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은 계획에서부터 시작된다. 두근두근 설레는 계획을 하나하나 적어 넣을 때부터 시작되는 여행의 힐링을 극대화하기 위해 뷰어스는 매 시즌마다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내놓는 호텔의 패키지 상품을 소개한다. 각 호텔과 여행사가 매 시즌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내놓는 이색 상품들을 한 눈에 확인하고 자신에게 맞는 여행을 계획하길 바란다. -편집자주- 여기어때 X 경상북도 문화관광공사 ‘오선지 대바겐세일’. (사진=여기어때) ■ 여기어때, ‘오선지 대바겐세일’ 선봬 대한민국 대표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가 경상북도 문화관광공사와 함께 ‘오선지(oceanG) 대바겐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오선지는 경북도 동해안의 5개 시군 공동 브랜드로, 해양관광자원을 알리기 위한 마케팅 활동의 일환이다. 이번 이벤트는 ▲포항 ▲경주 ▲영덕 ▲울진 ▲울릉 동해안 5개 지역의 여행지를 소개하고 해당 지역의 숙소 3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은 이달 9일까지 매일 오후 2시부터 선착순 10명에게만 발급한다. 발급일로부터 하루 이내 사용해야 하며, 다음 달 30일까지 체크인해야 한다. 30% 숙소 할인 쿠폰 기회를 놓친 여행자에게도 기회가 남아있다. 경북 동해안 지역 숙소와 레저 이용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을 추가해, 최대한 많은 여행자들이 경북 동해안 지역을 찾을 수 있도록 했다. 쿠폰은 최대 5만원까지 할인하며, 다음 달 30일까지 사용해야 한다. 강희경 여기어때 캠페인마케팅팀장은 “경북 동해안 5개 지역은 드라마 단골 촬영지 포항부터 환상의 섬 울릉까지 각 지역마다 즐길 거리가 다양하다”며 “요트, 스노쿨링, 서핑 등 여름 레저를 즐기기 적합해 방문자들이 크게 늘고 있다”고 말했다. 노랑풍선, SBS 예능 '연애는 직진' 기획전 오픈. (사진=노랑풍선) ■ 노랑풍선, SBS 신규 예능 ‘연애는 직진’ 제작지원 노랑풍선이 이날부터 첫 방송되는 SBS 신규 리얼 연애 버라이어티 ‘연애는 직진’의 제작 지원에 나섰다. 매주 수요일 밤 10시 40분부터 총 4부작으로 방송되는 ‘연애는 직진’은 ‘연애’와 ‘취미’가 합쳐진 리얼 연애 로맨스로 공통의 취미를 가진 싱글 남녀가 함께 취미 생활을 즐기며 소울메이트를 찾는 과정을 담고 있다. 또한 이 프로그램은 ‘골 때리는 그녀들’을 통해 여성 축구의 붐을 일으켰던 최여진, 송해나, 최윤영, 유빈 등 4명의 멤버가 출연해 매력 넘치는 일반인 남성 4인과 함께 베트남 다낭에서의 4박 5일간의 특별한 데이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노랑풍선에서는 이번 ‘연애는 직진’ 프로그램의 다낭 로케이션 촬영에 대한 현지 제작 지원과 광고 협찬을 진행했다. 본 프로그램에 등장하는 다낭의 유명 관광지와 숨겨진 핫플레이스까지, 촬영지를 직접 탐방해 볼 수 있는 일정을 구성한 ‘연애는 직진 기획 상품’도 전격 출시했다. 본 기획상품은 MZ세대를 비롯해 커플, 신혼부부, 여성친구 우정여행을 타켓으로 기존 패키지 상품에서 볼 수 없었던 신규 옵션을 추가했다. 또 새롭게 발굴한 지역을 상품화 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액티브호텔&트래블] 동해안 액티비티 선보이는 여기어때…신규 예능 지원하는 노랑풍선

탁지훈 기자 승인 2022.08.03 10:13 의견 0

여행은 계획에서부터 시작된다. 두근두근 설레는 계획을 하나하나 적어 넣을 때부터 시작되는 여행의 힐링을 극대화하기 위해 뷰어스는 매 시즌마다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내놓는 호텔의 패키지 상품을 소개한다. 각 호텔과 여행사가 매 시즌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내놓는 이색 상품들을 한 눈에 확인하고 자신에게 맞는 여행을 계획하길 바란다. -편집자주-

여기어때 X 경상북도 문화관광공사 ‘오선지 대바겐세일’. (사진=여기어때)

■ 여기어때, ‘오선지 대바겐세일’ 선봬

대한민국 대표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가 경상북도 문화관광공사와 함께 ‘오선지(oceanG) 대바겐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오선지는 경북도 동해안의 5개 시군 공동 브랜드로, 해양관광자원을 알리기 위한 마케팅 활동의 일환이다.

이번 이벤트는 ▲포항 ▲경주 ▲영덕 ▲울진 ▲울릉 동해안 5개 지역의 여행지를 소개하고 해당 지역의 숙소 3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은 이달 9일까지 매일 오후 2시부터 선착순 10명에게만 발급한다. 발급일로부터 하루 이내 사용해야 하며, 다음 달 30일까지 체크인해야 한다.

30% 숙소 할인 쿠폰 기회를 놓친 여행자에게도 기회가 남아있다. 경북 동해안 지역 숙소와 레저 이용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을 추가해, 최대한 많은 여행자들이 경북 동해안 지역을 찾을 수 있도록 했다. 쿠폰은 최대 5만원까지 할인하며, 다음 달 30일까지 사용해야 한다.

강희경 여기어때 캠페인마케팅팀장은 “경북 동해안 5개 지역은 드라마 단골 촬영지 포항부터 환상의 섬 울릉까지 각 지역마다 즐길 거리가 다양하다”며 “요트, 스노쿨링, 서핑 등 여름 레저를 즐기기 적합해 방문자들이 크게 늘고 있다”고 말했다.

노랑풍선, SBS 예능 '연애는 직진' 기획전 오픈. (사진=노랑풍선)

■ 노랑풍선, SBS 신규 예능 ‘연애는 직진’ 제작지원

노랑풍선이 이날부터 첫 방송되는 SBS 신규 리얼 연애 버라이어티 ‘연애는 직진’의 제작 지원에 나섰다.

매주 수요일 밤 10시 40분부터 총 4부작으로 방송되는 ‘연애는 직진’은 ‘연애’와 ‘취미’가 합쳐진 리얼 연애 로맨스로 공통의 취미를 가진 싱글 남녀가 함께 취미 생활을 즐기며 소울메이트를 찾는 과정을 담고 있다.

또한 이 프로그램은 ‘골 때리는 그녀들’을 통해 여성 축구의 붐을 일으켰던 최여진, 송해나, 최윤영, 유빈 등 4명의 멤버가 출연해 매력 넘치는 일반인 남성 4인과 함께 베트남 다낭에서의 4박 5일간의 특별한 데이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노랑풍선에서는 이번 ‘연애는 직진’ 프로그램의 다낭 로케이션 촬영에 대한 현지 제작 지원과 광고 협찬을 진행했다. 본 프로그램에 등장하는 다낭의 유명 관광지와 숨겨진 핫플레이스까지, 촬영지를 직접 탐방해 볼 수 있는 일정을 구성한 ‘연애는 직진 기획 상품’도 전격 출시했다.

본 기획상품은 MZ세대를 비롯해 커플, 신혼부부, 여성친구 우정여행을 타켓으로 기존 패키지 상품에서 볼 수 없었던 신규 옵션을 추가했다. 또 새롭게 발굴한 지역을 상품화 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