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지민이 글로벌 주요 음원 플랫폼들에서 식지않는 자작곡 인기 행보를 걷고 있다. (자료=사운드클라우드) 최근 지민의 ‘Christmas Love’(크리스마스 러브)가 사운드클라우드에서 6500만 스트리밍을 넘은 데에 이어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오디오 음원 역시 4500만을 돌파했다. (자료=@BTS_twt) 이로써 해당 곡은 두개의 플랫폼 모두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지민의 솔로 저력을 입증, ‘시즌없는 시즌송’의 꾸준한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자료=@BTS_twt) 지난 2020년 12월 24일 사전 예고없이 깜짝 공개된 ‘Christmas Love’는 발표 당시 전 세계 및 한국과 미국 등에어 실시간 트렌드 1위를 장악했다. 한국 유튜브 오디오 음원에서 역대 가장 빠른 속도로 1000만 뷰 돌파 신기록을 세워 현재까지 깨지지 않는 레전드로 남아있다. (자료=@BTS_twt) ‘Christmas Love’에 대해 최근 매거진 ‘W Korea’는 “때묻지 않은 순수한 감정을 표현한 노래에서 지민의 감미로운 미성과 청아한 음색이 고스란히 돋보인다”라며 지민의 독보적인 목소리와 곡 표현력에 대한 호평을 전했다. (자료=@BTS_twt) 그러면서 “크리스마스 시즌뿐 아니라 언제 들어도 마음이 따뜻해지고 절로 흥얼거리는 게 되는 곡”이라면서 “사계절 내내 글로벌 주요 음원 플랫폼에서 번뜩이는 기록을 이어가고 있으니 수긍이 간다”라고 전하며 음악적 성과를 높이 평가했다. 한편, 사운드클라우드 전 세계 1위 스트리밍을 기록하고 있는 '약속'에 이어 '크리스마스 러브'까지 자작곡을 통해 리스너들을 사로잡고 있는 지민은 현재 준비 중인 새 앨범에 지민만의 감성이 담긴 자작곡을 포함할 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BTS News] 방탄소년단 지민 ‘크리스마스 러브’, 시즌 없는 시즌송...언제 들어도 마음 따뜻

반경림 기자 승인 2022.10.05 13:38 의견 0
(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지민이 글로벌 주요 음원 플랫폼들에서 식지않는 자작곡 인기 행보를 걷고 있다.

(자료=사운드클라우드)

최근 지민의 ‘Christmas Love’(크리스마스 러브)가 사운드클라우드에서 6500만 스트리밍을 넘은 데에 이어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오디오 음원 역시 4500만을 돌파했다.

(자료=@BTS_twt)

이로써 해당 곡은 두개의 플랫폼 모두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지민의 솔로 저력을 입증, ‘시즌없는 시즌송’의 꾸준한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자료=@BTS_twt)

지난 2020년 12월 24일 사전 예고없이 깜짝 공개된 ‘Christmas Love’는 발표 당시 전 세계 및 한국과 미국 등에어 실시간 트렌드 1위를 장악했다. 한국 유튜브 오디오 음원에서 역대 가장 빠른 속도로 1000만 뷰 돌파 신기록을 세워 현재까지 깨지지 않는 레전드로 남아있다.

(자료=@BTS_twt)

‘Christmas Love’에 대해 최근 매거진 ‘W Korea’는 “때묻지 않은 순수한 감정을 표현한 노래에서 지민의 감미로운 미성과 청아한 음색이 고스란히 돋보인다”라며 지민의 독보적인 목소리와 곡 표현력에 대한 호평을 전했다.

(자료=@BTS_twt)

그러면서 “크리스마스 시즌뿐 아니라 언제 들어도 마음이 따뜻해지고 절로 흥얼거리는 게 되는 곡”이라면서 “사계절 내내 글로벌 주요 음원 플랫폼에서 번뜩이는 기록을 이어가고 있으니 수긍이 간다”라고 전하며 음악적 성과를 높이 평가했다.

한편, 사운드클라우드 전 세계 1위 스트리밍을 기록하고 있는 '약속'에 이어 '크리스마스 러브'까지 자작곡을 통해 리스너들을 사로잡고 있는 지민은 현재 준비 중인 새 앨범에 지민만의 감성이 담긴 자작곡을 포함할 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