본딩앰플’이 모발 손상을 줄여줘 염색 후에도 모발의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다. 색상은 헬로버블 인기 색상 7종에 신규 색상 5종을 추가, 총 12종으로 출시한다. 올해의 색상 ‘페리바이올렛’을 포함한 비비드 계열, 애쉬베이지 등 라이트 계열, 다크애쉬 등 톤다운 계열, 애쉬카키브라운 등의 미디움 계열 색상으로 구성해 고객 선택 폭을 넓혔다. 녹차, 동백 등 식물유래성분을 함유해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며 암모니아, PPD, 타르색소 등 11가지 성분을 담지 않아 염색 시 냄새 걱정도 없다. 아모레 성수에서는 7월 12일부터 24일까지 올 뉴 헬로버블 출시기념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포토존과 함께 자신에게 어울리는 헤어 색상을 체험해보는 퍼스널컬러 시뮬레이션 프로그램도 선보인다.

[뷰티뉴스] “피부와 머릿결 지키자” LG생건 비욘드 바디 스크럽·미장센 올뉴 헬로버블

박진희 기자 승인 2022.06.21 17:24 의견 0

뷰티족들은 트렌드와 시즌에 민감하다. 계절이 바뀔 때마다 어떤 메이크업룩이 유행을 하는지, 피부 개선에는 어떤 방법들이 사용되고 있는지에 대한 니즈가 강한 만큼 브랜드 소식에도 민첩하게 반응한다. 국내외 다양한 뷰티브랜드들의 동향과 제품 출시, 트렌드 정보를 뷰어스가 한 곳에 모았다. -편집자주-

피부와 머릿결은 부(富)의 상징이라고 했다. 무더워 지는 여름 땀과 자외선으로 상처 받을 피부를 보호하고, 머릿결을 지켜줄 제품들이 속속 출시되고 있어 소개한다.

비욘드 딥 모이스처 크리미 슈가 바디 스크럽 (사진=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비욘드 딥 모이스처 크리미 슈가 바디 스크럽’ 내놔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각질은 부드럽게 제거하고 보습감과 포근한 향만 남겨주는 ‘비욘드 딥 모이스처 크리미 슈가 바디 스크럽’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일반적인 설탕 대비 입자의 크기가 작은 미세당과 함께 천연 살구씨 스크럽이 포함돼 부드럽고 고른 각질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호호바 오일, 스쿠알란 오일, 동백 오일 등을 담은 ‘내추럴 오일 콤플렉스™’ 함유 처방이 각질 제거 후에도 촉촉한 피부 결을 선사한다.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피부 각질 57.45% 개선, 피부 보습 61.12% 개선, 피부자극지수 0.0의 비자극성을 입증해 각질케어 및 보습케어 기능과 피부에 주는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제품임을 인정받았다.

또한 딥 모이스처 라인 특유의 깊고 풍부한 파우더리 머스크 향이 적용돼 포근한 느낌과 욕실에 퍼지는 은은한 잔향까지 즐길 수 있다.

비욘드 마케팅 담당자는 “’비욘드 딥 모이스처 크리미 슈가 바디 스크럽’은 평소 묵은 각질이 고민이지만 스크럽 제품의 거친 사용감과 관리의 번거로움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제품”이라며 “미세한 크기의 설탕 입자가 피부의 자극은 줄이면서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하는 이번 신제품으로 촉촉한 각질케어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쟝센, ‘올 뉴 헬로버블’ (사진=아모레퍼시픽)

미쟝센, ‘올 뉴 헬로버블’로 모발 손상 줄인 염색

아모레퍼시픽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셀프 염모제 ‘올 뉴 헬로버블’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제품에는 블랙핑크의 새로운 모습을 담은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하고, 발색과 모발 손상 케어는 더욱 강화했다.

올 뉴 헬로버블은 거품 제형의 편리함에 크림 제형의 발색력을 더한 ‘크림버블’ 제형을 사용했다. 세밀해진 거품 입자가 모발 밀착력을 향상시켜 선명한 색감을 구현한다. 또 함께 제공하는 ‘더블 본딩앰플’이 모발 손상을 줄여줘 염색 후에도 모발의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다.

색상은 헬로버블 인기 색상 7종에 신규 색상 5종을 추가, 총 12종으로 출시한다. 올해의 색상 ‘페리바이올렛’을 포함한 비비드 계열, 애쉬베이지 등 라이트 계열, 다크애쉬 등 톤다운 계열, 애쉬카키브라운 등의 미디움 계열 색상으로 구성해 고객 선택 폭을 넓혔다.

녹차, 동백 등 식물유래성분을 함유해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며 암모니아, PPD, 타르색소 등 11가지 성분을 담지 않아 염색 시 냄새 걱정도 없다.

아모레 성수에서는 7월 12일부터 24일까지 올 뉴 헬로버블 출시기념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포토존과 함께 자신에게 어울리는 헤어 색상을 체험해보는 퍼스널컬러 시뮬레이션 프로그램도 선보인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