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학기 세일 디지털 페어’ 포스터. (사진=쿠팡) 쿠팡이 디지털 페어를 통해 글로벌 브랜드들의 인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쿠팡이 오는 21일까지 하반기 개학 및 개강을 앞둔 학생들을 위해 ‘신학기 세일 디지털 페어’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신학기 세일 디지털 페어’는 마이크로소프트, HP, 에이수스 등 총 35개의 글로벌 브랜드가 참여해 학습에 필요한 디지털 기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번 디지털 페어에선 노트북부터 데스크톱, 모니터, 키보드, 이어폰까지 카테고리별 인기 제품을 준비했다. 쿠팡은 고객의 쇼핑 편의를 위해 추천 제품을 테마별로 분류했다. ‘가성비 노트북’ 테마에서는 가격 대비 최적의 성능을 갖춘 합리적인 가격대의 노트북을 한데 모았다. 여기에 학생들이 부담없이 구매하도록 최대 40만원 상당의 추가 할인쿠폰도 함께 제공한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노트북, 아이패드 등 스마트기기가 학생들의 필수템으로 자리 잡으면서 신학기를 맞아 디지털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이번 디지털 페어를 통해 글로벌 브랜드들의 인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쿠팡, ‘신학기 세일 디지털 페어’ 진행...노트북 아이패드 등 합리적 가격에

탁지훈 기자 승인 2022.08.09 08:40 | 최종 수정 2022.08.09 09:26 의견 0
‘신학기 세일 디지털 페어’ 포스터. (사진=쿠팡)

쿠팡이 디지털 페어를 통해 글로벌 브랜드들의 인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쿠팡이 오는 21일까지 하반기 개학 및 개강을 앞둔 학생들을 위해 ‘신학기 세일 디지털 페어’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신학기 세일 디지털 페어’는 마이크로소프트, HP, 에이수스 등 총 35개의 글로벌 브랜드가 참여해 학습에 필요한 디지털 기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번 디지털 페어에선 노트북부터 데스크톱, 모니터, 키보드, 이어폰까지 카테고리별 인기 제품을 준비했다.

쿠팡은 고객의 쇼핑 편의를 위해 추천 제품을 테마별로 분류했다. ‘가성비 노트북’ 테마에서는 가격 대비 최적의 성능을 갖춘 합리적인 가격대의 노트북을 한데 모았다. 여기에 학생들이 부담없이 구매하도록 최대 40만원 상당의 추가 할인쿠폰도 함께 제공한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노트북, 아이패드 등 스마트기기가 학생들의 필수템으로 자리 잡으면서 신학기를 맞아 디지털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이번 디지털 페어를 통해 글로벌 브랜드들의 인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