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 신동빈 롯데 회장이 아베 신조 일본 총리의 조문을 위해 일본을 방문한다. 12일 업계에 따르면 신 회장은 일본을 방문해 아베 전 총리의 가족 등을 위로할 예정이다. 정확한 방문 시점은 알려지지 않았다. 신 회장의 조문은 아베 전 총리와의 오랜 인연에 따른 것으로, 아버지 고 신격호 명예회장과 아베 전 총리 집안 간의 교류로 아베 전 총리와 오랜 인연이 있었다. 롯데그룹에서는 송용덕 부회장 등 부회장단이 이날 서울 종로구 주한 일본대사관 공보문화원에 마련된 아베 전 총리 분향소를 찾아 조문할 예정이다. 아베 전 총리는 지난 8일 일본 나라현 나라시에서 선거 지원 유세를 하던 중 총격을 받고 쓰러졌으며 이후 병원으로 이송돼 치료를 받던 중 사망했다.

신동빈 롯데 회장, 아베 전 총리 조문 위해 일본行

김명신 기자 승인 2022.07.12 08:43 의견 0
(사진=롯데)


신동빈 롯데 회장이 아베 신조 일본 총리의 조문을 위해 일본을 방문한다.

12일 업계에 따르면 신 회장은 일본을 방문해 아베 전 총리의 가족 등을 위로할 예정이다. 정확한 방문 시점은 알려지지 않았다.

신 회장의 조문은 아베 전 총리와의 오랜 인연에 따른 것으로, 아버지 고 신격호 명예회장과 아베 전 총리 집안 간의 교류로 아베 전 총리와 오랜 인연이 있었다.

롯데그룹에서는 송용덕 부회장 등 부회장단이 이날 서울 종로구 주한 일본대사관 공보문화원에 마련된 아베 전 총리 분향소를 찾아 조문할 예정이다.

아베 전 총리는 지난 8일 일본 나라현 나라시에서 선거 지원 유세를 하던 중 총격을 받고 쓰러졌으며 이후 병원으로 이송돼 치료를 받던 중 사망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