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C몽 SNS) 가수 MC몽이 어머니와 함께 1억 원을 기부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MC몽은 지난 19일 자신의 SNS에 “늙어가는 부모님을 보면서 더 잘 살아야 하는데 매일 5000원짜리 원피스에 못난 아들 집에 청소하러 오시는 어머니”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원피스를 입고 청소를 하는 MC몽 어머니의 모습이 눈에 띤다. (사진=MC몽 SNS) MC몽은 “월요일에 어머님과 함께 1억 기부합니다. 더는 후회 없이 살고 싶다. 행복하자 엄니, 엄마, 충청도 여인”이라고 덧붙였다. MC몽은 지난 18일, 앞서 발생했던 집중호우로 피해를 본 수재민을 돕겠다며 외제차를 판매한다고 밝혀 화제가 되기도 했다.

MC몽, “5000원짜리 원피스 입는 母와 함께 기부하겠다”...‘1억 원 쾌척’

소윤서 기자 승인 2022.08.22 11:06 의견 0
(사진=MC몽 SNS)

가수 MC몽이 어머니와 함께 1억 원을 기부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MC몽은 지난 19일 자신의 SNS에 “늙어가는 부모님을 보면서 더 잘 살아야 하는데 매일 5000원짜리 원피스에 못난 아들 집에 청소하러 오시는 어머니”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원피스를 입고 청소를 하는 MC몽 어머니의 모습이 눈에 띤다.

(사진=MC몽 SNS)

MC몽은 “월요일에 어머님과 함께 1억 기부합니다. 더는 후회 없이 살고 싶다. 행복하자 엄니, 엄마, 충청도 여인”이라고 덧붙였다.

MC몽은 지난 18일, 앞서 발생했던 집중호우로 피해를 본 수재민을 돕겠다며 외제차를 판매한다고 밝혀 화제가 되기도 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