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트루엘 마곡 HQ 정면 투시도(자료=일성건설)

■ 일성건설 '더 트루엘 마곡 HQ' 청약 실시

일성건설이 마곡권역 일대에 선보이는 '더 트루엘 마곡 HQ'가 4일 이날부터 5일까지 양일간 공동주택(도시형생활주택)의 청약접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 트루엘 마곡 HQ는 서울시 강서구 공항동 일원에 지하 2층~지상 14층, 3개동 규모로 공동주택(도시형생활주택)과 업무시설, 근린생활시설이 함께 구성되는 복합단지다. 공동주택은 전용 36~48㎡, 총 148세대와 업무시설, 근린생활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단지는 도심조망, 남향 배치·테라스(일부) 조성되며 세대 내부는 현관 공기청정 시스템, 에어드레서, 중문과 '현관 클린존', 침실, 욕실, 드레스룸을 연결하는 순환구조 등이 도입된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단지 내 피트니스, 실내골프연습장(GDR), 가족극장, 카페라운지, 키즈놀이터, 파티룸, 공유오피스가 마련된다.

단지는 고급주거시설 전문 서비스업체인 에스엘플랫폼(구 쏘시오리빙)과 위탁운영계약을 체결해 특화 주거서비스도 다양하게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교통망으로는 지하철 5호선 마곡역과 5호선 송정역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분양관계자는 "단지 주변으로는 방화뉴타운, 가양동복합문화시설, 김포에어시티 등의 다양한 개발호재가 진행되고 있어 미래가치도 우수한 것이 장점"이라며 "마곡권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시설을 마련할 예정인 만큼 청약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인시그니아 반포' 투시도(자료=현대엔지니어링)

■ 현대엔지니어링 '인시그니아 반포' 이달 분양

현대엔지니어링은 서울 서초구 방배동 일원에 조성하는 ‘인시그니아 반포’ 를 이달 분양한다고 4일 밝혔다.

단지는 오피스텔 전용 59~144㎡ 총 148실 및 근린생활시설 등으로 구성되며 전용 84㎡ 타입으로 공급된다.

단지 인근에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등 대형 쇼핑시설과 서래마을 카페거리·방배동 카페골목·반포한강공원 등이 인근에 있다. 예술의전당도 지근거리에 있어 문화생활을 영위하기 편리하다는 게 분양 관계자의 설명이다.

학군으로는 서래초를 비롯해 세화여중·세화고·세화여고 등이 가깝다. 국립중앙도서관·반포도서관 등도 이용이 가능하며 반포 학원가가 반경 약 2km 내 위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