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도 수십 가지씩 쏟아지는 제품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해 소비자들의 즐거움에 일조하도록 한다. 뷰어스는 매일 제공되는 업계 소식을 모아서 전함으로써 소비자들의 빠르고 정확한 쇼핑 생활을 돕고자 ‘오늘의 장바구니’ 코너를 기획했다. 오늘, 내 장바구니 속에 들어갈 제품은 무엇일까? 또 나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내 라이프 스타일을 풍성하게 해 줄 수 있는 제품은 나왔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자. -편집자주- (사진=SPC) ■ SPC 배스킨라빈스, 7월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아이스크림’ 출시 SPC그룹 배스킨라빈스는 하와이 소재의 마카다미아 전문 브랜드 ‘마우나로아’와 협업해 7월 이달의 맛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아이스크림’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아이스크림’은 고소한 마카다미아 아이스크림과 달콤한 카라멜 아이스크림의 두 가지 플레이버에 견과류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토핑을 쏙쏙 넣은 후, 카라멜 리본을 둘러 바삭한 식감과 깊은 풍미를 극대화 한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이달의 음료로는 고소한 마카다미아 맛 블라스트에 부드럽고 풍부한 향의 카라멜 드리즐을 더한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블라스트’를 선보인다. 허니 로스티드 맛 마카다미아 한 봉을 토핑으로 통째로 올려 고소하면서도 달콤한 풍미가 특징이다. 이와 함께,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아이스크림’에 초콜릿 코팅을 입힌 볼 형태의 디저트 ‘아이스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볼’도 7월 중순부터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배스킨라빈스는 포켓몬스터를 적용한 제품들의 인기에 힘입어 ‘팽도리’를 모티브로 한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한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세가 잦아들면서 해외여행을 꿈꾸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하와이에 놀러 온 듯한 기분을 선사하는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플레이버를 7월 이달의 맛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올 여름도 배스킨라빈스와 함께 무더위를 시원하게 극복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롯데GRS) ■ 롯데리아, 손흥민 선수 모델로 한 한우불고기 온에어 롯데GRS의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는 국가대표 축구선수 손흥민 선수(토트넘 홋스퍼,30)를 모델로 한 신규 브랜드 TV CF를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롯데리아의 신규 브랜드 TV-CF는 손흥민 선수의 역동적인 볼 트래핑 및 슈팅 액션 속에 ‘Made in Korea’의 슬로건을 바탕으로 롯데리아의 대표 K-버거 시리즈인 프리미엄 한우불고기버거 라인업을 소개한다. 신제품 2종은 한우 패티 2장의 '더블 한우불고기버거'와 양송이 버섯 원물 약 40%와 트러플 오일을 함유한 크림소스를 가미한 '한우 트러플머쉬룸버거'다. 롯데리아는 손흥민 선수와 함께한 TV-CF 온에어 공개와 함께 추후 손흥민 선수 굿즈 등을 활용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추가 운영할 계획이다. 롯데GRS 관계자는 “21-22시즌 손흥민 선수의 프리미어리그 활약으로 전국민이 느낀 ‘가장 한국적인 것이 가장 세계적인 것’이라는 자긍심을 TV-CF에 담았다. 한국인의 자부심인K-스트라이커 손흥민 선수와 롯데리아 K-버거인 한우불고기 라인업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올해 K-대표 버거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제품을 지속 출시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사진=hy) ■ 팔도, 킹뚜껑과 팝콘의 핫한 만남…‘킹뚜껑맛 팝콘’ 출시 팔도는 신제품 ‘킹뚜껑맛 팝콘’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킹뚜껑맛 팝콘’은 팔도가 21년 5월 선보인 ‘팔도비빔칩 2종’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브랜드X스낵 콜라보 제품이다. 팔도는 신제품 출시로 스낵류 라인업을 기존 2종에서 3종으로 확장하고, 색다른 매운맛을 찾는 MZ세대를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킹뚜껑맛 팝콘’은 킹뚜껑 특유의 화끈한 매운 맛을 팝콘에 담아낸 제품이다. 맛있게 매운맛을 살리기 위해 고소한 팝콘에 자체 개발한 ‘킹뚜껑맛 시즈닝’을 더했다. 시즈닝의 맵기는 자체 분석 결과 스코빌지수 7400SHU로, 화끈한 매운맛과 짭잘함이 어우러져 ‘맵짠’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민하원 팔도 마케팅 담당은 “신제품은 라면이 아닌 스낵으로 킹뚜껑의 매운맛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이색적인 매운맛을 찾는 MZ세대를 위한 다양한 콜라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2월 한정판으로 선보인 킹뚜껑은 출시와 동시에 큰 인기를 끌며 정식 제품으로 출시 전환했다. 누적 판매량은 약 500만개다.

[오늘의 장바구니] 콜라보 확대하는 SPC 배스킨라빈스·hy 팔도

김명신 기자 승인 2022.06.30 15:27 의견 0

하루에도 수십 가지씩 쏟아지는 제품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해 소비자들의 즐거움에 일조하도록 한다. 뷰어스는 매일 제공되는 업계 소식을 모아서 전함으로써 소비자들의 빠르고 정확한 쇼핑 생활을 돕고자 ‘오늘의 장바구니’ 코너를 기획했다. 오늘, 내 장바구니 속에 들어갈 제품은 무엇일까? 또 나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내 라이프 스타일을 풍성하게 해 줄 수 있는 제품은 나왔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자. -편집자주-

(사진=SPC)


■ SPC 배스킨라빈스, 7월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아이스크림’ 출시

SPC그룹 배스킨라빈스는 하와이 소재의 마카다미아 전문 브랜드 ‘마우나로아’와 협업해 7월 이달의 맛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아이스크림’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아이스크림’은 고소한 마카다미아 아이스크림과 달콤한 카라멜 아이스크림의 두 가지 플레이버에 견과류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토핑을 쏙쏙 넣은 후, 카라멜 리본을 둘러 바삭한 식감과 깊은 풍미를 극대화 한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이달의 음료로는 고소한 마카다미아 맛 블라스트에 부드럽고 풍부한 향의 카라멜 드리즐을 더한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블라스트’를 선보인다. 허니 로스티드 맛 마카다미아 한 봉을 토핑으로 통째로 올려 고소하면서도 달콤한 풍미가 특징이다. 이와 함께,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아이스크림’에 초콜릿 코팅을 입힌 볼 형태의 디저트 ‘아이스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볼’도 7월 중순부터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배스킨라빈스는 포켓몬스터를 적용한 제품들의 인기에 힘입어 ‘팽도리’를 모티브로 한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한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세가 잦아들면서 해외여행을 꿈꾸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하와이에 놀러 온 듯한 기분을 선사하는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플레이버를 7월 이달의 맛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올 여름도 배스킨라빈스와 함께 무더위를 시원하게 극복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롯데GRS)


■ 롯데리아, 손흥민 선수 모델로 한 한우불고기 온에어

롯데GRS의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는 국가대표 축구선수 손흥민 선수(토트넘 홋스퍼,30)를 모델로 한 신규 브랜드 TV CF를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롯데리아의 신규 브랜드 TV-CF는 손흥민 선수의 역동적인 볼 트래핑 및 슈팅 액션 속에 ‘Made in Korea’의 슬로건을 바탕으로 롯데리아의 대표 K-버거 시리즈인 프리미엄 한우불고기버거 라인업을 소개한다.

신제품 2종은 한우 패티 2장의 '더블 한우불고기버거'와 양송이 버섯 원물 약 40%와 트러플 오일을 함유한 크림소스를 가미한 '한우 트러플머쉬룸버거'다.

롯데리아는 손흥민 선수와 함께한 TV-CF 온에어 공개와 함께 추후 손흥민 선수 굿즈 등을 활용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추가 운영할 계획이다.

롯데GRS 관계자는 “21-22시즌 손흥민 선수의 프리미어리그 활약으로 전국민이 느낀 ‘가장 한국적인 것이 가장 세계적인 것’이라는 자긍심을 TV-CF에 담았다. 한국인의 자부심인K-스트라이커 손흥민 선수와 롯데리아 K-버거인 한우불고기 라인업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올해 K-대표 버거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제품을 지속 출시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사진=hy)


■ 팔도, 킹뚜껑과 팝콘의 핫한 만남…‘킹뚜껑맛 팝콘’ 출시

팔도는 신제품 ‘킹뚜껑맛 팝콘’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킹뚜껑맛 팝콘’은 팔도가 21년 5월 선보인 ‘팔도비빔칩 2종’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브랜드X스낵 콜라보 제품이다. 팔도는 신제품 출시로 스낵류 라인업을 기존 2종에서 3종으로 확장하고, 색다른 매운맛을 찾는 MZ세대를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킹뚜껑맛 팝콘’은 킹뚜껑 특유의 화끈한 매운 맛을 팝콘에 담아낸 제품이다. 맛있게 매운맛을 살리기 위해 고소한 팝콘에 자체 개발한 ‘킹뚜껑맛 시즈닝’을 더했다. 시즈닝의 맵기는 자체 분석 결과 스코빌지수 7400SHU로, 화끈한 매운맛과 짭잘함이 어우러져 ‘맵짠’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민하원 팔도 마케팅 담당은 “신제품은 라면이 아닌 스낵으로 킹뚜껑의 매운맛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이색적인 매운맛을 찾는 MZ세대를 위한 다양한 콜라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2월 한정판으로 선보인 킹뚜껑은 출시와 동시에 큰 인기를 끌며 정식 제품으로 출시 전환했다. 누적 판매량은 약 500만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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