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보배드림 갈무리) 지난 8일부터 이어진 기록적인 폭우로 인해 곳곳에서 피해가 속출한 가운데 화제가 된 일명 ‘서초동 현자’, ‘강남 제네시스남’에 대한 관심이 연일 사그라들지 않고 있다. 지난 11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 및 각종 SNS 상에는 ‘서초동 현자 제네시스남 근황’이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올라오면서 급속도로 확산됐다. (사진=보배드림 갈무리) 해당 게시글은 폭우를 피해 자신의 검은색 세단 위에 올라가 태연하게 상황이 무마되기를 기다려 엄청난 화제가 된 ‘서초동 현자’와 관련된 근황을 궁금해하는 이들을 위해 공개됐다. 게시글에 공개된 사진에는 빗물이 다 빠진 후 도로에 홀로 덩그러니 남겨진 승용차의 모습과 해당 차량을 촬영하는 한 시민의 모습이 담겨있다. 게시글을 올린 글쓴이는 “‘제네시스’가 떠난 후 그 자리는 결국 관광명소가 됐다”고 덧붙여 ‘서초동 현자’에 대한 세간의 관심과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어 그의 사진을 편집해 제작한 여러 버전의 영화 포스터들을 함께 엮어 올리며 “사람들 정말 정성껏 놀리는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라고 덧붙여 웃음을 유발했다. (사진=보배드림 갈무리) 한 SNS 계정에서 해당 글을 확인한 누리꾼들은 약 800여개의 댓글을 달며 많은 관심을 보였다. 그러면서 "이 정도면 광고비 명목으로 새차 한대 뽑아줘야 하는 거 아니냐, '서초동 현자' 관련 게시글 때문에 g80 검색해봤다, 마케팅부 일해라", "위치랑 구도가 정말 예술이다", "정말 완전 레전드다", "역시 제네시스는 제네시스다, 물 빠져도 간지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서초동 현자, 강남역 제네시스남 근황이라며 뜬 글 “사람들 진짜 정성껏...”

소윤서 기자 승인 2022.08.12 09:37 | 최종 수정 2022.08.12 10:11 의견 0
(사진=보배드림 갈무리)

지난 8일부터 이어진 기록적인 폭우로 인해 곳곳에서 피해가 속출한 가운데 화제가 된 일명 ‘서초동 현자’, ‘강남 제네시스남’에 대한 관심이 연일 사그라들지 않고 있다.

지난 11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 및 각종 SNS 상에는 ‘서초동 현자 제네시스남 근황’이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올라오면서 급속도로 확산됐다.

(사진=보배드림 갈무리)

해당 게시글은 폭우를 피해 자신의 검은색 세단 위에 올라가 태연하게 상황이 무마되기를 기다려 엄청난 화제가 된 ‘서초동 현자’와 관련된 근황을 궁금해하는 이들을 위해 공개됐다.

게시글에 공개된 사진에는 빗물이 다 빠진 후 도로에 홀로 덩그러니 남겨진 승용차의 모습과 해당 차량을 촬영하는 한 시민의 모습이 담겨있다. 게시글을 올린 글쓴이는 “‘제네시스’가 떠난 후 그 자리는 결국 관광명소가 됐다”고 덧붙여 ‘서초동 현자’에 대한 세간의 관심과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어 그의 사진을 편집해 제작한 여러 버전의 영화 포스터들을 함께 엮어 올리며 “사람들 정말 정성껏 놀리는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라고 덧붙여 웃음을 유발했다.

(사진=보배드림 갈무리)

한 SNS 계정에서 해당 글을 확인한 누리꾼들은 약 800여개의 댓글을 달며 많은 관심을 보였다. 그러면서 "이 정도면 광고비 명목으로 새차 한대 뽑아줘야 하는 거 아니냐, '서초동 현자' 관련 게시글 때문에 g80 검색해봤다, 마케팅부 일해라", "위치랑 구도가 정말 예술이다", "정말 완전 레전드다", "역시 제네시스는 제네시스다, 물 빠져도 간지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