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암면역치료제 연구개발 기업 박셀바이오(대표 이제중)가 오는 14일 온라인 기업설명회를 연다. 박셀바이오는 이 자리에서 Vax-NK/HCC 임상2a상 예비 연구결과와 CAR-MILs 등 신규 파이프라인을 설명할 예정이다. 박셀바이오 관계자는 2일 “임상2a상 진행중인 Vax-NK/HCC 항암면역 치료제를 필두로 CAR-MILs 등의 신규 파이프라인 개발 또한 흔들림없이 정진하고 있다”며 “지난 주 조기종료를 발표한 Vax-DC 파이프라인을 대체할 CAR-MILs에 대한 연구가 진행 중이며, Vax-NK 플랫폼의 적응증을 확대하는 등 계획하고 진행하는 모든 연구개발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고 밝혔다. 주주와의 소통, 기업 및 투자 가치 제고를 위해 개최되는 이번 온라인 생중계 기업설명회는 14일(수) 오후 1시 30분 온라인 생중계(참여링크는 설명회 전일 9월13일 박셀바이오 홈페이지 게재)를 통해 개최되며 Vax-NK/HCC 임상2a상 예비연구결과, 기존 및 신규 파이프라인 소개 및 진행 상황, 회사소개 및 경영현황 및 질의응답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박셀바이오의 진행성 간암 치료제 Vax-NK/HCC와 HAIC (간동맥내 항암주입요법) 병합요법에 대한 임상2a상 예비연구결과가 대한종양내과학회 국제학술행사(KSMO 2022) 포스터를 통해 1일(어제) 공개됐다. 박셀바이오는 ORR(Objective Response Rate, 객관적 반응률) 66.7%, DCR(Disease Control Rate, 질병 조절율) 100% 등의 고무적인 결과를 발표, 항암면역치료 개발 전문 회사로서 그 기술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또 최근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해 파이프라인을 재정비하였고 새로운 다발골수종 치료제 파이프라인인 CAR-MILs 개발 계획 등도 발표했다.

박셀바이오, 14일 기업설명회...임상 및 신규 파이프라인 공개

홍승훈 기자 승인 2022.09.02 17:53 의견 0


항암면역치료제 연구개발 기업 박셀바이오(대표 이제중)가 오는 14일 온라인 기업설명회를 연다. 박셀바이오는 이 자리에서 Vax-NK/HCC 임상2a상 예비 연구결과와 CAR-MILs 등 신규 파이프라인을 설명할 예정이다.

박셀바이오 관계자는 2일 “임상2a상 진행중인 Vax-NK/HCC 항암면역 치료제를 필두로 CAR-MILs 등의 신규 파이프라인 개발 또한 흔들림없이 정진하고 있다”며 “지난 주 조기종료를 발표한 Vax-DC 파이프라인을 대체할 CAR-MILs에 대한 연구가 진행 중이며, Vax-NK 플랫폼의 적응증을 확대하는 등 계획하고 진행하는 모든 연구개발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고 밝혔다.

주주와의 소통, 기업 및 투자 가치 제고를 위해 개최되는 이번 온라인 생중계 기업설명회는 14일(수) 오후 1시 30분 온라인 생중계(참여링크는 설명회 전일 9월13일 박셀바이오 홈페이지 게재)를 통해 개최되며 Vax-NK/HCC 임상2a상 예비연구결과, 기존 및 신규 파이프라인 소개 및 진행 상황, 회사소개 및 경영현황 및 질의응답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박셀바이오의 진행성 간암 치료제 Vax-NK/HCC와 HAIC (간동맥내 항암주입요법) 병합요법에 대한 임상2a상 예비연구결과가 대한종양내과학회 국제학술행사(KSMO 2022) 포스터를 통해 1일(어제) 공개됐다. 박셀바이오는 ORR(Objective Response Rate, 객관적 반응률) 66.7%, DCR(Disease Control Rate, 질병 조절율) 100% 등의 고무적인 결과를 발표, 항암면역치료 개발 전문 회사로서 그 기술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또 최근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해 파이프라인을 재정비하였고 새로운 다발골수종 치료제 파이프라인인 CAR-MILs 개발 계획 등도 발표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